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순식간에 광고용 동영상 '뚝딱'…AI로 광고 산업 혁신하는 브이캣 [긱스] 2023-12-26 09:11:51
수석심사역은 “성공적인 IPO를 경험한 애드테크 전문가팀이 AI 기술로 광고 콘텐츠 제작 과정을 혁신적으로 개선했다"며 “브이캣은 대형 플랫폼사들과 연이어 계약을 체결하며 스케일업이 가능한 SaaS 솔루션으로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네이버, 롯데온, 카페24, CJ ENM 등이 파이온코퍼레이션의...
[서울대학교기술지주 스타트업 CEO] 건설과 제조 분야에 디지털 트윈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스엘즈’ 2023-12-22 00:28:56
BIM(건설정보모델) 소프트웨어 레빗(Revit)에서 애드인(Add-in) 방식으로 제공된다. “에스엘즈는 장애물을 회피하는 150여개의 설계 로직이 반영된 생성형 알고리즘을 레빗과 AR 환경에서 함께 연동해 구동하는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고객사들은 유저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솔루션의 시각화 부분을 특히 높이...
HS애드, 쿠팡과 리테일 미디어 광고 사업 협업 2023-12-21 10:00:02
애드, 쿠팡과 리테일 미디어 광고 사업 협업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HS애드[035000]는 쿠팡과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및 리테일 미디어 광고 사업에 협업하기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리테일 미디어 광고는 온·오프라인 매장 등 유통 채널 공간에 있는 광고다. 두 회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국내에서는 아직...
HS애드, 오프라인 고객 경험분석 솔루션 개발 나서 2023-11-30 09:34:28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이를 위해 HS애드는 최근 디지털 전환(DX) 전문기업인 브라이트벨크리에이티브그룹과 온오프라인 고객경험 통합 솔루션 론칭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으로 브랜드 경험 공간에 방문한 고객의 입장 순간부터 공간 내 동선에서 발생하는 데이터와 사후 마케팅 관리에 이르는 솔루션을 개발하기로 했다....
'올인원 광고대행사' 드림인사이트, 스팩 합병으로 1월 코스닥 입성 2023-11-29 15:18:14
온?오프라인 마케팅 연계, 광고 콘셉트 기획, 광고물 제작등을 통해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경쟁 광고회사의 경우 외주 업체를 통해 광고를 제작하지만, 드림인사이트는 인하우스 프로덕션 '유니콘 트로피'를 통해 자체적으로 제작한다. 이어 인플루언서 '디비리치'를 통해 3만5천 여명의 인플루언서...
'코스닥 재도전' 드림인사이트 "글로벌 디지털 통합 마케팅그룹 도약" 2023-11-29 13:10:02
여의도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자체 크리에이티브 애드테크 솔루션 'DAMX' 고도화와 플랫폼 간 협업, 커머스 시장 진출, 글로벌 광고 시장 확장을 통해 광고와 플랫폼, 커머스를 관통하는 드림인사이트만의 융합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2012년 설립된 드림인사이트는 광고의 기획, 제작부터...
40년 만에 서울서 열린 2023 애드아시아, 글로벌 광고 거물들 한자리에 모여 2023-11-26 01:18:46
역시 역대 최대 규모로 추산됩니다. 이번 ‘애드아시아 2023 서울’ 행사는 대외적으로 아시아 광고계에서의 한국의 리더십을 보여주는 행사였고 대내적으로는 디지털 시대 광고산업을 재정의함으로써 산업의 위상과 광고인들의 자부심을 드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생각합니다. 27개국에서 온 3,000여 ...
드림인사이트, 하이제6호스팩 합병상장 위한 주주총회 개최 2023-11-24 13:48:52
광고 제작사와 온·오프라인 광고 대행사, 미디어 플랫폼사, 매체사의 역할을 모두 수행하며 일반 디지털 광고회사 대비 2.5배의 높은 수익률을 거두고 있다. 회사는 특히 광고의 기획과 제작, 게재, 사후관리 과정에서 자체 개발한 크리에이티브 애드테크(이하 크리테크) 솔루션 'DMAX'를 사용하고 있다. DMAX는...
SKB "Btv 우리동네광고 이용률 3배 늘어…소상공인 매출 증대 기여" 2023-11-22 13:40:07
온애드(On-AD)’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B tv와 디지털 사이니지를 결합한 미디어 솔루션으로 소규모 음식점, 카페, 뷰티숍, 헬스장 등 여러 업종에서 이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다. 향후 온애드에 AI를 접목해 방문객 성별과 연령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매장에서 맞춤형 홍보 콘텐츠를 송출하는 등 서비스를 고도화할...
[게시판] 포커스미디어, 국제광고대회서 엘리베이터TV 소개 2023-10-27 09:38:04
아시아 최대 광고 마케팅 대회인 '애드아시아 2023'에서 디지털 옥외광고 기업 최초로 한국형 엘리베이터TV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또 불특정 다수가 보는 옥외광고의 한계를 극복하고 그룹 표적화부터 광고 효과 측정까지 가능한 설루션을 함께 소개했다. 애드아시아는 이날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