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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제·오즈세컨·세컨플로어, 한섬 스타일로 바뀐다 2018-07-11 09:58:15
패션사업 부문 여성복 브랜드 오브제·오즈세컨·세컨플로어에 한섬의 '아이덴티티'(정체성)를 입힌다. 한섬의 자회사인 한섬글로벌은 오브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브랜드 리빌딩에 들어가 오는 가을·겨울 시즌부터 새로운 상품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조직과 기획, 판매 등 전 부문에서...
한섬, 높은 브랜드 로열티·이미지 확보 '매수'-하이 2018-03-27 07:49:00
보유한 12개 브랜드(국내: 오브제·오즈세컨·세컨플로어 등, 해외: 타미힐피거·dkny·ck 등) 재정비 효과로 외형성장도 기대된다는 평가다.하이투자증권은 한섬의 올해 연결기준 매출액은 전년 대비 13.5% 성장한 1조3948억원, 영업이익은 75.1% 늘어난 968억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다. 조...
봄나들이·화이트데이…주말 백화점, 의류 최대 80% 할인 행사 2018-03-10 06:00:02
패션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타미힐피거·DKNY·오브오즈세컨·세컨플로어·클럽모나코 등 총 17개 국내외 브랜드의 이월 상품이 40∼80% 할인 판매된다. 대표 상품으로 타미힐피거 남성 셔츠(5만5천200원), 타미힐피거 아동 티셔츠(2만800원), DKNY 여성 니트(7만1천원), 오브제 여성 블라우스(17만8천500...
현대百, 타미힐피거 등 17개 국내외 브랜드 최대 80% 할인 2018-03-06 09:50:22
타미힐피거·DKNY(현대G&F 운영)와 오브제·오즈세컨·세컨플로어·클럽모나코(한섬글로벌 운영) 등 총 17개 국내외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40∼80% 저렴하게 선보인다. 행사 물량은 총 2만여 벌로, 규모는 최초 판매가 기준으로 100억원 수준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가을·겨울 시즌뿐 아니라 봄·여름 시즌 이월 상품...
주말 백화점, 올림픽·설·밸런타인데이 '트리플 마케팅' 2018-02-10 06:00:02
연다. 타미힐피거·DKNY·CK 캘빈클라인·아메리칸 이글·오브제·오즈세컨·세컨플로어·클럽모나코 등 국내외 8개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40∼80% 저렴하게 판다. 대표 상품은 타미힐피거 남성 셔츠(5만5천200원), 클럽모나코 여성 원피스(5만3천400원), DKNY 남성 점퍼(24만8천400원), 오브제 블라우스(14만8천500원)...
현대百, 100억원 규모 '현대G&F·한섬 글로벌' 패션 대전 2018-02-07 13:57:36
운영)과 오브오즈세컨·세컨플로어·클럽모나코(한섬글로벌 운영) 등 국내외 8개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40∼80% 저렴하게 판매한다. 행사 물량은 총 2만여벌로, 100억원 규모(최초 판매가 기준)다. 행사 기간 현대백화점 카드로 40만/80만/120만/200만원 이상 구매하면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2만/3만/5만원을 증정한다....
현대百, 100억원 규모 ‘현대G&F·한섬 글로벌’ 대전 진행 2018-02-07 10:28:29
캘빈클라인·아메리칸 이글(현대G&F 운영)과 오브오즈세컨·세컨플로어·클럽모나코(한섬글로벌 운영) 등 총 8개 국내외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40~80% 저렴하게 선보입니다. 행사 물량은 총 2만 여 벌로, 규모는 최초 판매가 기준으로 100억원 수준입니다. 대표 상품으로 타미힐피거 남성 셔츠(5만 5,200원), 여성...
현대아울렛, 한섬패밀리패션위크 진행…이월상품 최대 80% 할인 2018-01-25 10:21:31
마인, 시스템 등)과 한섬글로벌(오브제, 클럽모나코, 오즈세컨 등)의 30여개 브랜드가 모두 참여한다. 이월상품을 30∼80% 할인 판매한다. 특히 행사기간 한섬 단일 브랜드 상품을 30만·60만·100만원 이상 구매한 경우,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포인트 'H포인트'를 적립하는 고객에게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올해 부진했던 패션업계, 내년에 경기회복 '훈풍' 기대 2017-12-30 08:00:11
인수했다. SK네트웍스 패션부문의 오즈세컨, 오브제 등 총 12개 국내·수입 브랜드를 운영하게 됐다. 브랜드 구조조정도 진행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하반기에 론칭이 예정됐던 핸드백 사업을 재검토하고 있고 올해 8월 수입브랜드인 바나나 리퍼블릭 사업을 접었다. 보브·지컷 등 국내 브랜드의 국제 경쟁력을...
패션업계, 선택과 집중…비효율 브랜드 구조조정 2017-11-22 06:54:32
한섬은 오즈세컨, 오브제 등 SK네트웍스 자체 브랜드들에 대해서는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상품 라인을 다각화하는 등 차별화된 가치를 강화하는 방향으로 사업을 재검토하고 있다. SK네트웍스가 유통하던 CK, DKNY를 품게 되면서 전개하는 수입브랜드들이 많아진 만큼 수입브랜드들과의 계약관계 등을 고려해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