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랙야크 2세 회사' 블랙야크아이앤씨, 코스닥 우회상장 2024-06-18 16:04:10
승계를 준비하고 있다. 강 회장의 BYN블랙야크 지분율은 78.94%로 지난 2022년 84.96% 대비 6.02% 감소했다. 블랙야크아이앤씨와 달리 BYN블랙야크의 수익성은 점차 떨어지는 추세다. 아웃도어 열풍이 감소한 영향이다. BYN블랙야크 지난해 매출은 3353억원으로 2022년 3770억원 대비 11.1%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고객 접점 늘려라…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 오픈 2024-06-13 16:42:07
캠핑 장비 설치 지원 등 1박 2일 동안의 아웃도어 경험을 제공한다. △24시간 동안 시승할 수 있는 장거리 시승은 여행이나 레저 활동에 관심있는 고객에게 적합한 여행지 중심 코스로 차량용 커피 머신 및 쿨러백 등 여행 관련 굿즈 대여 서비스를 지원한다. △키즈&펫 전용 시승은 어린 자녀 또는 반려견을 위한 안전...
"올여름 '품절 대란' 온다"…20대 직장인도 쓸어담은 제품 2024-06-06 13:20:57
”회사에서 보기에도 괜찮은 패션 용품으로 마련하느라 돈이 좀 들었다“고 말했다. 비를 피하기 위한 장마 용품이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레인부츠와 레인코트의 매출이 수십배 뛰고, 잡화점이 아닌 패션 플랫폼에서 우산이 빠르게 팔려나간다. 올해는 평년보다 많은 강수량 때문에 장마 용품의 인기가 더욱 높을...
더네이쳐홀딩스 "독자 패션 브랜드로 해외서 승부" 2024-06-04 18:09:22
용품 및 여행 가방, 2015년 의류 라이선스 계약을 잇달아 맺으면서 급성장했다. 2018년 1412억원이던 매출은 지난해 5484억원까지 불어났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현재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에 이어 F&F의 ‘디스커버리’와 함께 아웃도어 브랜드 2위 그룹을 형성하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의존도가 지나치게...
美 소비재주 반등…기술주와 키 맞추나 2024-06-02 18:18:41
힐튼월드와이드홀딩스(43.7배→26.4배), 데커아웃도어(53.1배→34.5배) 등도 12개월 선행 PER이 최근 회계연도 대비 많이 하락했다. 월가 전문가들은 “미국 시장금리 상승세가 한풀 꺾인 것도 소비재 종목 주가에 호재”라고 했다. 기술주는 최근 시장을 실망시키는 실적발표 사례가 나와 금리 인하 기대의 영향을 제대로...
"이거 사러 두바이 간다" MZ 열광…2만4000원짜리 '완판' 2024-05-25 11:09:06
얻고 있다. 앞서 디토 소비로 대표된 제품은 미국 캠핑용품 업체 스탠리가 만든 텀블러 '퀜처'다. 판매량 부진과 아웃도어 브랜드 이미지와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단종됐던 제품을 한 인플루언서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소개하면서 입소문을 탔다. 스탠리는 5000개만 판매하기로 결정하고 제품을 내놨는데 단 5...
이마트, 캠핑·피크닉의 계절…노이신 작가와 한정판 나들이 용품 18종 선보여 2024-05-22 15:59:30
캠핑·피크닉 용품 14종을 만나볼 수 있다. 미국 대표 초콜릿 브랜드 ‘허쉬&키세스’와의 협업 상품 12종도 함께 출시했다. 김찬수 이마트 아웃도어키친 바이어는 “소비자들이 트렌디한 아웃도어 용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이마트에서 마음껏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협업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고객의 다양한...
"파격 할인에 지갑 열렸다"...G마켓 '빅스마일데이' 객단가 15% 증가 2024-05-15 06:00:00
높았다. 이밖에 어버이날을 맞아 선물 수요가 증가하며 건강·의료용품(+69%), 등산·아웃도어(57%) 객단가도 크게 올랐다. 빅스마일데이는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되는 고가쿠폰을 4회(7일, 10일, 13일, 17일) 제공하고, 매일 최대 3만원 할인쿠폰 1장씩 제공한다. G마켓 관계자는 "불황에 초저가...
에누리닷컴, 야외활동 시즌 5월 에눌데이 프로모션 오픈 2024-05-13 09:28:42
밝혔다. 대표적인 아웃도어 활동인 골프에 필요한 골프클럽의 매출액은 38% 증가했다. 판매수는 44%가 올랐다. 골프용품 역시 같은 기간 매출액이 25% 상승했다. 등산용품의 매출액은 69%, 판매수는 39%가 성장했다. 스포츠의류 역시 매출액 28%가 오르는 등 레저 관련 카테고리의 데이터가 대부분 증가했다. 에누리닷컴은...
샘스클럽이 본 중국 진출 유망 소비재는…건강식품·음료 2024-05-07 11:00:04
등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이 초기 단계에 접어들면서 샘스클럽은 한국에서 개성 있고 독특한 스타일의 제품도 찾고 있다고 코트라가 전했다. 이 밖에도 샘스클럽은 패션의류, 반려동물용품, 가정 일용품 상품군에서도 한국 제품 구매를 희망한다는 뜻을 전해왔다. 샘스클럽은 중국에서 상하이, 선전 등 대도시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