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맛부터 디자인까지"…'세계 최초' AI가 만든 하이볼 마셔보니 [영상] 2023-05-16 13:44:00
특유의 탄산 기포가 올라왔다. 한 모금 마시자 알싸한 위스키향과 상큼한 레몬맛이 느껴졌다. 설탕이 다량 함유된 기존 레몬맛 음료보다는 덜 달면서도 알코올 도수 5.5%의 가벼운 하이볼이었다. 정제수, 주정, 오크칩, 레몬과즙 등이 들어가 하이볼 구색을 갖춰 시중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 없는 수준이었다. 캔 디자인도 ...
노랑통닭 "하반기 태국 진출" 2023-04-24 17:40:04
알싸한 마늘 치킨’의 시리즈 메뉴 ‘칼칼한 청양치킨’(사진)을 오는 27일 출시한다. 가격은 한 마리에 2만1000원이다. 노랑통닭은 2009년 대학가에서 출발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치킨’으로 이름을 알렸다. 지금은 소비층을 전 연령대로 넓혀야 한다는 과제를 안고 있다. 대표 메뉴가 약한 것도 약점으로 지목된다....
"가격 인상 계획 없어"…'가성비 치킨' 올 하반기 태국 진출 예정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4-24 14:57:23
‘알싸한 마늘 치킨’의 시리즈 메뉴로 ‘칼칼한 청양치킨’을 27일 출시한다. 대부분의 치킨 프랜차이즈들이 양념 소스를 부어서 판매하는 것과 달리 노랑통닭은 신메뉴 소스를 따로 제공해 치킨에 부어먹거나 찍어먹는 두 가지 방식으로 즐기도록 했다. 한 마리에 2만1000원으로 칼칼하지만 맵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노랑통닭, 신메뉴 '칼칼한 청양치킨' 출시...시그니처 매뉴 키운다 2023-04-24 11:20:51
알싸한 마늘 치킨'의 시리즈 메뉴다. 노랑통닭은 시그니처 메뉴를 강화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시리즈화를 추진한다. 또, 몇 년 전부터 식음료 업계에 불고 있는 '매운 맛' 열풍에 착안, 소비자들의 매운 맛에 대한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 특히 매운 맛의 대중화를 위해 단순히...
‘킬링 로맨스’ 이하늬이기에 가능했던 캐릭터…은퇴한 톱스타 여래로 완벽 변신 2023-03-15 13:20:05
스틸에서는 이하늬가 도전한 여래 역할의 알싸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영화 속 영화 캐릭터, 광고 이미지 등은 ‘킬링 로맨스’의 차원이 다른 재미를 예고한다. 연출의 이원석 감독은 “‘킬링 로맨스’의 여래 역할의 키워드는 아름다움이었다. 그 아름다움을 담당할 수 있는 배우로 이하늬가 적합하다고...
SPC 에그슬럿, '치즈 컬렉션' 신메뉴 3종 선봬 2023-03-03 09:43:28
내 특유의 짭짤하고 알싸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네덜란드 정통 다크 초콜릿에 시나몬을 더해 쌉싸름함과 달콤함이 어우러진 '시나몬 다크 초콜릿 쿠키'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AOP 인증을 받은 이즈니 까망베르 치즈, 고르곤졸라 등 '치즈 컬렉션' 신메뉴를 공개했다"며...
"요알못도 이것 하나면 요리 고수"…집밥족들 사이 '불티'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2-13 20:00:01
수요도 꾸준하다. 1996년부터 굴소스로 유명한 이금기 제품을 수입 판매하고 있는 오뚜기는 ‘이금기 중화 블랙페퍼소스’를 재출시했다. 블랙페퍼 굴소스 토마토 페이스트가 어울어져 알싸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양념 소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차(茶)까지 차갑게…스타벅스 고객 76%가 '아이스' 마신다 2022-12-08 14:42:37
젊은 세대에게 통했다는 평가다. 고흥 유자, 알싸한 생강, 상쾌한 민트 티로 제조한 ‘아이스 유자 민트 티’는 지난달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66% 증가했고 스테디셀러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도 같은 기간 판매량이 10% 늘며 꾸준히 성장중이다. 이정화 스타벅스 음료팀장은 “20대 사이에서 오히려 칼로리가 낮은...
[포토] 굽네, 지역 상생 프로젝트 신제품 '남해마늘 바사삭' 2022-11-16 13:26:12
서울 종로구 굽네치킨 종각점에서 모델들이 굽네 신제품 '남해마늘 바사삭'을 선보이고 있다. 굽네 '남해마늘 바사삭'은 굽네의 '마늘 농가 상생 프로젝트'로 탄생한 새로운 바사삭 시리즈로 남해지역에서 생산한 마늘을 다져 오븐에 구워내 고소함과 알싸한 끝맛을 느낄 수 있다. 허문찬 기자
[포토] 굽네, 지역 상생 프로젝트 '남해마늘 바사삭' 출시 2022-11-16 13:23:43
서울 종로구 굽네치킨 종각점에서 모델들이 굽네 신제품 '남해마늘 바사삭'을 선보이고 있다. 굽네 '남해마늘 바사삭'은 굽네의 '마늘 농가 상생 프로젝트'로 탄생한 새로운 바사삭 시리즈로 남해지역에서 생산한 마늘을 다져 오븐에 구워내 고소함과 알싸한 끝맛을 느낄 수 있다. 허문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