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건 "日큐텐 메가와리 행사 흥행…6월 매출 대비 294% 증가" 2023-12-07 10:00:50
11월 메가와리에서는 오휘의 '얼티밋 핏 롱웨어·톤업 진 쿠션 3종'이 인기를 끌며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매출은 대표 품목인 하이라이트가 큰 인기를 끌며 9월 메가와리 때보다 132% 늘었고,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의 화이트닉 치약 매출도 66% 증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믿을 수...
"LG생활건강, 올 4분기 가장 어려운 시기…내년 리브랜딩 성과 주목"-유안타 2023-11-20 07:46:00
가장 어려운 시기라고 판단된다"고 진단했다. 그는 또 "수익성 측면으로도 주요 브랜드 마케팅 투자와 북미 구조조정 비용은 이번 분기 대비 더욱 확대될 전망"이라며 "4분기부터 시작되는 숨, 오휘의 중국 오프라인 매장 정리 관련 비용 집행도 예정돼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올해 4분기 어려운 시기를 거쳐 내년...
"29년 만에 우승"...LG생건, 정상가 29% 가격으로 화장품 판매 2023-11-16 17:33:15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빌리프, 오휘, CNP 등 화장품 14개 브랜드 직영몰에서 대표 제품 위주로 7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생활용품에서는 프리미엄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애딕트 샴푸 680㎖'를 소비자가(40,000원)의 29%인 11,600원에 판매한다. 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11번가, SSG닷컴 등...
"가전 29% 할인"…29년만에 한 푼 LG, 화끈하게 '우승 턱' 낸다(종합) 2023-11-16 17:13:32
기획 세트', 오휘 '얼티밋 핏 톤업 진 쿠션' 등 각 브랜드 대표 제품을 소비자가의 29% 가격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LG생활건강 네이버 향수 공식몰에서는 17∼26일 끌로에, 필로소피 등 향수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LG 트윈스 유광점퍼를 모티브로 특별 제작한 '키링 유광 파우치'를...
화장 고친 외국인…"주름진 아모레의 부활" [이슈N전략] 2023-11-01 08:38:48
숨과 오휘 더페이스샵 등 일부 품목 가격을 4~5% 올릴 계획입니다. 글로벌 1위 화장품 기업 로레알이나, 아모레 등 업계 전반이 비슷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포장재 등 부재료 비용부터 인건비와 물류비까지 안 늘어난 게 없기 때문입니다. 앞서 아모레퍼시픽 역시 설화수 제품을 리뉴얼하며 값을 올렸죠. 나아가...
뷰티업계도 줄인상…아모레 이어 LG생건 제품가격 5% 올린다 2023-10-31 18:18:32
‘오휘’ ‘빌리프’ ‘더페이스샵’ 일부 품목 가격을 1일 4∼5% 인상한다. 숨의 ‘시크릿 에센스 EX’(100mL)는 9만5000원에서 10만원으로 5.3% 오른다. 오휘의 ‘프라임 어드밴서 2종 기획’은 14만원에서 14만5000원으로 3.6% 인상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글리세린, 주정 등 화장품 원재료의 가격 상승 추세가...
[특징주] 화장품주, 제품 가격 인상 소식에 강세(종합) 2023-10-31 16:07:05
1일 숨, 오휘, 빌리프, 더페이스샵 일부 품목의 가격을 평균 4∼5% 인상한다고 발표했고, 로레알도 평균 5% 인상할 예정이다. 앞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도 하이엔드 라인인 '진설'의 일부 품목의 가격을 올렸고, 이니스프리도 올해 들어 109개 품목의 가격을 평균 19.3% 인상했다. 이와 함께 다음 달 11일 광군제를...
'불법 공매도 막는다'...금감원 특별조사단 출범 [권영훈의 증시뉴스 PICK] 2023-10-31 14:26:09
앞서 오비맥주는 이달 11일부터 카스 등 맥주제품 출고가를 6.9% 올린 바 있습니다. 다음달부터 화장품 가격도 오릅니다. 주류 업계와 마찬가지로 원가 부담을 이유로 들었습니다. LG생활건강은 오휘 등 일부 화장품 가격을 평균 4~5% 인상하고, 로레알은 랑콤 등의 가격을 평균 5% 올리기로 했습니다. 하이트진로,...
[특징주] 화장품주, 제품 가격 인상 소식에 강세 2023-10-31 10:00:04
1일 숨, 오휘, 빌리프, 더페이스샵 일부 품목의 가격을 평균 4∼5% 인상한다고 발표했고, 로레알도 평균 5% 인상할 예정이다. 앞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도 하이엔드 라인인 '진설'의 일부 품목의 가격을 올렸고, 이니스프리도 올해 들어 109개 품목의 가격을 평균 19.3% 인상했다. 이와 함께 다음 달 11일 광군제를...
"4분기 더 힘들다…中 경기 침체로 업황 직격탄" 2023-10-31 09:18:53
추정, 주요 브랜드 마케팅 투자 및 해외 구조조정 관련 비용의 확대 등을 감안했을 때, 연중 가장 어려운 시기"라며 "수익성 측면으로도 주요 브랜드 마케팅 투자와 북미 구조조정 비용은 이번 분기 대비 더욱 확대될 전망이며, 4분기부터 시작되는 숨·오휘의 중국 오프라인 매장 정리 관련 비용 집행도 예정돼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