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가브레인, 페이팔 필요 없는 해외직구 캐시백서비스 '샵피백' 출시 2014-03-25 16:28:51
받을 수 있는 ‘샵피백'을 오픈 했다고 25일 밝혔다.샵피백이란 갭(gap), 조씨네뉴발란스, 샵밥, 아소스, 노드스트롬, 베베, 컨트리어타이어, 육스, 드럭스토어, 6pm, gnc 등의 약 300여개 사이트에서 구매시에 샵피백을 경유하면 구매액에 대해 일정액을 환급 받을 수 있는 캐시백서비스다. 이메일을 통한 개인화 맞춤...
CGV영등포, 23일 `CJ스퀘어` 콘셉트로 재탄생 2013-12-16 16:44:40
Corner’를 테마로 팝콘 팩토리, 핫도그카, 씨네샵을 전진 배치하고 VIPS, 제일제면소, 투썸커피, 올리브영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문화 광장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 광장 계단 ‘그랜드 스테어’와 천장 스크린 ‘스카이 갤러리’로 북적한 몰링 속에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SK텔레콤, 전통시장에 첨단 기술 융합…SK텔레콤의 '소통' 메시지 전달 2013-07-17 15:30:33
최씨네 참기름집은 다시 사람들의 입소문을 탑니다. 사람은 꿈꾸고 기술은 이룹니다.’ 최씨네 참기름집 주인 아줌마의 환한 미소는 행복감과 여유로움을 머금고 있다. 광고를 보는 사람들이 ‘왜 저렇게 행복한 거지?’라고 궁금증을 일으킬 즈음 그제서야 주황색 자막으로 희망에 찬 약속을 전해준다. “sk 텔레콤과...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카드, 2200만명 회원 '최대'…카드 포인트 활용 '최고' 2013-01-28 15:31:21
있다. 이 밖에 cgv 신한카드 아트홀, 신한카드 씨네카페 등 문화공간을 통해 새로운 방식의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고 있다.신한카드는 ‘따뜻한 금융’을 모토로 내걸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금융권 최초로 기부 전용 사이트 ‘아름인’(www.arumin.co.kr)을 개설했고 적립 포인트를 기부 용도로만 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