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승연 한남대학교 창업지원단장, “창업중심대학으로 지난해 85개 720억원 매출 성과 올려, 올해 레전드 50+ 창업기업 추가로 선발” 2024-11-04 23:25:51
진행되고 있습니다. Marketing Boost 프로그램 같은 경우, 마케팅 지원 20개사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참여 기업을 선정한 후 오프라인, 온라인, 기타 분야별로 맞춤형 마케팅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입주 스타트업 중에 성공 사례를 꼽자면 “H창업마켓에 입주했던 ‘몽심’이라는 기업을 꼽을...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비건 식품을 판매하는 기업 ‘온유어사이드’ 2024-10-31 22:53:44
문의를 합니다.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박람회, 팝업 행사 등을 통해 브랜드를 알게 된 협력업체들에서 제안이 오면 상호 협의를 통해 입점을 논의하기도 합니다.” 판매량이 높은 채널을 중심으로 정기적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매번 다르게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을 재구매를 반복하는 충성...
코너스톤브릿지, 포르쉐클럽코리아 Family Fall Festival 2024 성공적 개최 2024-10-31 15:34:36
덧붙였다. 한편 코너스톤브릿지는 마케팅. 컨설팅, IT 개발, 영상제작, 해외진출, 행사기획 등 기업 및 대학교 홍보를 위한 전방위적 마케팅을 수행하는 종합광고 홍보대행사다. 한국개발연구원 KDI 경제정책시계열서비스 홍보 2년연속 수행, 한국전통문화대학교 종합 홍보 2년연속 수행, 국제의료정보포털 온라인 홍보사업...
비디오몬스터 여행 숏츠 솔루션 비브, 스페인 벨보 컬렉션 그룹과 PoC 수행 2024-10-31 10:31:43
밝혔다. 한편 비디오몬스터는 기존에 서비스하고 있던 숏폼 마케팅용 영상 제작 솔루션 “비디오몬스터”를 AI 기반으로 고도화하여, 24년 하반기 기준 대기업 및 중견기업 향 브랜딩 숏폼 영상 제작 솔루션 및 콘텐츠 제작 및 공급을 다수 진행하고 있으며, 자체 생성형 AI 솔루션을 고도화해 나가, 비디오몬스...
제리와콩나무, 글로벌 K-뷰티 브랜드와 연이은 협력 2024-10-30 17:51:39
넘어 고객사의 마케팅 상황과 규모에 맞는 맞춤형 전략을 도출하고, 함께 최선의 성공 방정식을 찾고자 한다”며, “K-뷰티를 포함한 여러 산업에서 뜻이 맞는 파트너들과 협력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만들어내는 것에 집중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산업 특화 AI 기업 마키나락스 "AI 생태계 구축 협력" [Geeks' Briefing] 2024-10-29 14:45:41
수가 전년 대비 7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팀스파르타는 올해부터 AX(인공지능 전환) 기업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AI 입문 및 활용,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수업 방식은 오프라인 맞춤형 ‘기업교육’과 온라인 ‘디지털 플립 러닝’ 2가지로 구분된다. 기업별, 직무별로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AI 스타트업 달파, 'AI Engineer 채용 프로그램' 3기 모집 2024-10-29 14:23:28
수 있다. 합격자는 2025년 1월부터 달파 팀에 합류한다. 인턴십 트랙 참가자들은 프로그램 수료 후 수료증을 받으며, 우수 인턴에게는 정규직 전환의 기회가 주어진다. 정규직 트랙 참가자들은 프로그램 종료 후 Core AI Engineer나 Researcher 등의 역할로 직무 전환 기회를 얻게 되며, 이후 전문 AI 엔지니어로서 경력을...
1000만 관중 끌어모은 프로야구…실적도 '홈런' 쳤을까 2024-10-28 18:12:40
매출도 지자체와 나눠 갖는다. MLB에선 8개 팀이 구장을 소유하고 있고 임차료도 한국보다 낮다. 사랑한다, 너 없이는 못 살아돈을 까먹으면서도 대기업들이 프로야구단을 운영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기업 이미지 제고 효과가 크기 때문이다. ‘사랑한다 LG’ ‘기아 없이는 못 살아’는 LG 트윈스와 기아 타이거즈의 응원...
"김밥 먹으러 '김천' 가요" 파격 행사…'구름 인파' 몰렸다 2024-10-27 18:07:24
밖 마케팅은 온라인 커뮤니티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서 화제가 되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 같은 전략은 결과적으로 대성공을 거뒀다. 이번 축제는 첫 개최임에도 전국에서 방문객이 몰려들어 인산인해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김천시는 소풍 하면 김밥이 떠오른다는 점을 감안해 ‘소풍’을 축제...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뷰티·프래그런스 브랜드 ‘취’를 운영하는 기업 ‘미들스튜디오’ 2024-10-23 21:57:30
경우 메타광고·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에서 고객에게 우리 브랜드를 알리고 있습니다. 성수동에서 장기 팝업을 통해 실제로 고객이 우리 향을 맡고 제품을 체험하게 하고 있습니다. 아직 매장이 없어 현대백화점·롯데백화점·아난티 등의 오프라인 샵에 입점하여 브랜드를 노출하고 있습니다. 해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