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시아나항공, 3분기 영업익 1289억…국제선·화물 호조에 '훨훨' 2024-11-14 16:35:38
동기 대비 9.0% 증가한 1조8796억원으로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국제선 여객 수요 및 공급 회복, 화물 사업 호조 영향에 따라 전년 동기 대비 1.8% 증가했다. 순이익은 환율 하락 영향으로 1431억원을 기록하며 흑자전환했다. 여객 매출은 일본(+16%)·중국(+13%) 등 중단거리 노선과 미주(+6%)...
美 국채금리 4.5% 임박…트럼프 트레이드 더 갈 수 있나 [장 안의 화제] 2024-11-14 15:48:08
있습니다. 이번에 3분기 화장품들 실적 보시는 코스맥스 정도를 제외하고는 전반적으로 다 어닝 쇼크 혹은 어닝 미스를 낸 상황인데요. 역시나 미국 시장 내에서 어떤 피크아웃에 대한 한 달 전인가 그때 외사 측에서 한번 그런 관련된 보고서가 나왔었는데 그 가지고서 맞네 틀리네 어떤 논란이 있었습니다만 실적만 놓고...
TP, 2년만에 매출 1조 클럽 재탈환 앞둬...3분기 매출 상승세 이어져 2024-11-14 13:17:40
FW시즌 제품이 주력인 TP에게 3분기는 우븐자켓 매출이 본격화되는 성수기로 분류된다. TP는 13일 3분기 연결기준 매출 3,615억원, 영업이익 288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TP의 3분기 누적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8,224억원, 49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2%, 13% 증가했다. 누적 당기순이익은 278억으로...
TP, 3분기 누적매출 8224억원…2년 만에 매출 1조 클럽 재탈환 눈앞 2024-11-14 10:00:32
FW시즌 제품이 주력인 TP에게 3분기는 매출이 본격화되는 성수기로 분류된다. TP는 3분기 연결기준 매출 3615억원, 영업이익 288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3분기 누적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8224억원, 49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2%, 13% 증가했다. 누적 당기순이익은 278억으로 견조한 매출 성장이 실적을...
"엔비디아 주주였습니다"…고개 숙인 손정의 [글로벌마켓 A/S] 2024-11-14 08:10:44
국가단위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실적 시즌이 이어지는 가운데 네트워크 장비 업체인 시스코는 시장 예상을 웃도는 성적에도 시간외에서 1% 가량 하락 중이다. 시스코는 2025회계연도 1분기 매출 138억 4천만 달러로 컨센서스 127억 7천만 달러를 상회했다. 조정 주당순익은 91센트로 컨센서스 87센트보다 높았다. 또한...
최고가 찍은 넷플릭스…"광고요금제 이용자 급증" 2024-11-13 18:00:57
실적에 대한 기대가 주가를 밀어 올렸다. 이날 넷플릭스는 자사 블로그를 통해 “광고 요금제의 월간활성이용자는 7000만 명에 달하며 넷플릭스 광고를 지원하는 국가에서 신규 가입자의 50% 이상이 광고형 멤버십을 선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크리스마스에 생중계할 예정인 미국풋볼리그(NFL) 경기 방송은 판매할...
[마켓뷰] 주도주 잃고 지지선 뚫린 코스피 "역발상이 필요하다" 2024-11-13 08:01:58
불확실성, 3분기 실적시즌 실망에 따른 이익 전망 하향, 환율 부담 등 악재가 하루 이틀 사이에 대거 해소되기 어려운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현 시점은 대형 위기 혹은 시스템 리스크가 발생한 상황이 아닌 만큼 주가 복원이 가능한 구간으로 상정한 채 낙폭과대주 중심으로 대응하는 역발상이 필요한 때가 아닐까 한다"고...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이용자 7천만명"…주가 사상 최고(종합) 2024-11-13 07:59:11
'오징어 게임' 시즌2의 경우, 광고가 지원되는 12개 국가에서 여러 광고주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넷플릭스는 전했다. 아울러 넷플릭스는 자사 플랫폼의 광고 효과를 광고주들에게 입증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시장조사업체 닐슨과 협력해 객관적인 데이터를 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넷플릭스는 광고 효과를...
'오징어게임2' 덕분에 또 '돈벼락'…넷플릭스 '기대감 폭발' 2024-11-13 07:23:48
'오징어 게임' 시즌2의 경우, 광고를 지원하는 12개 국가의 광고주들과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알렸다. 한국에서는 기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이는 넷플릭스가 한국에서 처음으로 체결한 '싱글타이틀 스폰서십'이라고 설명했다. 기아는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더 뉴 스포티지' 출시에 맞춰...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2' 공개 앞두고 12개국 광고주와 계약" 2024-11-13 06:01:29
앞둔 '오징어 게임' 시즌2의 경우, 광고가 지원되는 12개 국가에서 여러 광고주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넷플릭스는 전했다. 한국에서는 기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이는 넷플릭스가 한국에서 처음으로 체결한 '싱글타이틀 스폰서십'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기아는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