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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t화보] ‘팬텀싱어3’ 김민석 “‘패션 테러리스트’ 인정 못 해, 바쁜 경연 준비로 스타일 신경 못 쓴 것” 2021-08-20 15:18:00
방식이다.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하는 하이엔드 그룹이 되겠다”고 했고 성식은 “가능성을 의심하지 않고 현실로 만드는 그룹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에디터: 이진주 포토그래퍼: 차케이 스타일리스트: 니드메이드 민현지 이사 스웨이드재킷: 앤더슨벨 헤어: 보보리스 하영 디자이너 메이크업: 보보리스 지원 디자이너,...
[인터뷰] 레떼아모르, 따로 또 같이 2021-08-20 15:14:00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 올 하반기에도 새롭고 다채로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에디터: 이진주 포토그래퍼: 차케이 스타일리스트: 니드메이드 민현지 이사 의상: 앤더슨벨, 폴한, 메이슨스, 캐피탈, 필레, 우영미, 살로토, 암위, 자라 헤어: 보보리스 하영 디자이너 메이크업:...
무신사, 상반기 거래액 전년대비 40% 상승···강정구 공동대표 “정교화 된 개인화 서비스 선보일 것” 2021-07-01 09:48:29
약 40%가량 증가했다. 디스이즈네버댓, 앤더슨벨, 인사일런스, 커버낫, 쿠어 등 국내 브랜드의 매출 상승이 원인으로 분석됐다. 전년도 연 매출이 10억 미만인 중소 브랜드는 올해 상반기에만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평균 70% 이상 매출이 늘었다. 최근 2년 내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 신규 입점 브랜드의 경우 올...
W컨셉이 깔아놓은 M&A 판, 무신사가 마침표 찍었다 [마켓인사이트] 2021-05-11 09:25:31
통해 앤더슨벨, 내셔널지오그래픽, 배럴즈, 커버낫, 쿠어 등의 브랜드에 투자했다. 지난해엔 아모레퍼시픽그룹과 함께 조성한 100억원 규모의 AP&M뷰티패션합자조합 펀드를 통해 제이케이앤디, 디스이즈네버댓에, 올 들어선 유어네임히얼에 투자를 진행했다. 최근엔 202억원 규모의 스마트무신사-한국투자펀드1호를 조성해...
"돈 많아도 못 사요"...대세된 래플 마케팅 2021-05-03 07:02:13
명이 응모했다. 올해 들어서도 지난 3월 패션 브랜드 앤더슨벨과 아식스의 협업 운동화인 `젤 1090` 래플이 2시간 만에 참여자 5만 명을 돌파하며 총 참여자가 약 7만 명을 기록했다. 지난달에는 패션 브랜드 폴햄과 보드게임 브랜드 부루마블의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순금 3돈으로 제작한 황금 열쇠 및 상자 래플에는 5...
"돈 있어도 당첨돼야 산다"…패션업계 '래플' 마케팅 인기 2021-05-03 06:45:01
명이 응모했다. 올해 들어서도 지난 3월 패션 브랜드 앤더슨벨과 아식스의 협업 운동화인 '젤 1090' 래플이 2시간 만에 참여자 5만 명을 돌파하며 총 참여자가 약 7만 명을 기록했다. 지난달에는 패션 브랜드 폴햄과 보드게임 브랜드 부루마블의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순금 3돈으로 제작한 황금 열쇠 및 상자...
온라인 평정한 무신사, 유럽·日 시장 출사표 2021-01-21 17:20:17
“‘앤더슨벨’ ‘디스이즈네버댓’ 등 한국 브랜드를 해외 시장에 판매하면서 K패션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잠재력 있는 한국 브랜드를 발굴해 해외 판로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외서 ‘제2의 도약’일본 시장 공략에도 나선다. 무신사는 이달 일본 법인 설립을 마칠 계획이다....
무신사 "이제 해외로"…입점 브랜드 유럽·일본 진출 시동 2021-01-21 11:02:44
"앤더슨벨과 디스이즈네버댓 등 국내 브랜드의 해외 홀세일을 진행하며 해외 시장에서 K 브랜드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디지털 컬렉션과 언택트 바잉 등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전시키고, 잠재력 있는 국내 브랜드 발굴과 해외 판로 개척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진장 신발 사진 많은 곳' 커뮤니티로 시작…이젠 年 1조 거래 '패션 플랫폼'으로 2020-10-16 17:02:10
커버낫, 키르시, 앤더슨벨 같은 무명의 국내 캐주얼 브랜드들이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것도 무신사를 통해서였다. 종합 패션 온라인몰로 성장한 무신사는 올해 연간 거래액 1조원 돌파가 유력하다. 신발뿐 아니라 해외 명품부터 캐주얼, 화장품, 정장 등 패션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로 영업 기반을 넓혔다. 패션 매거진을...
패션업체 '명품 전쟁'…온라인몰 1위 무신사도 가세 2020-09-21 17:19:41
폴로랄프로렌, 앤더슨벨 등 9개로 앞으로 브랜드를 계속 늘린다는 계획이다. 스트리트 캐주얼 분야에서 독보적인 1위 업체인 무신사까지 명품사업에 진출하자 업계는 긴장하고 있다. 당장은 업계에 미치는 영향이 크지 않겠지만 7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파급력이 클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너도나도 명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