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중국·대만·일본 공략 주목" 2024-07-15 14:25:40
여성용 레깅스 등을 판매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글로벌 시장 진출 움직임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이소중 상상인증권 연구원은 15일 "오는 20일 중국 오프라인 매장 2호점이 새로 열리는 동시에 글로벌 모델 광고가 개시되는 만큼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최근 문을 연 1호점 매출이...
운동복도, 프로틴바도 '여심저격' 2024-07-12 17:45:56
인형으로 유명한 바비와 손잡고 여성용 짐웨어를 내놨다. 짐웨어 브랜드에서 분홍색 바비 로고가 크게 박힌 티셔츠를 내놓은 건 그만큼 여성 스포츠 인구가 늘어났다는 방증이다. 이 협업 제품은 여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1차 물량이 완판됐다. 12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운동하는 여성이 늘면서 국내 애슬레저 시장도...
여성용 수영복, 신축성 '제각각' 가격차 '두배' 2024-07-09 12:00:00
높은 여성용 수영복 8개 브랜드 10개 제품에 대한 기능성·내구성 등 품질 및 안전성 시험 결과를 9일 공개했다. 입고 벗을 때 편의성에 영향을 주는 신장률 시험에서는 르망고 '2176', 스피도 '8-00305814837' 등이 많이, 센티 'WST-21B901' 제품은 적게 늘어났다. 수영복이 원상태로 회복되는...
국내 들어온 '쉬인 팝업' 가보니…"가격 저렴하지만 품질 한계" 2024-07-09 11:54:39
드러나는 여성용 상의) 4천500원. 트레이닝 반바지 9천500원.' 9일 중국 패스트패션 업체 쉬인이 서울 성수동에 처음 문을 연 팝업스토어 진열된 옷 대부분은 2만원을 넘지 않았다. 팝업스토어 관계자에게 매장 내 가장 비싼 옷의 가격을 물어보니 "5만대 재킷이 최고가"라는 답변이 돌아왔다. 1층에는 쉬인의 서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52주 신고가 경신, 중국 진출 임박, PER 6배 2024-07-08 10:05:10
"여성용 애슬레저 브랜드(젝시믹스) 전문업체. 1Q24 기준 여성용 애슬레저 국내 매출은 유지하면서, 신규 카테고리인 남성용, 키즈, 골프 부문이 전년대비 약 50% 가까운 성장을 보여 1Q24 매출액은 532억원(+10% YoY), 영업이익은 23억원(-7% YoY)을 기록. 2Q24 또한 10%대의 매출 성장이 기대되며, 객단가 상승 효과로...
미 소비재 '업플레이션'…제품 살짝 바꾸고 가격 올린다 2024-07-02 11:57:03
사타구니 전용 면도기는 15달러로, 일반 여성용 면도기보다 5달러 비싸다. 회사들은 수요를 반영해서 만들었다고 설명하지만, 일부에선 실제 새로운 제품이라기보단 마케팅일 뿐이라고 블룸버그통신은 전했다. P&G 측은 체취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4천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겨드랑이 외에 사타구니, 가슴과...
"남편이 엄청 좋아해요"…요즘 직장인들 푹 빠진 옷이 2024-07-02 07:30:02
풀이된다. 스파오는 올해 냉감 의류 대표 상품인 여성용 속바지, 남성용 드로즈(맵시속바지) 등 이너웨어 가격을 기존 12900원에서 9900원으로 내렸다. 스파오 관계자는 "쿨라인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져 올해에는 관련 판매액이 2배 이상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냉감 소재를 적용한 의...
'운동화' 품절 대란 벌어지더니…'한소희 샌들'도 다시 나온다 2024-06-25 17:48:37
이중 그레이 색상은 여성용 주요 사이즈가 동났다. 앞서 지난 3월 출시된 운동화 '에샤페 실버문'도 한소희가 사복 아이템으로 착용하면서 '온라인 오픈런' 현상이 나타나기도 했다. 매진 기록에 이어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랭킹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휠라는 이례적으로 추가 생산을 통한 재출시를...
휠라, '한소희 샌들' 페이토 회색 내달 재출시 2024-06-25 10:43:13
'한소희 샌들'로 입소문을 타며 여성용 주요 사이즈가 동났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페이토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계절에 맞는 편안한 기능성 모두를 갖춘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며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제약 "오쏘몰, 5월 카톡 선물하기서 역대 최대 판매" 2024-06-19 10:38:49
달 기준 최대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오쏘몰은 동아제약이 2020년부터 독일 오쏘몰사로부터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다. 동아제약은 지난 1월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성별 맞춤 제품으로 오쏘몰 바이탈 m(남성용)과 f(여성용)를 출시했다. hanj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