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의 얼굴이 달라졌다…새 심볼 디자인 명함에 적용 2021-06-10 11:41:56
LG가 심벌마크를 활용한 새로운 디자인 '미래의 얼굴 Expressions'를 10일 공개했다. 이번 디자인은 심벌마크인 '미래의 얼굴'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유연하고 생기 있는 표현들로 디지털 세대의 감각을 반영하고 심벌마크의 주목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또 '미래의 얼굴'이 상징하는 젊음,...
LG 상징 '미래의 얼굴', 생동감 더한 새 버전으로 진화 2021-06-10 11:00:07
심벌마크에 젊은 감각·스토리텔링 강화한 7개 디자인 공개 (서울=연합뉴스) 김영신 기자 = LG는 브랜드 상징 이미지(심벌마크) '미래의 얼굴'에 더욱 생동감을 더한 디자인을 가미한 '미래의 얼굴 Expressions'를 10일 공개했다. 미래의 얼굴 Expressions는 기존 심벌마크의 본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ICT·금융·리빙 부문 2021-04-29 13:05:00
지난해 더샵 브랜드를 11년 만에 리뉴얼했다. 더샵의 심벌(#)은 가로획과 세로획이 교차하는 구조를 형상화해 강인함과 견고함을 강조했다. 영어 대문자와 소문자를 혼용했던 로고(The Sharp)는 모두 대문자(THE SHARP)로 변경해 심벌과의 조화로움을 이루고 가독성을 높였다. 색상은 기존 ‘블루 바이올렛’에서 ‘프러...
돌아온 `가나쵸코렡`…레트로 감성 되살린 `햇님과자세트` 2021-04-02 14:13:40
과자선물세트가 공개됐다. 롯데제과는 과거 심벌이었던 `햇님` 마크를 사용한 `햇님과자세트(1만 5,900원)`를 이커머스 전용으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과거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여 옛 감성을 살렸다"면서 "제품명도 `가나쵸코렡` 등 과거 표기했던 그대로 적용하여 재미요소를 뒀다"고 전했다.
사명 바꾼 SNT그룹, 미래 기술로 '글로벌 기업' 도약한다 2021-03-29 15:04:28
있다. 심벌마크인 ‘레드 액센트(red accent)’는 진취적인 도전정신과 기업의 발전성을 상징한다. 색상은 역동적이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기존 블루 컬러보다 더욱 짙어진 딥블루(deep blue)를 사용했으며, 더욱 첨단화된 기술력과 세련된 품격을 표현해 최평규 회장의 경영모토인 기술보국(技術報國)의 실천을...
`컴백 D-1` 고스트나인, 미니 3집 감상 포인트 셋 #독창적 세계관 #오감만족 `서울` #스펙트럼 개척 2021-03-10 06:52:45
고스트나인은 독특한 세계관과 참신한 심벌 캐릭터 글리즈 론칭, 케이팝 아티스트 최초로 서울의 랜드마크인 63빌딩 데뷔 무대와 부산 헬리포트 쇼케이스 등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며 주목받았다. 또 전작 앨범을 통해 비주얼, 보컬, 퍼포먼스 삼박자를 고루 갖춘 완성형 그룹의 면모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고스트나인, 미니앨범 'NOW : Where we are, here' 퍼포먼스 티저 공개 2021-03-04 16:13:56
독특한 세계관과 참신한 심벌 캐릭터 글리즈 론칭, 케이팝 아티스트 최초로 서울의 랜드마크인 63빌딩 데뷔 무대와 부산 헬리포트 쇼케이스 등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며 주목받았다. 매번 새로운 시도와 함께 3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으로 거침없이 가요계를 개척해 가고 있는 고스트나인이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모습을...
‘新 개척돌’ 고스트나인, 새 타이틀곡 `서울` 퍼포먼스 티저 공개 완료…`박력 甲 퍼포먼스` 2021-03-04 07:50:00
독특한 세계관과 참신한 심벌 캐릭터 글리즈 론칭, 케이팝 아티스트 최초로 서울의 랜드마크인 63빌딩 데뷔 무대와 부산 헬리포트 쇼케이스 등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며 주목받았다. 매번 새로운 시도와 함께 3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으로 거침없이 가요계를 개척해 가고 있는 고스트나인이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모습을...
골프웨어 ‘혼가먼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매장 오픈 2021-03-03 09:25:25
뜻하는 심벌을 사용하여 보다 따듯하고 밝은 분위기를 보여주며 영앤리치 고객을 타겟으로 자유로운 골프 라이프를 선보일 예정이다. ‘혼가먼트’는 ‘마크앤로나’를 전개하는 제이씨패밀리에서 론칭하는 브랜드로, 마크앤로나를 전개했던 노하우와 디자인과 제품력, 유통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활발한 브랜드 활동을 펼칠...
S&T그룹, 새로운 CI 'SNT'로 새출발 2021-03-02 13:13:59
기본이 튼튼한 기업 이미지와 신뢰성을 표현했다. 심벌마크인 ‘레드 액센트(Red Accent)’는 진취적인 도전정신과 기업의 발전성을 상징한다. 색상은 역동적이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기존 블루 컬러보다 더욱 짙어진 딥블루(Deep Blue)를 사용했다. 더욱 첨단화된 기술력과 세련된 품격을 표현해 최평규 회장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