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끼 집밥을 부탁해"…잘나가는 밀키트·보양식 2020-03-16 17:14:22
뜨고 있다. 밀키트 중에서도 샐러드 밀키트는 아침과 점심 대용식으로 수요가 몰리면서 2월 판매량이 전년 대비 2~6배 증가했다. GS25 편의점에서 닭가슴살 샐러드는 전년 동기 대비 176.6% 판매가 늘었다. 사회적 거리 두기가 계속되면서 운동량이 줄어 혼자 먹는 밥은 더 가볍게 먹는 사람이 늘고 있다는 분석이다....
CJ오쇼핑, '오트밀 쉐이크' 간편대용식 출사표 2020-01-21 14:10:57
대용식은 든든한 느낌이 적다는 점을 감안해, 압착 오트와 아몬드·현미분태를 더했다. 1박스에 12병이 들어있으며 4박스에 총 7만9900원에 판매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최근 영양이 풍부하고 포만감이 높은 오트의 효능이 입소문을 타면서 간편대용식 소재로 주목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김정은의 핫템, 잇템] 항공모터 단 블렌더, 수프도 뚝딱…커버 덮으니 소음이 小音 2019-09-05 17:14:41
않았다. ‘앞으로 아침식사 대용식을 해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날 저녁엔 단호박을 잘라 전자레인지에 돌린 뒤 견과류, 양파, 우유를 같이 넣고 수프 기능을 실행했다. 분쇄되면서 따뜻한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고 고소한 냄새가 난다. 8분 뒤 냄비로 끓인 것과 비슷한 비주얼의 단호박 수프가...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이벤트 실시.. 다채로운 혜택 제공 2019-08-21 14:33:50
바쁜 아침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출출할 때 간편하게 섭취하는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대용식 제품이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8월을 맞아 잇츠온 제품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보다 다양하고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야쿠르트 온라인 몰...
천일식품, 정성담은 죽 한 그릇의 미학 `죽미학` 4종 출시 2019-07-09 17:07:41
다이어트식, 건강식, 아침 대용식, 일상식으로서의 대두되고 있으며,`19년 1분기 시장규모 306억으로 전년 대비 2배의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고, 전년 883억에서 올해 약 1200억 시장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천일볶음밥으로 유명한 천일식품은 44년 노하우의 냉동밥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영양학적으로...
그래놀라는 한 끼 식사로 충분…아침 거르는 직장인·학생 겨냥 2019-06-02 18:41:09
문 상무는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가 늘면서 간편 대용식 시장이 커지고 있다”며 “정체된 시리얼 대신 새로 떠오르는 그래놀라 시장에 주목했다”고 말했다. 일본의 경우 그래놀라 시장은 연 4000억원대로 시리얼 시장의 두 배나 된다.문 상무는 아침을 거르는 직장인과 학생을 겨냥해 그래놀라를...
한국야쿠르트, 비건 인증 음료 `그레인 레시피` 2종 출시 2019-05-16 09:12:16
있다. 국내 간편 대용식 시장은 1인 가구가 급증하면서 최근 3조 원 이상으로 크게 성장하고 있다. 제품 유형도 시리얼, 선식 외에 그래놀라, 영양바, 식물성 음료 등 다양한 원료와 제형을 활용한 제품들로 확대되는 추세다. 특히 빠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균형 잡힌 영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이...
한국야쿠르트, 전통제조방식으로 만든 `잇츠온 하루만낫또` 출시 2019-05-09 16:19:44
아침대용식으로 적합한 `하루만낫또`, 냉장 배송해 신선한 맛 유지 한국야쿠르트가 전통 제조 방식으로 만들어 낫또의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잇츠온 하루만낫또`(이하 하루만낫또)를 출시했다. 낫또는 미국 건강 전문지 `헬스`에서 선정한 세계 5대 건강식품이다.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변비와 다이어트에...
IdH·모닝 라이스를 아십니까 2019-05-05 17:22:27
됐다. 최근 국내 광고도 다시 시작했다.베트남에서는 웅진식품의 ‘아침햇살’이 한국을 대표하는 마실거리로 자리잡았다. 국내에선 ‘철 지난 히트작’으로 기억되는 이 제품이 2014년 베트남 진출 이후 현지 시장에서 음료 매출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모닝 라이스’로 이름을 바꿔 팔면...
오리온, `오!그래놀라` 시리즈 1천만개 판매 돌파 2019-04-25 13:14:19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오!그래놀라바 아침 먹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28일까지 총 3만명에게 오!그래놀라 바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에브리타임` 어플에서 1교시 시간표를 캡처한 뒤 오리온 공식 SNS에 댓글로 신청하면 딥니다. 한편, 마켓오 네이처는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맛있고 간편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