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이나 머니' 8개월째 순매수…외인 순매수의 24% 2014-09-18 04:04:06
한정된다. 지난 11일 '인베스코 홍콩 리미티드'는 이달 초 삼천리[004690]의 주식을 5만3천130주(1.31%) 취득해 지분율이 6.38%로 높아졌다고 공시했다. 이 기관은 지난달말 신세계[004170]의 주식을 52만여주(5.28%) 보유 중이라고 공시하기도 했다. '알씨엠 아시아 퍼시픽 리미티드'도 이달 초...
엠리미티드, `엠리밋`으로 브랜드명 변경-새로운 한글 BI 공개 2014-02-20 09:01:21
2535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드(㈜MEH, 대표 한철호)가 브랜드명을 `엠리밋`으로 변경하며 새로운 한글 BI(Brand Identity)를 선보였습니다. 박용학 엠리밋 사업부 상무는 "기존의 `엠리미티드`가 다소 길고 발음하기 어렵다는 의견이 꾸준히 제기됨에 따라 보다 짧고 기억하기도 쉬운 `엠리밋`으로...
아웃도어, 브랜드 솎아내기…"선택과 집중이 필요해" 2014-02-19 16:38:03
'엠리미티드' 등이다.최근 패션그룹형지가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 아시아 판권을 인수하는 등 글로벌 아웃도어 상표권 인수 움직임도 늘고 있다.그러나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성숙기로 접어든 상황에서 브랜드 정체성이 불분명해 경쟁력이 떨어지는 일부 브랜드들은 잇따라 시장에서 낙오되는...
“봄을 준비하라” 겨울 아이템 수명 늘리는 세탁 및 보관법 2014-01-27 17:43:02
폴 앤 앨리스, 엠리미티드, 지니킴, 블랙마틴싯봉, 케즈, 페르쉐)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내한 패션’ 완성하는 헐리우드 잇 백 스타일링 ▶‘남다른 스케일’ 어른보다 옷 잘 입는 헐리우드 베이비 ▶생각보다 쉬운 ‘청담동 며느리룩’ 스타일링 팁 ▶최지우 vs 김효진, 클래식한 트위드 원피스...
윈스테크넷, 홍콩계 운용사가 2.35% 추가취득 2013-11-11 11:39:06
홍콩계 자산운용사인 '알씨엠 아시아 퍼시픽 리미티드'는 11일 단순투자 목적으로 윈스테크넷 주식 26만4930주(2.35%)를 추가취득해 지분이 5.12%에서 7.47%로 증가했다고 공시했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엠리미티드, 서포터즈 `리밋피플`(Limit People) 2기 모집 2013-10-31 11:30:59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며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낼 엠리미티드만의 서포터즈. 평소 패션과 아웃도어에 관심이 많은 국내 거주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11월 17일까지 엠리미티드 공식 웹사이트(http://www.m-limited.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됩니다. 서류 통과자에 한해...
단풍 절정 시기 임박, 나 홀로 후줄근? 2013-10-24 14:10:02
▶ 엠리미티드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전개하는 엠리미티드는 2535 세대를 겨냥한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이에 머스타드, 버건디, 올리브 등 다양한 색감은 물론 노마드 패턴, 등고선 패턴 등 독특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밀레의 제품력이 고스란히 반영됐기 때문에 방풍 및 투습 기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된 점이...
밀레-엠리미티드, `브로드피크 시리즈` 한정판 선보여 2013-10-22 10:36:47
엠리미티드 디자인팀 홍미연 팀장의 설명. 그중에서도 `보아 다운재킷`(소비자가 34만 8천원)은 캐나다 화이트 덕다운을 충전해 가벼우면서도 보온력이 매우 뛰어날 뿐 아니라 축열 안감을 더해 다운이 확보한 따뜻한 공기를 외부에 빼앗기지 않도록 한 제품으로, 겨울 산행은 물론이고 도심에서 동절기 방한용 아우터로...
롯데시네마, 11월 10일까지 겨울맞이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2013-10-11 10:49:06
겨울맞이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1등 상품은 밀레-엠리미티드 피톤치드 다운재킷으로 총 200벌이 준비됐다. 2등은 영화관람권 1매(총 4000명) 3등에게는 미니팝콘 1개(총 2만명) 4등에게는 영화 1000원 할인권 1매(총 3만명) 5등에게는 매점 콤보 5백원 할인권 1매(총 5만명)가 주어진다. 특히 1등 상품인...
밀레, 세계적인 디자이너 세바스찬 부페이 영입 2013-09-17 10:06:59
밀레는 부페이의 영입을 통해 기존 밀레와 엠리미티드의 제품 디자인 및 브랜드 이미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전략 입니다. 앞으로 그는 의류 디자인뿐 아니라 매장 인테리어, 마케팅 전략 수립 등 브랜드의 방향성에 대한 통합적인 자문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세바스찬 부페이가 직접 디자인한 제품은 다가올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