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런 車 처음" 깜짝…'뒷 유리' 없는 전기 SUV 타보니 [신차털기] 2024-10-25 10:00:03
자랑한다. 듀얼 블레이드 헤드라이트로 폴스타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했다. 폴스타 4는 SUV지만 전고가 1500mm대로 매우 낮다. 반면 휠베이스는 거의 3000mm에 달해 웬만한 대형 SUV와 맞먹는다. 뒷유리를 없애고 디지털 미러를 통해 더 넓은 후방 시야와 2열의 넉넉한 공간을 확보하면서 쿠페 특유의 날렵한 스타...
폰드그룹, 한남동에 '수퍼드라이' 단독 스토어 오픈 2024-10-25 08:51:41
계정을 팔로우한 후 스토리 또는 게시글을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수퍼드라이 모자를 제공한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한남점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젊은 고객들이 수퍼드라이만의 독창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게시판] 에쓰오일,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 5년 연속 올라 2024-10-24 09:37:26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에서 5년 연속 브랜드 전략, 정유 산업 등 2개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혁신 환경 조성, 소비자·이해관계자와 소통과 상생, 차별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및 마케팅 전략(IMC) 활동 등에서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대한항공, 임직원 참여 활동으로 지역사회 온기 전달 2024-10-23 14:01:50
임직원들이 점심시간을 활용해 대한항공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하늘색 항공기 모양으로 안전휘슬 재료를 조립하고, 비즈공예와 박스포장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했다. 이렇게 탄생한 안전휘슬은 강서구 내 취약계층 아동들과 1인 가구에 전달돼 위급 상황 시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는 호신용 도구로 활용될 수 있도록 했다. 김...
지드래곤, 7년 4개월 만 컴백 시동…MAMA도 출격 2024-10-22 09:29:27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대중적인 G-DRAGON 특유의 음악성이 또 어떤 K팝 트렌드를 이끌어낼 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2024 마마 어워즈' 측은 3차 퍼포밍 아티스트 명단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오는 11월 23일 일본에서 진행되...
용암해수산업 고부가 특화 육성 224억 투자…제주 한라수, 수혜 기대감 2024-10-21 14:51:19
될 제주의 아이덴티티에 어울리는 대표적인 미네랄 워터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현재의 제품 생산 규모를 3배가량 확대하기 위한 제2공장 증설 계획을 세웠던 제주 한라수는 생산라인 확대를 본격 추진할 수 있을 전망이며, SNS 등 다양한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디지털마케팅 강화와 유통...
[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데이터 기반의 상황 맞춤형 피로 회복 젤리를 만드는 스타트업 ‘추구미’ 2024-10-21 10:00:22
사명과 무지개색이라는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일상에서 느꼈던 피로를 퍼즐처럼 채워주는 역할을 하고, 무지개색의 아이덴티티는 뉴욕에서 받은 영향을 기반으로 시작됐습니다. 뉴욕은 굉장히 활기차고, 생동감 있는 도시입니다. 그런 활기와 생동감들을 맛있고 건강한 영양 간식을 통해 전달하고...
편의점서 불티나더니…'김혜자 도시락' 확 달라진 까닭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19 21:25:21
아이덴티티(정체성)는 유지하면서도 감각적인 색상과 전통적인 패턴을 더해 세련미를 입혔다고 합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반세기 동안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나눴던 초코파이의 정(情)을 지속 이어갈 수 있도록 ‘情’을 크게 새겼다”며 “아래에는 ‘마음을 나누는 정(情)’이라는 문구도 삽입했다. 먹음직스럽게...
세정그룹, ‘여성 패션 부문’ 독립 법인화…“사업 전문성 강화” 2024-10-18 11:38:37
“이번 독립 법인화는 각 사업 부문별 특색을 살려 제품군과 사업 영역을 확대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기업 가치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의 일환”이라며 “앞으로 부문별 시장 상황과 브랜드 특성에 맞는 조직문화·업무 프로세스·성과 체계를 구축해 사업 부문별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레페리,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공개 2024-10-15 16:01:42
셀렉트스토어’에서 레오제이는 자신의 고유한 아이덴티티와 뷰티 분야 전문성을 반영한 국내·외 20여 개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쿠션, 컨실러, 립틴트, 마스크팩, 클렌징 밤, 팩트, 앰플, 구강청결제, 바디 괄사 등 다채로운 제품들을 알린다. 입점 브랜드는 △메이크업(바닐라코, 웨이크메이크, 3CE, 투에이엔, 더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