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온스타일 "원플랫폼 전략에 200억원 취급고 브랜드 88%↑" 2024-01-07 09:41:53
동아제약 오쏘몰 바이탈, 일룸 쿠시노 침대 등은 원플랫폼으로 가장 먼저 출시돼 목표 대비 100% 이상의 실적을 거뒀다고 CJ온스타일은 설명했다. 인기 브랜드를 모바일로 먼저 소개하고 이후 TV 상품으로 확장하는 '모바일 투(to) TV' 전략의 성공 가능성도 입증했다. 대표적으로 로봇청소기 로보락과 소파...
뉴욕증시 또 최고..'홍해 위기' 유가 오름세-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12-20 08:34:46
영업이익이 11.6% 증가한 893억원으로 전망 - 오쏘몰(고함량비타민, 독일에서 수입)이 생활건강부문의 성장을 주도. 2024년에는 전년대비 25.0% 성장한 1,535억원으로 전망 - 자회사 에스티젠바이오는 2024년 네스프바이오시밀러 상업생산 물량 증가, 스텔라라바이오시밀러 상업생산 가세로 매출 고성장과 영업흑자를 기대
직구족 잡으려 '적립금 1000만원'까지…블프 맞아 할인경쟁 2023-11-20 22:00:01
등 해외 가전·디지털 브랜드와 나우푸드·오쏘몰·센트룸 등 건강식품 브랜드, 키엘·이솝 등 화장품 브랜드, 나이키·스케쳐스 등 패션 브랜드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로켓직구 전용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매일 20개 이상 상품을 '하루 특가' 코너에서 특가에 판매한다. 하루 네 번 정해진...
이번 주 쇼핑대목 '블랙프라이데이'…유통업계 막바지 할인 경쟁 2023-11-20 10:04:34
인기 가전·디지털 브랜드와 나우푸드·오쏘몰·센트룸 등 글로벌 건강식품 브랜드 등이 대표적이다. 키엘·이솝 등 뷰티 브랜드와 나이키·스케쳐스 등 패션 브랜드도 참여한다. 이날부터 26일까지 매일 20개 이상의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하루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이날 특가 상품은 마샬 스피커, 다이슨...
"쓱데이 열기 이어간다"..SSG닷컴 26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2023-11-20 09:37:23
뷰티 브랜드 직구 상품과 '압타밀', '오쏘몰', '쏜리서치' 등 프리미엄 분유/건강식품, '크룹스' 캡슐 커피머신, '지멘스' 인덕션 등 해외 유명 가전 브랜드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이어서 겨울 패션 상품도 특가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베어파우'의 23 F/W 시즌...
몰테일 비타트라 '와인 직구' 강화…와인서처닷컴 입점 2023-11-13 08:56:38
사이트로 오쏘몰, 드롱기, 일리, 네스프레소 등 유럽 제품과 함께 와인 900종, 위스키 150종 등을 판매한다. 비타트라 독일은 지난해 하반기 주류 직구 서비스를 개시한 뒤 누적 10만명이 이용하는 등 인기를 끌자 와인서처닷컴 입점을 통해 '와인 직구' 강화에 나섰다. 와인서처닷컴은 와인 가격을 비교해 주고,...
광군제·블랙프라이데이 막 오르자 '직구 쇼핑행사' 풍성 2023-11-10 09:24:49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몽클레어와 버버리 패딩, 오쏘몰 이뮨 드링크, 피지오겔 크림, 시세이도 클렌징폼, LG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 등이다. 주말인 11일과 12일에는 '직구 특가 왔데이' 행사를 통해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립밤 58% 할인, 에스티로더 갈색병 20% 할인 등 특가로 판매한다....
"최대 80% 할인"…쿠팡, 8일부터 '로켓직구 광군제' 2023-11-07 10:17:03
캠핑(네이처하이크·알록스), 건강식품(오쏘몰·GNC), 전자제품(마샬·JBL), 패션(오즈어그웨어·스케쳐스), 뷰티(이솝·입생로랑) 등 분야별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주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11월 11일)를 앞두고 직구 상품 할인전에 들어간 모습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쿠팡, '로켓직구 광군제'…630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 2023-11-07 09:11:31
캠핑(네이처하이크·알록스)부터 건강식품(오쏘몰·GNC), 전자제품(마샬·JBL), 패션(오즈어그웨어·스케쳐스), 뷰티제품(이솝·입생로랑) 등이 있다. 특히, '네이처하이크'는 최근 국내 캠핑족에게 가성비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쿠팡은 날마다 새로운 인기 상품을 선착순 할인하는 '하루특가', 4일간...
동아쏘시오홀딩스, 3분기 영업익 248억원…전년동기 대비 10%↑ 2023-10-31 13:20:04
'오쏘몰' 등 생활건강 사업 부문 매출은 같은 기간 40.3% 성장한 542억원으로 나타났다. 다만 지난해에는 광고비 등 판관비를 상반기에 집중하면서 3분기 판관비가 상대적으로 줄어 영업이익이 좋게 나왔는데, 이로 인한 기저효과로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회사는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