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약국 `반려동물 토털케어` 위한 새로운 변화 시도 2022-01-24 16:24:38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가 회원 약국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체 앙케이트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약사는 동물의약품, 펫푸드 등 반려동물 산업에 관심이 많은가’라는 질문에 응답자의 절반이 넘는 61%가 ‘매우 그렇다(40.2%)’, ‘그렇다(20.8%)’라고 답했다. ‘실제 고객이 반려동물 관련 상품구매에 관심이...
‘그 해 우리는’ 김다미, 흠잡을 데 없는 연기…‘인생캐’ 갱신 조짐 2021-12-08 18:20:04
연기력으로 전작의 잔상을 없앴다. 스튜디오엔의 첫 오리지널 드라마인 SBS ‘그 해 우리는’은 헤어진 연인이 10년 전 고등학교 시절 촬영한 다큐멘터리의 역주행 인기로 인해 다시 카메라 앞에 강제 소환당하게 되면서 겪는 두 남녀의 복잡 미묘한 감정을 다룬 로맨스 코미디로 앞서 최우식, 김다미 두 배우의 캐스...
서울문화재단, 유망예술지원사업 ‘비넥스트(BENXT)’ 예술계를 이끌 젊은 예술가의 13작품 공개 2021-11-30 17:15:25
기도’, 앙상블오엔의 ‘케이블의 반란’이 선정됐다. 에이티피는 클래식과 대중음악, 미디어 아트의 만남을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는 단체다. 죽음과 삶, 그 모든 고통에 대한 기도(2022년 2월 11~13일, 문래예술공장 박스씨어터)은 코로나 시대 이후 질병으로 인해 사망한 영혼과 사망을 선택한 영혼들에...
12월 한진칼·엔켐 등 52개사 주식 의무보유 해제 2021-11-30 09:51:36
│12.24 │ 씨오더블유오엔 │ 모집(전매제한) │5,090,04│19,720,225│25.8│ │ │││ 2│ │ 1│ ├───┼────────┼──────────┼────┼─────┼──┤ │12.24 │ 수성이노베이션 │ 모집(전매제한) │2,529,64│56,810,229│4.45│ │ │││ 6│ ││...
약국 상담앱, 기술의 고도화로 "건강관리 쉬워져요" 2021-10-28 10:39:50
스마트한 건강관리가 가능해졌다.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는 최근 자사의 약국 전용 고객관리 시스템 `우약사(우리 약사님 이웃 사랑 서비스)`를 통해 약사가 직접 엄선한 제품을 등록하고 고객과 바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추가했다고 전했다. 오엔케이 관계자는 "해당 시스템은 약사가 고유 기능인 ...
약국에서 `반려동물 가족` 모두의 건강 챙긴다 2021-10-13 14:17:29
최근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는 약국과 자사 헬스케어 전문쇼핑몰 오더스테이션을 통해 하림펫푸드의 휴먼그레이드 사료인 `더리얼` 등 펫푸드 제품을 선보였다.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 약 1,000여 곳 약국에서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오엔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약국은 이제 반려동물의 전반적인...
약국 스스로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 `우약사` 2021-09-02 10:10:00
경영시스템에는 변화가 필요하다는 의견이다.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가 실시한 앙케트 설문조사(조사기간: 8월 27일~9월 2일)에 따르면 `나는 현재의 약국 형태로 10년 이상 더 경영이 가능하다`는 질문에 약사들의 의견이 갈렸다. `매우 그렇다` 또는 `그렇다`라고 답변한 비율이 응답자의 48.6%, `중간이다`...
약사와 고객을 위한 최적의 IT 솔루션 `우약사` 2021-08-12 10:37:20
기존 활용범위를 벗어나지 못한다.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가 발표한 약국 전용 고객관리 시스템 `우약사(우리 약사님 이웃사랑 서비스)` 가입회원의 연령별 분포(총 7만4771명, 8월 5일 기준)를 살펴보면 60대 이상이 다수를 차지하고 있다. 가입 회원 중 60대 이상은 전체 가입자수의 38%(2만8,121명), 50대가...
우약사, 약사 상담고충 덜어주는 플랫폼으로 `주목` 2021-07-29 10:36:39
줄여나간다"고 전했다. 이에 오엔케이는 약국 전용 고객관리 시스템 `우약사(우리 약사님 이웃사랑 서비스)`를 출시해 약사와 약국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약사는 우약사를 통해 고객연령, 복약이력, 관심질환 등 민감한 상담정보를 정확하고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복약알림 등 문자...
약사와 고객 위한 전문상담 플랫폼 `우약사` 2021-07-26 14:09:33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의 약국 중심 인터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하하하얼라이언스(HAHAHA Alliance)`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8년 9월 하하하얼라이언스의 약국 전용 고객관리 시스템으로 도입된 `우약사(우리 약사님 이웃사랑 서비스)`는 약사와 약국이 고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