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꼬북칩·오!감자별 덕에…지난달 오리온 주요 3개국 스낵 매출 82% 뛰었다 2020-04-21 11:55:39
'오!감자별'과 '스윙칩 플랫컷' 등 신제품이 인기를 끈 덕이다. 베트남에서는 쌀과자 '안'이 월 매출 16억원을 넘어서 현지 쌀과자 시장 점유율 12%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새로 개발한 간편대용식, 양산빵 등도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모으며 신규 시장을 개척해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국내에서는...
오리온, 지난달 주요 3개국 시장서 스낵 매출 82% 증가 2020-04-21 11:02:22
높아졌다. '오!감자별'과 '스윙칩 플랫컷' 등 신제품이 성장세를 주도했다. 베트남에서는 쌀과자 '안'이 월 매출 16억원을 넘어서며 베트남 쌀과자 시장 점유율 12%를 기록했다. 아울러 간편대용식과 양산빵 등 신규 시장에서도 매출이 늘었다. 국내에서는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오리온, 중국 덕에 '매출 2조 클럽' 재진입…영업익 창사 이래 '최대' 2020-02-05 17:16:40
효과를 거둔 덕분이다. '하오요우취'(스윙칩), '야!투도우'(오!감자), '슈위엔'(예감) 등 기존 스낵의 신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매출을 확대했다. '궈즈궈즈'(마이구미), '뉴뉴따왕'(왕꿈틀이) 등 젤리 신제품과 새롭게 선보인 '자일리톨 EX껌'도 인기를 끌었다. 또...
中소비자, 오리온 `파이`에 홀렸다…고객 추천지수 6년째 1위 2020-01-09 09:28:47
‘요거트파이’ 등 차별화된 파이 신제품을 선보이며 중국 제과 업계 트렌드를 주도했다. 초코파이 외에도 ‘랑리거랑’(꼬북칩), ‘하오뚜어위’(고래밥), ‘야!투도우’(오!감자) 등 히트 제품으로 지난해 ‘중국 종합 브랜드 가치 경영대상’(TBV)에 3년 연속으로 1위에 올랐다. 중국 브랜드 파워지수, 고객 추천 지수, 고객...
오리온, 회오리 모양 '트위스트 오!감자' 출시 2019-11-07 09:05:31
오!감자를 뱅글뱅글 꼬아 회오리 모양으로 만든 감자 스낵이다. 오리온은 "트렌드에 민감한 10∼20대 세대를 공략하고자 독특한 제형과 식감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감자 스낵 가운데 구멍 뚫린 회오리 모양의 과자는 국내 제과 시장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이라고 소개했다. '오!감자'는 1999년 출시...
오리온, 3분기 영업익 1천18억원…창사 이래 최대 실적(종합) 2019-11-01 11:31:49
영업이익이 각각 4.9%, 17.4% 성장했다. '야!투도우'(오!감자)와 '하오요우취'(스윙칩) 등 기존 브랜드의 신제품이 좋은 결과를 냈다. 베트남 법인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25.5%, 108.7% 성장해 해외 법인 가운데 뛰어난 성장세를 보였다. 러시아 법인도 주력 브랜드 '초코파이'에 힘입어...
[속보] '과자량 늘린' 오리온, 창사 이래 최대 3분기 실적 2019-11-01 11:04:15
영업이익도 17.4% 성장했다. '야!투도우'(오!감자)와 '하오요우취'(스윙칩) 등 기존 브랜드에서 새로운 제형과 맛으로 선보인 신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여름철 및 국경절 연휴 등 스낵 성수기 공략에 성공했다. 중국은 스낵 등 신제품이 15종 이상 출시된 효과 외에 화남지역으로 스낵 판매망을...
오리온, 2분기 영업익 27.3%↑…"신제품 판매 호조"(종합) 2019-08-07 16:59:28
만에 6천만개 가까이 팔렸다. 하반기에는 '야!투도우'(오!감자) 2종, '하오요우취'(스윙칩) 2종 등 신제품을 더한다. 베트남 법인은 현지화 기준 매출은 2.2% 역성장했지만, 영업이익은 3.3% 성장했다. 빠르게 성장하는 현지 스낵 시장 공략을 위해 주요 제품을 20% 증량했다. 러시아 법인은 모스크바 지역...
"신제품 잘나가네"…오리온, 2분기 영업익 504억…전년比 27%↑ 2019-08-07 16:01:33
만에 6000만봉 가까이 판매됐다.하반기에는 '야!투도우'(오!감자)' 2종, '하오요우취(스윙칩)' 2종 등 상반기에 출시한 신제품에 새로운 제형과 맛의 스낵 신제품 라인업을 더해 스낵성수기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베트남 법인은 현지화 기준 매출은 2.2% 줄었지만 영업이익은 3.3% 증가했다. 러시아 ...
꼬북칩 통했다…오리온, 올 상반기 영업익 120% '껑충' 2018-08-14 15:59:56
매출이 증가했다.'오!감자'(야!투도우), '예감'(슈웬), '스윙칩'(하오요우취), '고래밥'(하오뚜어위) 등 기존 대표 제품들도 20% 이상 매출이 늘면서 사드 사태 이전 모습을 되찾고 있다.경소상 효율화, 대리점 확대 등 현지 영업체계 개선을 지속하는 가운데 중국 전체 판매점의 70%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