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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 전망에 유행 안 타는 흰색 디자인 뜬다 2022-12-30 17:03:00
‘노블 인덕션 프리덤’에 흰색 계열인 오트밀베이지 색상을 추가했다. 흰색 물결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건조기, 미니 세척기 등 소형 가전제품에서도 거세게 일고 있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2’(사진)와 ‘노블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군에 흰색을 구비하고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 로봇가전 브랜드...
불황에는 흰색이 뜬다?…'화이트' 가전 제품 봇물 2022-12-30 16:10:35
기존 '노블 인덕션 프리덤'을 오트밀 베이지 색상으로 새롭게 내놨다. 오트밀 베이지는 흰색 계열로, 어느 공간에나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톤 주방 상판과 일체감을 갖기 때문에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는 덤이다. 코웨이는 인덕션 외에도 '아이콘 정수기2'와 '노블 정수기' 및...
비건 열풍에 성장하는 대체유 시장…제품군도 다양화 2022-12-25 07:00:02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대체유는 두유, 아몬드밀크, 귀리 음료, 오트밀 음료 등 종류가 다양하다. 25일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식물성 대체유 시장 규모는 올해 6천469억원으로 2019년 5천425억원에 비해 약 19% 성장했다. 2026년 시장규모 전망치는 7천430억으로 올해보다 약 15%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코웨이, 色있는 가전 인테리어 인기에…노블인덕션 색상 추가 2022-11-21 17:54:43
인덕션 프리덤 제품의 색상에 오트밀베이지를 추가했다. 기존에는 페블그레이와 히말라얀솔트핑크 두 종류였다. 오트밀베이지 인덕션은 부드러운 크림색으로, 어느 공간에나 조화를 이룬다. 흰색 주방 상판과 일체감을 이뤄 공간이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고 코웨이는 설명했다. 노블 인덕션 프리덤은 화구 간 경계선을...
"주방이 화사해졌다"…코웨이, 3色 '노블 인덕션 프리덤' 2022-11-21 14:02:18
이어 △오트밀베이지 색상을 추가했다. 오트밀베이지 인덕션(사진)은 부드러운 크림색으로, 어느 공간에나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특히 흰색 주방 상판과 일체감을 이뤄 공간이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고 코웨이 측은 설명했다. 노블 인덕션 프리덤은 화구간 경계선을 없애 전 면적 자유로운 가열이...
CJ제일제당, 죽 라인업에 `비비고` 떼고 `햇반` 붙인다 2022-11-16 10:30:50
최적의 쌀알 식감을 구현했고, 품질 유지를 위해 수매·건조·보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죽 제품 뿐 아니라 드링커블 밀, 오트밀 등 곡물을 주 원료로 부드럽고 가벼운 식사가 가능한 신제품 라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변경으로 CJ제일제당 햇반은...
CJ제일제당, 비비고죽→햇반 소프트밀로…"쌀 본연의 가치 집중" 2022-11-16 08:31:37
관계자는 "햇반 소프트밀은 쌀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제품"이라며 "국내 유일의 맞춤식 자가도정 기술을 통해 죽에 적합한 최적의 쌀알 식감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드링커블 밀(Drinkable Meal), 오트밀 등 곡물을 원료로 한 식사 대용 제품을 햇반 소프트밀로 출시할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청호나이스, 2022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22-10-04 15:30:31
출시된 얼음정수기 신제품으로, 오트밀베이지 컬러의 바디를 적용해 실내 인테리어와 쉽게 어울리도록 설계했다. 또한, 직선 형상으로 안정적인 디자인을 갖춰 보다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아이스트리는 2022 우수디자인(GD)에서도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홍시 스무디…카페 가을 신메뉴 속속 출시 2022-09-11 08:00:07
망고를 넣은 '샤인앤케일', 치아시드와 오트밀이 섞인 코코넛 요거트에 샤인머스캣 토핑을 더한 '코코넛요거트 샤인머스캣', 닭가슴살 샐러드에 샤인머스캣과 블루베리석류 드레싱을 뿌린 '샤인리코타치킨 샐러드' 등이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PB 호황에 브레이크 걸리나…유통업계 긴장 2022-08-02 17:27:57
증가 추세다. 월스트리트저널은 “피클, 올리브, 오트밀, 커피 등 미국인들이 매일 먹는 품목을 중심으로 NB에서 PB로 옮겨가는 소비자가 급증하는 추세”라고 최근 보도했다. 한국도 비슷한 흐름이다. 국내 대형마트 중 PB가 가장 활성화한 이마트의 경우 ‘노브랜드’(6000억원)와 ‘피코크’(4000억원)를 합친 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