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에 왕좌 내준 '중국 K-뷰티'…'광군제' 공략 사활 2019-09-11 11:37:43
주력 브랜드인 아토팜, 제로이드, 리얼베리어, 더마비는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수익을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있다"며 "하반기에 온라인·홈쇼핑 전용 신제품 출시와 신규 브랜드 2개 론칭으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업체도 중국 마케팅 확대로 수출 비중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반등 나선 K뷰티株, 중국 덕에 기지개 펼까…"광군제 성과도 기대" 2019-09-04 10:35:15
작용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중국 최대 쇼핑시즌인 광군제에 대한 성과도 기대된다는 평가다. 배송이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광군제 성과에 따라 하반기 예상을 상회할 수 있는 업체는 네오팜 클리오 애경산업"이라며 "네오팜은 대형 왕홍을 통해 아토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며, 클리오는 티몰...
제2 휴맥스 어디…컴투스·네오팜 등 'M&A 실탄' 두둑 2019-09-02 17:42:31
실리콘웍스(2001억원), 슈피겐코리아(1039억원), 네오팜(759억원) 등도 순현금이 많아 M&A 기대주로 꼽힌다. 네오팜은 지난해 말 420억원이던 순현금이 올해 6월 말 759억원으로 늘었다. ‘아토팜’ 브랜드를 단 기능성 화장품이 고성장 중인 데다 최대주주 잇츠한불을 상대로 32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까지...
유진證 "네오팜, 중국사업·건기식으로 외형성장 기대" 2019-06-07 08:47:49
전망했습니다. 이같은 매출액과 영업이익 전망치는 지난해와 비교해 각각 19.9%, 15.7% 증가한 수준입니다. 네오팜은 최근 본격적인 중국 진출을 시도하고 있으며, 지난해 타오바오 생방송에서 월평균 300개 수준으로 판매되던 아토팜 MLE 크림이 최근 현지에서 3분만에 2천여개가 팔리는 등 성과를 내고 있다고 이...
"네오팜, 병원 매출 증가로 안정적 성장 예상" 2019-05-31 08:23:49
것이란 설명이다.김 연구원은 "스킨케어 제품인 아토팜과 제로이드는 각각 소비 연령층 확대 및 병원 커버 지속 확대가 예상된다"며 "페이셜케어 제품인 리얼베리어는 지난 3월 출시한 남성용 제품으로 타깃을 확대하고 하절기 제품으로 계절성 축소와 마케팅 확대가 예상된다"고 설명했다.이어 "...
지난해 영업이익률 증가 1위 화장품주는 네오팜. 비결은? 2019-05-02 09:30:05
것으로 예상된다.네오팜은 기능성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대표 브랜드인 아토팜을 비롯하여 제로이드, 리얼베리어, 더마비 등을 보유하고 있다.◆네오팜, 지난해 모든 브랜드 실적 up네오팜의 지난해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각각 663억원, 192억원, 154억원으로 전년비 23.69%, 37.14%, 32.76% 증가했다. 지난해 4...
네오팜, 주총 앞두고 소송 휘말려…소액주주 "대표 해임·자사주 매입" 2019-03-18 18:05:36
]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등으로 알려진 코스닥 상장사 네오팜이 오는 21일 정기주주총회를 앞두고 주주들과 소송에 휘말렸다. 네오팜 소액주주들은 이번 주총에서 대표이사 해임과 자사주 매입·소각 등 주주제안을 안건으로 올릴 것을 요구했다. 네오팜 측은 이들의 제안이 법적 요건을 충족하지...
[종목썰쩐]"네오팜, 사드 충격에도 안전할 화장품株" 2019-03-13 14:42:15
존슨앤존슨 베이비파우더에서 석면이 검출되면서 중국 점유율이 급락했고, 네오팜 제품인 '아토팜'이 반사이익을 누리고 있어서다.이 연구원은 "티몰에서 월평균 300개 가량 팔리던 아토팜 mle 크림이 지난 한 달 동안 4800개가 판매됐다"고 말했다. 이어 "왕홍(網紅·중국 sns 인플루언서)...
'네오팜' 10% 이상 상승, 브랜드와 유통 채널의 동반 성장 - 교보증권, BUY 2019-03-07 15:12:15
기록. 브랜드별로 아토팜, 제로이드, 리얼베리어, 더마비가 각각yoy 8%, 67%, 22%, 31% 증가. 2018년 기준 오프라인 채널 비중은 yoy5%p 상승한 48%(병원, h&b, 면세 매출 각각 yoy 45%, yoy 22%, yoy83% 추정)기록"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000원'을 제시했다.한경로보뉴스이 기사는...
5년 연속 ROE 개선된 유일한 화장품 기업은 네오팜. 비결은? 2019-01-31 09:30:05
수 있었다.네오팜의 대표 브랜드인 아토팜은 유아(만 3세 이하) 화장품 시장에서 독보적인 시장 지위를 가지고 있다. 아토팜은 기존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연령대를?확대하고?있다. 키즈라인에서의 영향력 강화와 제품의 특성상 부각되는 계절성의 최소화를 위해 선크림, 선로션, 선팩트 등 하절기 라인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