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스타일쉐어·29CM 인수 마무리 2021-07-09 17:31:13
편입된다. 스타일쉐어의 자회사로 29CM를 운영하는 에이플러스비는 무신사의 손자회사가 된다. 무신사는 공정거래위원회의 기업결합심사 승인을 거쳐 스타일쉐어와 29CM를 공식 편입할 예정이다. 스타일쉐어는 10~20대 회원 780만 명 이상을 보유한 패션 정보 커뮤니티다. 하루 평균 3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콘텐츠를 생산...
패션 영토 확장 무신사 "스타일쉐어·29CM 인수 확정" 2021-07-09 14:22:59
소유한 완전자회사로 편입되고, 29CM를 운영하는 에이플러스비는 무신사의 완전손자회사가 된다. 무신사는 공정거래위원회의 기업결합심사 승인을 거쳐 스타일쉐어와 29CM를 공식 편입할 예정이다. 스타일쉐어는 780만 명 이상의 1020 회원을 보유한 패션 정보 커뮤니티로, 하루 평균 3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콘텐츠를...
무신사, 3천억원에 스타일쉐어·29CM 인수 본계약 체결 2021-07-09 10:21:14
자회사로 편입된다. 29CM를 운영하는 에이플러스비(스타일쉐어 자회사)는 무신사의 완전 손자회사가 된다. 무신사는 공정거래위원회의 기업결합심사 승인을 거쳐 스타일쉐어와 29CM를 공식 편입할 예정이다. 이후에도 스타일쉐어와 29CM는 플랫폼별로 독립 운영된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인수는 무신사가 추구하는...
[마켓인사이트]무신사, 스타일쉐어·29CM 인수 마무리 2021-07-09 09:53:09
스타일쉐어뿐만 아니라 스타일쉐어의 자회사인 에이플러스비(29CM 운영)를 함께 거느리게 된다. 무신사는 조만간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기업결합심사 승인을 받아 스타일쉐어와 에이플러스비를 공식 계열사로 편입할 계획이다. 스타일쉐어는 10~20대 회원 780만여명을 보유한 패션 정보 커뮤니티다. 하루 평균 30만명 이...
'유니콘' 무신사, 스타일쉐어·29CM 인수 본격화···인수 이후 독립 운영한다 2021-07-09 09:51:23
소유한 완전자회사로 편입되고, 29CM를 운영하는 에이플러스비는 무신사의 완전손자회사가 된다. 무신사는 공정거래위원회의 기업결합심사 승인을 거쳐 스타일쉐어와 29CM를 공식 편입할 예정이다. 스타일쉐어는 780만 명 이상의 1020세대 회원을 보유한 패션 정보 커뮤니티다. 하루 평균 3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콘텐츠를...
'대기업 인재' 모시는 스타트업들 2021-05-25 17:59:11
온라인 패션 플랫폼 ‘29CM’을 운영하는 에이플러스비는 지난달 박준모 전 아마존코리아 대표를 공동대표로 선임했다. 박 신임 공동대표는 IBM코리아, 구글코리아를 거쳐 아마존의 중국·한국·동남아 PM 총괄 등을 지냈다. 29CM은 이번 공동대표 영입으로 해외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배달 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주)힘펠 등 44개사 '경기도 스타기업 육성사업' 대상기업으로 선정 2021-05-20 10:06:25
(주)에이알티플러스 이천시 물질 검사, 측정 및 분석기구 제조업 유망 6 주식회사 휴온스메디컬 성남시 의료용 기기 제조업 7 한솔생명과학(주) 성남시 화장품 제조업 유망 8...
한국인 '호갱' 맞았다…에르메스 보고서에 담긴 불편한 진실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1-05-01 18:49:36
기록했고, 에르메스는 12.6% 상승해 유일하게 플러스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너무 닮은 韓·中 명품시장한국과 중국의 명품 시장 뒤에는 여러모로 닮은 점이 많다. 먼저 코로나19 타격이 상대적으로 덜해 비교적 사회·경제적으로 여유로웠다는 점이다. 글로벌 통계 사이트인 월드오미터(Worldometer)에 따르면 한국과...
3월 카카오게임즈 주식 4천390만주 등 의무보유 해제 2021-02-26 10:01:59
3.23 │ 비나텍 │상장주선인(국내기업)│ 18,000 │ 4,901,300 │0.37│ ├───┤├──────────┼─────┤├──┤ │ 3.23 ││ 최대주주(코스닥) │1,865,937 ││38.0│ │ │││ ││ 7 │ ├───┼──────┼──────────┼─────┼──────┼──┤ │ 3.23 │...
[기고] 불붙는 OTT 플랫폼 대전쟁 2021-01-07 13:37:20
아마존프라임비디오(20%), 디즈니플러스/핫스타(17%) 등 3강이 상위로 시장을 균점하고, 나머지는 자국내 OTT들이 할거하는 양상이다. 인도보다도 더 치열한 한국의 경우도 장기적으로 본다면 아마 비슷한 양상의 경쟁이 예상된다. OTT 플랫폼 간의 경쟁은 연관 산업 분야로 파급효과가 넘치고 있다. 무엇보다도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