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양주 백석 모아엘가 그랑데’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나서 2024-10-19 09:00:00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와 5Bay, 판상형(일부)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내부에는 공간 활용도가 높은 알파룸(일부 세대)과 드레스룸,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으며, 고급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최고급 마감재 시공으로 공간의 품격까지 더했다. 주차장은 지하로 내리고, 지상에는 중앙광장,...
성남 우미린 뉴시티,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내 집 마련 부담 ↓ 2024-10-17 14:24:17
우암로, 동서대로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와 판상형 위주의 설계로 개방감과 통풍, 채광이 우수하고, 타입별로 주방 팬트리와 알파룸, 대형 드레스룸 등 풍부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또한, 청정공기 급배기 시스템과 스마트홈 IoT 등으로 첨단시스템도 마련된다. 피트니스와 골프연습장, 맘스스테이션...
경영진단과 조직 개편으로 반전을 꾀하는 삼성 - [앱으로 보는 시장] 2024-10-11 11:14:27
증권알파고 앱에서는 한강 노벨상 소식에 주문 폭주로 상한가를 맞은 예스24를 오늘의 주도주로 등록하였으며, 예스24의 예상 고점은 6,590원, 예상 저점은 6,170원으로 추측했다. 장중 흐름을 분석해 보면 시초가보다 위로 주가가 방향을 자리잡고 있다. 주가가 조정을 받아도 하단의 대기매수세가 받쳐주는 양상이므로...
GS건설, 11월 '성성자이 레이크파크' 분양 2024-10-10 16:12:04
신작 도서가 채워진 대형서점 큐레이션 도서관을 비롯해 냉·온탕이 함께 구성되는 사우나, 스크린골프장이 포함된 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 필라테스 시설 등 차별화된 고품격 커뮤니티도 마련된다. 세대 내부에는 타입별 알파룸, 현관·복도 팬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이 적용됐으며, 전용 84㎡B타입의 경우 3면 발코니...
현대건설, 경기 이천시 일원 ‘힐스테이트 이천역’ 분양 중 2024-10-02 10:11:36
세대다. 전세대가 중·소형과 희소성 높은 펜트하우스 타입으로 구성되며, 수요자들의 니즈에 맞춰 전용 60㎡와 74㎡, 84㎡ 같은 선호 타입을 반영했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전세대 4Bay 구조를 적용해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며 타입별로 현관창고, 드레스룸, 펜트리, 알파룸 등을 적용해 수납공간의 효율성을...
中 내수 살아나나…글로벌 명품株 치솟아 2024-10-01 17:36:37
단기에 그칠 것이란 신중론도 있다. 시킹알파는 “중국의 이번 부양책은 침체된 주식 시장을 인위적으로 띄우려는 목적으로 보일 뿐, 보다 건강한 시장과 독립적인 경제를 지원하려는 것은 아니다”며 “주가의 장기적 상승세는 요원해 보인다”고 했다. 이와 관련해 CNN은 “자국 경제가 저성장 국면에 진입했다는 불안감...
'전기차'로 다시 첫걸음…현대차 1억1번째 생산 차량은 아이오닉5 2024-09-30 09:20:37
2세대 모델을 들여와 생산하기 시작했다. 당시 설립된 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자동차 회사가 공장을 짓고 조립 생산을 시작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었다. 이후 1975년 국내 최초 독자 모델인 '포니'를 양산해 자동차가 대중화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에 힘입어 10년 뒤인 1996년 생산 1000만 대를 달성했고, 이후...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소용량 뷰티 상품군 확대에 나서는 것은 주력 소비층인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2000년대 후반∼2010년대 초반 출생자)의 화장품 구매 수요에 대응하려는 전략이다. CU의 연간 화장품 매출 증가율(전년 대비)을 보면 2022년 24.0%, 지난해 28.3%로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였다. 올해도 1∼9월 매출이 지난해...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저가의 소용량 뷰티 상품군 확대에 나서는 것은 주력 소비층인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2000년대 후반∼2010년대 초반 출생자)의 화장품 구매 수요에 대응하려는 전략이다. CU의 연간 화장품 매출 증가율(전년 대비)을 보면 2022년 24.0%, 지난해 28.3%로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였다. 올해도 1∼9월 매출이 지...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소용량 뷰티 상품군 확대에 나서는 것은 주력 소비층인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2000년대 후반∼2010년대 초반 출생자)의 화장품 구매 수요에 대응하려는 전략이다. CU의 연간 화장품 매출 증가율(전년 대비)을 보면 2022년 24.0%, 지난해 28.3%로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였다. 올해도 1∼9월 매출이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