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강릉 주문진 해변에 펼쳐진 아이들의 오케스트라 공연! 2024-08-05 16:11:02
꿈의 무용단 강릉, 대관령 음악제 영아티스트가 협업하여 음악과 무용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예술 무대로 강릉 해변을 물들였다. 한편 ‘꿈의 페스티벌’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이 주축인 전국 꿈의 예술단(꿈의 오케스트라, 꿈의 무용단)이 최초로 한자리에 모여 교류하는 행사로, 오는 9일까지 공연, 워크숍, 합동캠프...
LA 달군 케이콘 열풍에 K뷰티도 웃었다 2024-07-29 17:55:08
상품을 묶어 판매한 ‘뷰티박스’는 첫날 올리브영 글로벌 앱 인기 상품 1위에 올랐다. 현장에서 해당 제품에 관심을 보인 방문객들이 앱을 통해 대거 주문한 것이다. 올리브영은 이번 케이콘 참가를 계기로 전체 글로벌 회원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북미 시장 공략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글로벌 기업도 앞다퉈 케이콘 후...
'굿파트너'·'핸섬가이즈' 좋은 OST 뒤엔…뮤직앤뉴 있었다 2024-07-29 10:28:59
OST 기획·제작에 돌입한 뮤직앤뉴는 데이식스 영케이, 더보이즈, 태민,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등 타깃 시청층이 선호하는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품에 듣는 재미를 더했다. 오는 8월에는 토요웹툰 3위를 기록한 '대충 캠퍼스로맨스임'의 첫 번째 컬래버 OST를 발매할 예정이며 추가적인 웹툰...
"한국인들 이 화장품 쓴다며?"…LA서 '진풍경' 벌어졌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7-29 07:34:25
시장도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올리브영, K팝 팬 타깃 O4O 전략 26~28일 CJ ENM이 주최한 케이콘(KCON) LA 2024는 한국 상품 전시회를 방불케했다. 케이콘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부대 행사가 열린 LA 컨벤션센터에는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이 부스를 차리고 미국 전역과 주변국들에서 온 K팝 팬들을 맞이했다. 이번...
"마치 힙합처럼 미국인들 삶에 K팝이 파고들었죠" 2024-07-28 17:22:14
‘드림스테이지’가, 10시부터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가까운 거리에서 만나는 ‘미트 앤 그리트’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컨벤션센터 내부에 마련된 무대에서는 중간중간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와 토크쇼가 열렸다. 오후 6시30분 시작된 ‘엠카운트다운’은 행사의 백미였다. 두 번째 무대로 제로베이스원이 무대에 오르자...
금호문화재단, 임윤찬·조성진·김태한…K클래식 영재 발굴 2024-07-24 16:14:20
금호영아티스트콘서트 출신. 지금까지 금호 콘서트를 통해 발굴된 음악 영재만 총 1000여 명에 이른다. 금호문화재단이 한국 클래식 음악의 ‘황금시대’를 연 주역 중 하나로 꼽히는 이유다. 금호문화재단은 1977년 금호그룹이 2억원을 출자한 장학재단으로 출발했다. 음악 영재 발굴에 본격적으로 나서기 시작한 건...
"영탁 막걸리 상표 떼라"…'소녀시대 판례'로 승소 이끈 세종 2024-07-21 17:35:29
방식이다. 이를 통해 ‘영탁’ 표지 상표 등록까지 이끌었다. 송 변호사는 “가수 이름의 영업 표지 인정 요건을 확인하고 구체적인 기준을 제시한 의미 있는 판결”이라며 “민·형사 소송에서 모두 성과를 내 아티스트가 본연의 업무에 전념할 수 있게 한 보람된 사건”이라고 평가했다. 권용훈 기자 fact@hankyung.com
루미르, 올리브영 온라인몰 아이메이크업 카테고리 입점 2024-07-17 09:00:00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은 ‘루미르’가 올리브영 온라인몰 아이메이크업 카테고리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18만 인플루언서이자 레드벨벳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청담샵 WOOSUN 이슬 실장이 브랜드 공동 개발에 참여한 브랜드다. ‘OWN YOUR LIGHT, LUMMIR’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개개인이 가진...
코스메틱 브랜드 '루미르(LUMMIR)' 런칭...‘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첫 선 2024-07-06 09:00:00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청담샵 WOOSUN 이슬 실장이 브랜드 공동 개발에 참여했다. 그녀는 브랜드 디렉터로서 수 년간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뷰티 철학을 선보일 계획이다. 루미르는 OWN YOUR LIGHT, LUMMIR라는 브랜드의 슬로건을 가지고 개개인이 가진 빛을 섬세한 반짝임으로 컬러와 레이어링을 통해 자신만의 가치와...
화려하게 일탈한 '성악 엘리트'…다시 정통 성악으로 박수 받다 2024-07-01 18:08:46
일찍이 유수의 글로벌 콩쿠르를 석권했다. 영국 로열 오페라하우스의 영 아티스트 프로그램에 들어갈 때만 해도 정통 성악가로서 성공이 머지않은 것 같았다. 하지만 그는 돌연 성공 가도에서 이탈하며 모험을 떠났다. 2020년 크로스오버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전한 이후 뮤지컬, 트로트를 넘나들며 활동 영역을 넓혔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