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캐주얼&스포츠 브랜드 빅세일…최대 80% 할인 2024-10-13 13:03:39
필요한 스포츠 의류와 신발, 잡화를 만나볼 수 있다. 푸마와 네파, 블랙야크, 언더아머는 전 상품을 할인하며 행사 기간 특별 코너에서는 키르시, 쥬시쥬디 등 여성의류와 남성의류 등 인기 상품 300여개를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신규 입점 브랜드 폴햄, 폴햄키즈, 프로젝트엠의 브랜드위크와 스케쳐스,밸롭 등의 인기...
[르포] 시즌2 공개 앞둔 오징어게임 美서도 대중문화 아이콘으로 2024-10-13 06:04:21
다양한 물품과 의류를 판매하는 '오징어 마트'도 함께 입점했다 미 최대 한인 마트인 H마트의 팝업스토어도 입점해 초코파이, 빼빼로 등 친숙한 한국 과자류를 볼 수 있었다. 벽지엔 한국어로 된 각종 포스터가 붙어 있었고, K팝 음악이 배경음악으로 나와 현지인들에겐 드라마 속 배경인 한국에 온 듯한 느낌을...
29CM, 연내 거래액 1조원 넘나···9월 거래액 70% ↑ 2024-10-11 14:24:21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와 같은 성장은 여성 패션 의류 및 잡화 카테고리가 견인하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좋은 품질을 선보이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29CM만의 경쟁력을 확보한 것이다. 최근에는 여성 스포츠 의류 및 스니커즈 셀렉션을 강화하며 거래액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마트, 데이즈 여성 '더 부드러운 니트' 9천원대에 선봬 2024-10-11 06:00:08
가격은 9천원 후반대로 그동안 데이즈가 선보인 여성 니트 중 최저가다. 지난해 1만5천원대에 판매되던 품목이지만 올해는 직소싱(직구매)으로 원가를 절감해 판매가를 38% 낮췄다. 이를 위해 이마트는 '세계 의류 공장'이라고 불리는 방글라데시 의류공장의 비수기를 노려 상품 기획을 통상적인 겨울 상품보다...
폰드그룹, 글로벌 브랜드 '커터앤벅'과 라이선스 계약 체결 2024-10-08 09:26:13
캐주얼 의류를 국내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커터앤벅(Cutter & Buck)은 지난 1990년 설립된 이래 글로벌 스포츠웨어 시장에서 뛰어난 성능과 세련된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이번 계약으로 폰드그룹은 커터앤벅의 다양한 제품군을 국내 홈쇼핑 채널을 통해 독점적으로 전개하게...
英스타머, 취임 100일 앞두고 '삐걱'…총리실 리셋 2024-10-08 02:18:03
여성 두 명에게 공동으로 맡겼다. 그밖에 닌제리 판딧 수석비서관이 새로 임명됐고 선데이타임스 기자 출신인 제임스 라이언스가 공보팀에 합류했다. 이번 참모진 재편을 두고 지난 7월 5일 취임하면서 '국가 리셋'을 선언했던 스타머 총리가 취임 100일을 며칠 앞두고 내부 기강을 다잡아 '정부 리셋'부터...
"수지가 입은 옷 뭐야?" 2030 열광…'품절 대란' 벌어졌다 2024-10-07 20:20:03
등 의류부터 가방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것을 고려해 신제품 출시 경쟁에 나섰다. 생활문화기업 LF는 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한 지난달 중순부터 ‘스웨이드’ 검색량이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라고 밝혔다. 지난달 3주차 ‘스웨이드’ 키워드 검색량은 전주 대비 2배가량 급증한 데에 이어 ‘스웨이드...
세쌍둥이 낳자마자 1년째 생이별…가자전쟁에 조각난 삶들 2024-10-07 16:36:00
조각난 삶들 '10월의 신부' 꿈꾸던 여성은 포성 속 결혼식 취소 (서울=연합뉴스) 신유리 기자 = "태어나자마자 1년째 엄마 얼굴을 핸드폰으로만 본 세쌍둥이…. 전쟁터라고 해도 제 아기들을 여기로 데려오고 싶어요."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 살던 24세 임산부 하난 바유크는 아직도 1년 전 그날을 잊지 못한다....
"그녀와 함께라면 두 배 이상 성장할 것" 2024-10-03 12:31:16
통해 여성 의류 판매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리바이스가 "꽤 오랫동안 여성용 제품에 대해 이야기 해 왔다"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즈니스의 절반 이상, 올해도 20억 달러로 두 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리바이스는 월요일 이 상징적인 팝스타와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다 죽은 대구 상권 부활했다"…2030 패피들 몰린 이유는 2024-10-03 07:32:37
동성로 상권에 20~30대 젊은 여성 고객의 방문이 많은 것을 고려, 1층에 여성 의류와 협업 파자마를 주력으로 내세웠다. 전국의 다른 스파오 매장에선 대부분 1층에 남성과 남녀공용 의류를 주로 보여주고 있는 것과는 차별화된 전략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스파오는 동성로 중앙점에 120여개의 전국 스파오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