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관장 `홍삼톤`…10년간 1조원 넘게 팔렸다 2021-02-04 12:23:39
다양한 생약재를 배합한 복합한방 액상 파우치 브랜드로 1993년 출시 이래 30여년 가까이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정관장 대표 스테디셀러다. 2011년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한 이후 현재까지 그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홍삼톤은 홍삼 농축액을 주원료로 하여 다양한 생약재를 배합한 복합한방...
콤부차·녹차·단백질 음료…건강을 위하여 다함께 茶茶茶 2021-01-26 15:33:21
간편한 130g짜리 파우치 팩 제품과 1㎏ 대용량 제품 두 종이 있다. 보관도 쉽다. 개봉 전에는 실온에 보관할 수 있고,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하면 된다. 애디드컴퍼니 관계자는 “커피 대용 음료로, 갈증 해소를 위한 수분 섭취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새콤부차는 자사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천안 소울네이처 신공장 준공...바이오·건강기능식품 개발 본격화 2020-12-04 15:21:28
액상 제조시설을 갖췄다. 분말과 액상 스틱 및 파우치, 페트(PET), 대용량 건강식품 생산이 가능하다. 생산량을 기존보다 5배 이상 높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회사는 유산균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과 체중조절용 식품 400여 종을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건강기능식품 판매장에 공급한다.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등을...
베베쿡, `베베쿡X신비아파트 배도라지 콜라보` 출시 2020-10-30 17:55:03
국내산 아카시아 꿀, 몸에 좋은 재료들을 액상형 차 형태로 넣은 것이 특징이다. 국산 배와 도라지 100%를 오랜 시간 중탕하여 만들기 때문에 원물의 유효성분이 가득하며, 배 자체의 달콤함과 설탕 대신 넣은 아카시아 꿀로 건강한 단맛을 냈다. 맛과 향은 살리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진 음료로...
일동후디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스틱 및 액상 타입 `하이뮨` 선보여 2020-10-12 14:28:52
액상 파우치 타입으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나 균형 잡힌 단백질 보충이 가능하다.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된 5종의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균형을 맞췄으며, 체내 생성이 어려운 필수 아미노산 류신 2000mg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 콜라겐 500mg을 부원료로 함께 배합했다. 특히, 정상 면역...
매일유업, 성인영양식 '셀렉스' 성공…식품기업 도약 2020-10-11 15:52:04
수 있다. 액상 파우치 형태의 음료 ‘매일 마시는 프로틴’과 시리얼바 형태의 간식 ‘매일 밀크 프로틴바’도 손쉽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꼽힌다. 올해 7월 초 출시한 ‘코어프로틴 플러스 식이섬유’는 근육뿐만 아니라 장 건강까지 고려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기존 코어프로틴 플러스 제품에 장내 유익균...
타히보 프리미엄 제품 '가피타히보 라파초' 통한 건강 관리 비결은? 2020-10-08 15:51:48
100% 제품으로, 액상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휴대와 섭취가 간편해 보다 쉽게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처럼 좋은 원료로 효율적이면서도 간편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가피타히보 라파초 제품은 소비자들로부터 그 장점들을 인정받으며, 수년간...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2020-09-29 17:01:08
2중 접착의 파우치 타입으로 출시돼 기존 용기 타입 패드의 불편함과 단점을 보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아리얼 관계자는 “성분과 효능 중 무엇 하나 놓치지 않는 아리얼의 철칙을 지키며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리얼은 2018년 KOTRA로부터 2년 연속 소비재 선도기업 육성 사업업체로...
"정관장 최고인기는 홍삼정…스틱형 에브리타임도 2억포 판매" 2020-09-16 19:47:03
전체 정관장 제품 가운데 에브리타임이 가장 많이 팔린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대해 KGC인삼공사는 세종시 주민들의 평균 나이가 젊어 젊은 감각의 에브리타임이 인기를 끈 것으로 분석했다. 이밖에 액상 파우치 형태의 제품인 '홍삼톤'과 '홍삼톤 골드'는 대전 지역에서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판매로 본 `홍삼지도`…서울은 홍삼정·인천은 뿌리삼 `인기` 2020-09-16 10:14:41
파우치 `홍삼톤`, 대전 지역 1위 정관장의 대표 액상 파우치 형태 제품인 `홍삼톤`과 `홍삼톤 골드`는 대전 지역에서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가장 익숙한 건강식품 형태인 뜯어 마시는 파우치 제형의 `홍삼톤` 시리즈는 홍삼과 함께 부원료로 전통 생약제를 혼합해 만든 것으로 기력회복에 탁월하고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