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호텔 월드, 리노베이션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준비 완료 2021-05-12 07:50:04
맡아 ‘심플 앤 모던(Simple & Modern)’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새단장을 마쳤다. 조선시대에 양잠을 했던 지역이라 ‘잠실’이라 이름 붙여진 고사에서 영감을 받아 마치 고치였던 옛 모습을 벗어내고 새로운 아름다움을 얻는 나비처럼 현대적인 트렌드를 받아들임과 동시에 지역의 헤리티지를 호텔에 녹여냈다. 6월...
이젠 아이폰도 교통카드 된다…티머니 간편충전 서비스 2021-04-07 09:30:15
카드 선택의 폭도 넓혔다. 심플하고 모던한 블랙 색상의 베이직 블랙과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이 주머니 속에 들어가 있는 귀여운 이미지의 라이언 포켓이 있다. ‘라이언 포켓’의 경우 밝은 회색 배경이기 때문에 밝은 색상의 아이폰에 부착하기 좋다. 정성재 (주)티머니 Payment&Platform사업부 상무는 “지난해 선보인...
최원석 비씨카드 사장 "상어처럼 움직여야 금융시장서 생존" 2021-03-29 17:17:54
진행됐다. “사외이사로 외부에서 보는 비씨카드에 대한 평가는 어떤가”, “비씨카드의 조직문화를 어떻게 이끌 생각인가” 등의 질문이 나왔다. 최 사장은 “일하는 방식의 개선을 통해 고객 기대에 적극 대응해야 한다”며 “앞으로 직원이 일하는 기본 원칙은 ‘심플 앤드 이지(simple & easy)’가 돼야 한다”고...
취임식 대신 토크콘서트 연 최원석 비씨카드 사장 "상어처럼 움직이자" 2021-03-29 16:31:20
보는 비씨카드에 대한 평가는 어떤가”, “비씨카드의 조직문화를 어떻게 이끌 생각인가” 등의 질문이 나왔다. 최 사장은 “일하는 방식의 개선을 통해 고객 기대에 적극 대응해야 한다”며 “앞으로 직원이 일하는 기본 원칙은 ‘심플 앤드 이지(simple & easy)’가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업무 방식을 ‘심플 앤드...
1초당 26병 팔린 '진격의 테라'…"올해 1위 탈환" 2021-03-25 11:35:23
카스' 카드를 내놨다. 올해 초 선보인 쌀 맥주 '한맥'과 함께 올 여름 성수기 방어전에 돌입한 셈이다. 1994년 탄생한 카스는 지난 10년간 국내맥주 시장에서 1위 자리를 달렸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갈색병'에서 무색의 투명한 병으로 바꾼 점이다. 소비자가 시각적으로 맥주의 청량감과 신선함을...
"카스 배씨가 일냈다"…테라 돌풍에 맥주병까지 바꿨다 2021-03-13 10:58:54
뉴 카스' 카드를 꺼냈다. 올해 초 선보인 쌀 맥주 '한맥'과 함께 올 여름 성수기 방어전에 돌입한 셈이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하이트진로의 '테라' 공세 속 1위 자리를 굳힌다는 전략이다. 올 뉴 카스는 이달 말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에 출시된다. 다음 달 중순부터 전국에 판매된다. 병부터...
하나카드, 기존 신용카드 틀 깬 '멀티' 시리즈 선보인다 2021-02-01 11:29:50
따른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하나카드는 멀티 상품 시리즈 전체에 '클리어 옵션'을 적용해 손님의 선택에 따라 실물 카드에 카드번호(16자리)와 CVV(뒷면 3자리)를 표기하지 않을 수 있다. 덕분에 심플하고 세련된 카드 디자인 구현 및 카드 분실 시 카드 정보 유출 가능성을 최소화 할 ...
롯데카드, 일당백 할인혜택 '로카 백' 출시 2021-01-27 08:50:26
혜택기간은 최초 카드를 발급받은 달을 기준으로 1년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어디서나 할인 되고 큰 금액 결제 시 부담을 덜어주는 등 카드 한 장만으로 심플하고 강력한 일당백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플렉스 라이프를 즐기는 2030세대를 위한 카드"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하나카드, 디지털·언택트 겨냥 신규 브랜드 '멀티' 출격 대기 2020-12-23 08:41:22
전통적인 신용카드와 모바일카드를 결합한 하나카드의 신규 디지털 브랜드 '멀티(MULTI)'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하나카드의 신규 디지털 브랜드인 멀티 상품 시리즈는 밀레니엄·Z세대를 겨냥한 심플하고 세련된 상품 디자인과 안전한 사용을 위한 보안성 강화, 소비 취향에 따른 다양한 상품 라인업...
어서와, 대한항공은 처음이지?…적립율 혜자카드는? [금융실험실] 2020-11-25 10:25:29
경우 월 1000마일까지 적립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국내·해외 이용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를 무제한 적립해준다. 이에 더해 국내 항공업종·오프라인 면세점, 해외 일시불 이용 금액에 대해 각각 월 2000마일리지 한도로 1000원당 1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해준다.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응용 프로그램) '신라면세점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