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hc그룹, '의성 마늘' 5년간 1,750톤 구매 2023-05-17 09:28:30
연간 350톤 가운데 200톤은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스테이크와 파스타 요리, 창고43 반찬 등에 사용된다. 나머지 150톤은 bhc그룹 협력사 해성푸드원과 함께 소스 원료로 이용할 계획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의성 마늘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의성 마늘뿐 아니라 의성군의...
bhc, 5년간 의성마늘 1,750t 사준다 2023-05-17 08:38:35
200t은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스테이크와 파스타 요리, 창고43의 반찬 등으로도 사용한다. 나머지 150t은 bhc그룹의 협력사인 해성푸드원과 함께 소스 원료로 이용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의성 마늘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의성 마늘뿐 아니라 의성군의 우수한 농수산물...
복합몰로 아웃백 옮겼더니 매출 '쑥' 2023-03-21 17:29:17
bhc그룹은 2021년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를 인수한 뒤 새로운 출점 전략을 펼친 결과 위치를 바꿔 재개장한 매장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지난해 문을 연 15개 매장 중 입지를 바꾼 네 곳(사당 파스텔시티점, 김해 신세계점, 신림타임스트림점, 분당AK점)의 월평균 매출은 이전보다 평균 70% 증가한...
아웃백, 복합몰 재개장 전략 통했다…월매출 평균 70% 증가 2023-03-21 09:59:33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복합쇼핑몰 개장 전략이 효과를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bhc그룹은 지난해 복합 쇼핑몰에 재개장한 아웃백 매장 4곳의 월평균 매출이 이전 대비 평균 70%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bhc그룹은 지난 2021년 아웃백 인수 이후 복합 쇼핑몰 중심 새로운 출점 전략인 리로케이션 출점을 선언했다....
bhc그룹, '함평 양파' 공급계약 체결…"지역 농산물 사용 확대" 2023-03-20 10:14:06
양파 가운데 200톤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파스타 제조와 가니쉬 등에 사용되고, 나머지 350톤은 bhc치킨 소스에 활용될 예정이다. bhc그룹은 아웃백과 창고43 등 7개 외식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향후 우리 지역 농산물 사용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임금옥 bhc그룹 대표는 "bhc그룹은 보유 브랜드에서 소비되는...
bhc치킨·아웃백 등에 '함평 양파' 쓴다…매년 550t씩 공급 2023-03-20 10:10:11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bhc그룹은 bhc치킨,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슈퍼두퍼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외식기업이다. 앞으로 함평군에서 양파를 연간 550t 규모로 5년간 공급 받는다. 이중 양파 200t은 아웃백의 스테이크, 파스타 제조와 창고43의 점심 메뉴 등에 사용되고 나머지 350t은...
bhc, 전남 함평군서 양파 550t 받는다…상생협력 MOU 2023-03-20 08:14:26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bhc그룹은 bhc치킨,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슈퍼두퍼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외식기업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함평군에서 양파를 연간 550t(톤) 규모로 5년간 받는다. 이중 양파 200t은 아웃백의 스테이크, 파스타 제조와 창고43의 점심 메뉴 등에 사용된다. 나머지...
대세는 대형화…출점전략 바꾼 뷔페 레스토랑 2023-02-13 17:25:17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수도권 복합 쇼핑몰에 집중적으로 출점하는 전략을 구사한다. 용인 기흥롯데아울렛점(작년 12월), 서울 고척아이파크몰점(올해 1월) 등 최근 대형 복합 쇼핑몰에 새로 매장을 내 소비자들에게 ‘몰에 가면 아웃백이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고 있다. 수익성 측면에서도 대형화는 피할 수 없는...
"동네 핫플레이스" 반응 폭발…구조조정 뷔페의 '반전 전략'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2-13 16:07:19
밝혔다. 빕스 프리미어 매장은 일반 매장과 달리 스테이크와 와인에 특히 집중하는 고급 다이닝 매장이다. 빕스는 작년 하반기부터 제주, 부산, 인천 송도 등 주요 지역의 매장을 ‘프리미어’ 매장으로 재개점하는 작업을 진행해왔다. 리뉴얼 이후 점포당 하루 평균 매출 증가율은 제주점 196%, 부산W스퀘어점 101%, 송...
요새 뜨는 광고…TV, 라디오, OOH, 극장에서 2023-01-29 11:27:36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13일), 한국타이어의 ‘아이온’과 ‘벤투스’(12일), ‘11번가’(10일) 등도 극장 단골 브랜드로 나타났다. 인쇄 광고와 OOH에선 정부 부처 및 공공기관이 톱5에 많이 포함됐다. 인쇄 광고의 경우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특별시, 환경부 등이, OOH에선 농림축산식품부, 행정안전부, 보건복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