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샵 "마녀공장 화장품 인기…구매자 90% 30∼50세대" 2024-03-25 08:31:45
마녀공장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해 인기를 끌었다. TV홈쇼핑의 경우 평균적으로 40∼60세대가 메인 고객층인데, 마녀공장 상품의 경우 30∼50세대가 전체 주문 고객의 90%를 차지했다. 평균 구매 고객이 약 10살가량이나 어려진 셈이다. GS샵은 20∼30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리바이포유, '순수 비타민C'로 만든 코어비타레디언스앰플 출시 2024-03-20 14:00:04
앰플은 '코어레이어밸런싱에센스'에 이은 항산화 라인으로, 임상 후 사용 검증 3년과 브랜드 론칭 이후 출시까지 8년의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유효농도로 순수 비타민C(170,000ppm), 비타민E, 페룰릭애씨드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을 동시에...
GS샵, 마녀공장과 손잡고 신제품 공동 개발 나선다 2024-03-11 15:24:39
미백·주름 관리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를 GS샵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 이번 제휴는 고객층을 넓히려는 두 회사의 전략이 맞아떨어진 결과다. GS샵은 마녀공장 제품 판매로 주로 20·30대 여성으로 이뤄진 마녀공장 충성 고객들이 자사 채널로 유입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마녀공장은...
지그재그 "봄 다가오자 스킨케어 인기…거래액 급증" 2024-03-11 09:02:35
2.2배 증가했다. 스킨·토너가 가장 높은 거래액을 달성했고 에센스·앰플, 크림도 잘 팔렸다. 이달에도 이런 추세를 이어지고 있다. 지난 1∼6일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토너패드와 수분 크림 거래액은 지난달 같은 기간에 비해 각각 4배, 3.5배로 늘었다. 선크림(47%↑), 클렌징 제품(21%↑)도 인기를 끌었다. 지그재그...
마녀공장 TV홈쇼핑 진출…GS샵과 전략적 업무협약 2024-03-11 08:26:12
상품은 마녀공장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다.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스킨케어 갈락 에센스의 첫 프리미엄 라인으로 미백과 주름 개선 등의 효과를 내는 성분이 함유돼 있다. 전철민 GS샵 H&B사업부문장은 "올 한 해 뷰티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마녀공장을 전략적 파트너로 낙점하고 차별화 상품 조...
HK이노엔 '스칼프메드', 손상 모발 위한 '골드바이옴 리페어' 라인 출시 2024-02-26 10:02:57
▲골드바이옴 리페어 트리트먼트 ▲골드바이옴 리페어 에센스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골드바이옴 리페어 샴푸는 일명 '100시간 샴푸'로, 민감한 두피와 손상된 모발에 단백질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인체적용평가를 통해 사용 후 100시간 동안 모발의 단백질 결합(코팅)이 지속되는 효과와 즉각적인 모발 큐티클(...
그룹엠코리아, LG유플러스와 '어드레서블 TV 광고' 효과 입증 2024-02-23 13:47:16
있는 잠재력을 보여줬다. 그룹엠의 미디어 에이전시인 에센스미디어컴(EssenceMediacom)의 김성인 이사는 "그룹엠 솔루션팀과 LG유플러스의 지원 덕분에 업계 최초로 어드레서블 TV에 BLI를 시범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고, 어드레서블 TV를 통해 주요 KPI가 강력하고 크게 상승한 결과에 고객사도 매우 만족해했다"라며 "더...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자연유래 성분과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화장품 만드는 ‘데일리스테’ 2024-02-06 09:36:03
상표 출원, 천연 계면활성제를 함유하고 탈모예방 효과를 가진 기능성 샴푸개발, 한남대학교 2017년도 창업선도대학 예비창업자 선정, 피부과 병원용 화장품 4종 KIT 개발(C 브랜드), 캡슐화된 SOD를 함유하는 화장품 조성물 제조방법 특허출원, 유명명품브랜드 샴푸, 바디워시 개발 및 런칭 (J 브랜드), 네트워크 전용...
[단독] 코스알엑스 인수 효과 '아모레'…모건스탠리 "韓 소비주 탑픽" 2024-01-24 10:33:27
96 뮤신 파워 에센스’ 등 주요 제품이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했다. 지난해 ‘아마존 톱 브랜드 셀러 어워드’에서 챔피언 셀러를 수상하기도 했다. 코스알엑스는 2022년 매출 2044억원, 영업이익 510억원을 올렸다. 매출 중 90% 이상은 미국 등 북미와 유럽, 동남아, 일본 등 해외에서 나오는 것으로...
화장품 실적희비…코스맥스·콜마 웃고 아모레·LG 울고 2024-01-21 07:27:00
판매가 늘었고 쿠션 파운데이션, 에센스 등 다양한 품목에서 수주가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정지윤 NH투자증권 연구원은 "한국콜마는 올해 연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2조4천288억원과 2천12억원으로 늘어나 역대 최대 달성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