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RTD 하이볼 출시…MZ트렌드 '믹솔로지' 공략 2022-11-22 09:26:37
하이볼은 CU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가 협업한 상품으로 하이볼 레몬토닉, 하이볼 얼그레이 등 두 종류로 출시된다. 하이볼은 위스키에 탄산수, 토닉워터, 사이다 등 탄산음료를 섞어 마시는 칵테일 주종으로 신제품은 얼음만 넣어 마시는 방식으로 출시됐다. 올해 1∼10월 CU의 위스키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어프로티움, 미국 톨그라스사와 청정 암모니아 공급 협약 2022-10-27 20:34:55
80만톤의 청정암모니아를 공급받는다. 어프로티엄은 울산에 본사를 둔 덕양의 새로운 이름으로, 지난해 12월 맥쿼리자산운용이 운용 중인 펀드에 인수 되면서 글로벌 기업으로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톨그라스는 미국 켄사스주 리우드시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 이산화탄소 포집 및 자체 배관망등을 통해 청정에너...
대상, 美·英서 식물다양성 보전 캠페인 2022-10-04 10:48:52
요리도 선보인다. 영국 런던의 친환경 레스토랑 어프리시티에서는 22일까지 5회, 미국 뉴욕의 비건 레스토랑 더트 캔디에서는 7∼8일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유명 쉐프 크리스틴 키시와 협업해 종가 김치를 활용한 다양한 조리법을 기획할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미국서 '노트북 집주인' 인기…온라인으로 집 사서 임대 소득 2022-08-29 16:45:29
'어프리시에이트'와 같은 온라인 부동산 업체는 주택 매수 희망자와 금융업체, 현지 부동산 관리인을 연결해준다. 또 콘텐츠 게시자와 온라인 포럼은 투자 전략과 조언을 제공한다. 부동산 컨설턴트 존 번스는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가능하다"며 "이는 '게임 체인저'가 됐다"고 말했다. 부동산 정보업체...
'준호 포토카드'에 '한정판 블록세트'로 맞불…비빔면 대전 [영상] 2022-05-23 21:00:01
편집숍 '바인드', 캐릭터 소품 브랜드 '어프어프'와 함께 배홍동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 데 이어 올해도 굿즈 마케팅 행보를 이어가는 모습이다. 지난해 3월 출시된 배홍동은 약 네 달 만에 2500만개가 팔리며 시장에 파란을 일으켰다. 업계에 따르면 대형마트에서 점유율을 20% 수준까지 늘려 시장 2위를...
국경 넘어 밥 먹으러 가는 네덜란드인들…무슨 일? 2021-12-22 23:39:13
어프렌 시장은 지난 주말 수백 명의 네덜란드인이 식당에서 쫓겨났다고 말했다. 그는 "많은 네덜란드인이 이곳에서 저녁을 먹으려는 것은 이해하지만 현명한 방법은 아니다"며 "코로나19 유행을 막을 방법이 무엇인지 스스로 질문해야 한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나도 많은 네덜란드인 친구가 있지만 당분간 자기 나라에...
벨기에 가서 밥먹자…봉쇄령 피해 국경넘는 네덜란드인들 2021-12-22 18:23:27
어프렌 시장은 지난 주말 수백 명의 네덜란드인이 식당에서 쫓겨났다고 말했다. 그는 "많은 네덜란드인이 이곳에서 저녁을 먹으려는 것은 이해하지만 현명한 방법은 아니다"며 "코로나19 유행을 막을 방법이 무엇인지 스스로 질문해야 한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나도 많은 네덜란드인 친구가 있지만 당분간 자기 나라에...
서학개미, 美 배당주 `눈독`...배당킹 기업은 이것 2021-12-02 19:18:13
있습니다.그리고 배당챔피언에 투자하는 ETF로는 `뱅가드 어프리시에이션 ETF`가 있는데요. 티커는 `VIG`로, 마이크로소프트와 JP모건, 월마트 같이 우리에게 친숙한 기업들이 편입돼 있습니다.끝으로 배당블루칩에 투자하는 ETF까지 살펴보겠습니다. `아이쉐어즈 코어 그로스 ETF`라는 펀드로 `DGRO`라는 티커로 거래되고...
깡 열풍 일으킨 `새우깡` 벌써 쉰살?…이색 굿즈로 `MZ와 소통` 2021-09-27 14:02:24
편집숍 바인드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가 판매와 디자인을 담당했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깡은 50년간 사랑받아온 장수브랜드이지만, 지난해 깡 열풍을 일으키는 등 늘 젊은 소비자와 소통하며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다"며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기 위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추...
새우깡 50주년 굿즈에 손이 가요…그립톡부터 캠핑체어까지 2021-09-27 09:18:58
‘어프어프(EARP EARP)’가 판매와 디자인을 담당했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깡은 50년간 사랑받은 장수브랜드이지만, 지난해 '깡 열풍'을 일으키는 등 늘 젊은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다”며 “MZ세대 소비자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기 위해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농심은 새우깡과 함께 안성탕면, 너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