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 위스키 품귀에 가격 인상…'히비키 30년' 140만원→315만원 2023-11-22 11:55:35
이에 따라 '히비키(響) 30년', '야마자키(山崎) 25년', '하쿠슈(白州)25년' 700㎖ 한 병 가격은 기존 16만엔(약 140만원)에서 36만엔(약 315만원)으로 125% 오른다. 아울러 '야마자키 12년'과 '하쿠슈 12년' 700㎖ 한 병은 1만엔(약 8만7천원)에서 1만5천엔(약 13만원)으로 50%...
日기시다 정부, 미·중·러 대사 '일괄' 교체 2023-10-24 13:54:31
주유엔 일본 대표부 대사에는 야마자키 가즈유키(山崎和之) 주제네바 일본 대표부 대사를 각각 발령했다. 야마다 전 심의관은 주미 공사와 외무성 종합외교정책국장 등을 역임했으며 기시다 후미오 총리가 지난 3월 우크라이나를 전격 방문했을 당시 은밀히 관련 계획을 실행한 인물로 알려졌다. 내년 11월 미국 대선에서...
700년 전통 안동소주 이젠 수출상품…K위스키로 세계화 2023-10-19 16:22:50
90% 이상을 수출하는 수출 효자 상품이다. 야마자키와 히비키 등 일본의 위스키 역시 세계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1494년 처음 만들어진 스카치위스키보다 역사가 200년이나 더 오래된 안동소주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위스키로 세계시장에 진출시키기 위한 경상북도와 기업의 움직임도 빨라진 것이다. 경상북도...
"일자리 지키기도 벅찬데 파업은 무슨…" 일본은 달랐다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3-10-19 07:09:10
야마자키 야스히로 유통경제연구소 상무는 "교외형 대형 쇼핑몰의 확대로 백화점의 집객력이 저하되자 유력한 테넌트를 유치하기 어려워지고 이것이 더욱 집객력을 떨어뜨리는 악순환에 빠졌다"고 분석했다. 세븐앤아이의 종합 소매그룹 전략은 편의점, 슈퍼, 백화점, 전문점 등 모든 형태의 오프라인 매장으로 그물을 짜면...
"'오픈런 日위스키·200만원대 와인 푼다" CU, '렛酒고' 이벤트 2023-10-18 14:12:01
위스키 상품들도 준비했다. 야마자키DR 및 하쿠슈DR(각 12.5만원), 히비키 하모니(11.9만원)를 각 12병씩 한정 판매한다. CU는 기존에 주로 오프라인 바틀 샵에서 판매되는 희귀 위스키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믹터스 보머거스(29.9만원), 믹터스 쉥크스(24.9만원), 벤로막 폴리쉬 오크(24만원) 등의 한정판을 선판매하며,...
편의점에 1억원 짜리가…오픈런도 불사 2023-10-14 09:31:29
180여종을 판매하며, '야마자키 미즈나라 캐스크 18년'과 '하쿠슈 피티드 몰트 캐스크 18년'이 각각 630만원으로 최고가이다. 세븐일레븐은 양주 70여종을 판매하며, 이 중 가장 비싼 제품은 '맥캘란쉐리18년'(53만9천원)이다. 편의점 영업 초기에도 양주는 있었지만 캪틴큐, 나폴레옹, 패스포트...
편의점 '양주'의 진화…캪틴큐 팔다 1억원짜리 고가도 2023-10-14 09:01:01
329만원이다. 이마트24는 양주 180여종을 판매하며, '야마자키 미즈나라 캐스크 18년'과 '하쿠슈 피티드 몰트 캐스크 18년'이 각각 630만원으로 최고가이다. 세븐일레븐은 양주 70여종을 판매하며, 이 중 가장 비싼 제품은 '맥캘란쉐리18년'(53만9천원)이다. ◇ 편의점 양주의 역사…코로나 때...
김혜수·주지훈 '하이에나', 日 리메이크 10월 방송 확정 2023-09-12 09:45:32
찔러라' 등에서 활약하며 활동의 폭을 넓히고 있는 야마자키 이쿠사부로가 캐스팅됐다. '하이에나' 일본 리메이크 작품이 방영될 TV도쿄는 일본의 대표 민영 방송사 중 한 곳으로, 개국 이래 처음으로 리메이크한 한국 작품이 '하이에나'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해당 드라마는 TV도쿄뿐만...
와인 최대 70% 할인…신세계百, 70만병 규모 와인 축제 진행 2023-08-23 15:24:42
‘야마자키 18년 10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630만원), ‘히비키 하모니’(16만5000원) 등이 있다. 오는 26~27일 주말에는 화이트와인과 스파클링 와인의 시음 기회도 진행된다. 2만4000원 상당의 ‘푸나무 소비뇽 블랑’, 2만7000원 상당의 미국 나파밸리 ‘로버트 몬다비 프라이빗 셀렉션 샤도네이’ 등이 대표적이다....
채널톡, 日시장 공략 비법 공개한 '빔즈 CRM의 모든 것' 행사 성료 2023-07-28 10:40:56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야마자키 유이치 CE 본부 부장은 빔즈 고객들에게 오프라인 수준의 고객 응대 및 관리를 온라인상에서도 제공하고자 CE 본부를 신설했다. 현재 빔즈는 단골 고객의 취향부터 관심사, 구매 잠재력 등 채널톡을 통해 수집한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CRM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