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에센허브, 화장품향이 너무 좋아요~ 2014-05-26 19:19:07
‘에센허브’서포터즈 허브메이트들이 브랜드 제품을 둘러보고있다. 허브메이트는 에센허브의 허브와 소울메이트의 합성으로 ‘에센허브의 동반자’라는 뜻을 담고 있다. 광고와 홍보 프로모션 없이 제품 품질과 제품을 써 본 사람들의 경험을 통해 신뢰를 쌓아온 브랜드를 소개하고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브랜드 소개...
[bnt포토] 허브메이트, 서포터즈 활동 열심히 해볼께요! 2014-05-26 19:19:06
[뷰티팀] 에센허브 공식 뷰티 서포터즈 ‘허브메이트’다양한 이벤트 체험 후 함께 모여 포즈를 취하고 있다. 허브메이트는 에센허브의 허브와 소울메이트의 합성으로 ‘에센허브의 동반자’라는 뜻을 담고 있다. 광고와 홍보 프로모션 없이 제품 품질과 제품을 써 본 사람들의 경험을 통해 신뢰를 쌓아온 브랜드를...
[bnt포토] 사랑해요 에센허브 2014-05-26 17:15:01
[뷰티팀] 에센허브 공식 뷰티 서포터즈 ‘허브메이트’들이 서포터즈 발대식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허브메이트는 에센허브의 허브와 소울메이트의 합성으로 ‘에센허브의 동반자’라는 뜻을 담고 있다. 광고와 홍보 프로모션 없이 제품 품질과 제품을 써 본 사람들의 경험을 통해 신뢰를 쌓아온 브랜드를 소개하고자...
에센허브, 공식 서포터즈 허브메이트 1기 발대식 개최 2014-05-26 17:10:11
‘에센허브’가 5월23일 푸르너스 가든에서 에선허브 공식 뷰티 서포터즈 ‘허브메이트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허브메이트는 에센허브의 허브와 소울메이트의 합성으로 ‘에센허브의 동반자’라는 뜻을 담고 있다. 광고와 홍보 프로모션 없이 제품 품질과 제품을 써 본 사람들의 경험을 통해 신뢰를 쌓아온 브랜드를...
[bnt포토] ‘상해 뷰티박람회’ 아미코스메틱 참가 “이것이 바로 K-뷰티의 힘!” 2014-05-13 10:00:33
brtc(비알티씨), cl4(씨엘포), 퓨어힐스, 에센허브 등의 기존 브랜드를 포함해 dcs, 제주엔 등 신규 브랜드로 부스를 구성하며 해외 바이어 및 관람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해외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더욱 탄탄하게 굳힐 수 있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 전했다. bnt뉴스...
[bnt포토] 염서온, 상해 뷰티박람회 아미코스메틱 부스 방문 “제주엔 너무 좋아요~” 2014-05-13 10:00:31
brtc(비알티씨), cl4(씨엘포), 퓨어힐스, 에센허브 등의 기존 브랜드를 포함해 dcs, 제주엔 등 신규 브랜드로 부스를 구성하며 해외 바이어 및 관람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해외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더욱 탄탄하게 굳힐 수 있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 전했다. bnt뉴스...
[bnt포토] ‘2014 상해 뷰티박람회’ 아미코스메틱의 DCS 참가 2014-05-13 10:00:15
brtc(비알티씨), cl4(씨엘포), 퓨어힐스, 에센허브 등의 기존 브랜드를 포함해 dcs, 제주엔 등 신규 브랜드로 부스를 구성하며 해외 바이어 및 관람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해외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더욱 탄탄하게 굳힐 수 있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 전했다. bnt뉴스...
[bnt포토] ‘상해 뷰티박람회’ 아미코스메틱 부스 방문한 배우 서지연 2014-05-13 10:00:09
brtc(비알티씨), cl4(씨엘포), 퓨어힐스, 에센허브 등의 기존 브랜드를 포함해 dcs, 제주엔 등 신규 브랜드로 부스를 구성하며 해외 바이어 및 관람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해외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더욱 탄탄하게 굳힐 수 있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 전했다. bnt뉴스...
[bnt포토] 모델 동욱 ‘상해 뷰티박람회’ 아미코스메틱 부스 방문 “제주엔 마니아에요” 2014-05-13 10:00:02
brtc(비알티씨), cl4(씨엘포), 퓨어힐스, 에센허브 등의 기존 브랜드를 포함해 dcs, 제주엔 등 신규 브랜드로 부스를 구성하며 해외 바이어 및 관람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해외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더욱 탄탄하게 굳힐 수 있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 전했다. bnt뉴스...
아미코스메틱, 코트라(KOTRA)주관 ‘글로벌 비지니스 플라자(GBP)’ 2014 참가! 2014-05-01 13:29:37
자연과 피부의 본질에 집중한 정직한 브랜드 에센허브는 식물성 콩오일 91.6%가 함유된 딥 클렌징 오일 3종이 관심을 받았다. gbp 2014에 참가한 아미코스메틱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gbp를 통하여 바이어들로부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활발한 협상이 진행되었으며 앞으로 해외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굳힐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