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섬 여성복 '타임', 파리 패션위크 진출…출시 31년만 2024-02-28 08:30:00
글로벌 패션 시장 공략을 위해 준비해 온 별도의 컬렉션 더 타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타임 프레젠테이션을 위해 샤넬, 디올, 까르띠에 등 럭셔리 브랜드 패션쇼를 맡아 온 글로벌 전문 마케팅 기업과 제작 책임자(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진작가(포터그래퍼) 등을 영입해 행사를 준비해 왔다"고...
양식 레스토랑 아툼(ATUM), 그랜드 리뉴얼 오픈 실시 2024-02-26 16:49:14
사랑받아 온 아툼이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 조정과 메뉴 개선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 나아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툼은 크리에이티브한 공간과 더불어 프라이빗한 모임 공간도 함께 마련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포르쉐 코리아가 대관을...
샤넬과 발레의 만남…'전설의 무용수' 자하로바가 춘다 2024-02-22 17:04:11
협업해 만들었다. 샤넬 패션하우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버지니 비아르가 의상 디자인에 참여해 80여 벌의 무대 의상을 선보인다. 샤넬을 상징하는 흰색 모자와 트위드 재킷을 착용한 무용수들이 가브리엘 샤넬이 패션을 통해 불우한 환경, 시대의 가치관과 싸워나가는 이야기를 몸짓으로 펼쳐낸다. 샤넬의 의상과 발레의...
당신의 시선이 어디로 향했는지…백화점은 알고 있다 2024-02-05 15:35:16
나온다. 디지털 고객경험 기업인 브라이트벨크리에이티브그룹과 AI 시선추적 스타트업 비주얼캠프가 고객 행동을 분석해 기업 마케팅에 쓸 수 있는 서비스 '사이트(XIGHT)'를 공동 개발한다고 5일 발표했다. 오프라인 매장은 소비자가 직접적으로 제품을 쳐다보거나, 관심 정도에 따라 제품군 사이를 이동하는 등...
아스타의 콘텐츠 생성 AI '아비카', 삼성 갤럭시 S24 광고 ROAS 1000% 달성 2024-01-31 16:13:33
크리에이티브 부문 은상’을 수상했고,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민간투자주도형 기술 창업 투자 프로그램 ‘팁스’ 선정, 서울국제발명전시회 금·은·동 수상 등 AI 기술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현재 아비카 AI 엔진은 아스타의 B2C 기반 AI카피라이팅 플랫폼 서비스인 ‘카피클’에 적용되고 있으며 B2B 기반으로는...
한샘, 32년 만에 브랜드 로고 변경…"디지털 환경에 최적화" 2024-01-31 11:15:26
온 전문성과 전통성은 이어가되 현 시대에 맞는 유연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한샘의 오랜 역사와 철학을 계승한다는 취지로 기존 BI의 핵심 요소는 유지했다. 한샘은 지난 1992년부터 한샘의 영문 사명인 ‘HANSSEM’을 9개의 크리에이티브 블록과 빨강, 노랑, 파랑의 삼원색으로...
한샘, 32년 만에 브랜드 이미지 교체…"현시대 고객가치 담아" 2024-01-31 09:51:39
31일 삼원색, 크리에이티브 블록 등 1992년에 개발한 BI의 핵심 요소를 유지하면서 보다 현대적인 모습으로 다듬어 BI를 변경했다고 밝혔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개편은 지난 54년간 국내 홈 인테리어 1위 기업으로서 쌓아온 전문성과 전통성은 이어가되 현시대에 맞는 유연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공간디자인 전문 기업 디자인엠포-띵띵땡,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에서 존재감 드러내 2024-01-26 10:07:34
둔 디렉팅 그룹으로 성장, 크리에이티브 그룹을 통해 차별화된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공간 기획과 시각화에 특화된 조직을 별도로 운영하여 전문적이고 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온 디자인엠포는 이러한 프로젝트를 지난 해 다양한 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하며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얻었다. 특히 띵띵땡과 협업한...
"HSAD, 마케팅 크리에이티브社로" 2024-01-25 17:59:47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가 되겠다는 새 비전을 선포했다. 온·오프라인 플랫폼 연계, 인공지능(AI) 솔루션 등을 통해 종합 마케팅 회사로 거듭나겠다는 것이다. 박애리 HSAD 대표(사진)는 25일 “광고 비즈니스 환경이 경천동지할 만큼 크게 변화하고 있다”며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라는 새로운 가치 아래...
HS애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로 변화 속도 낸다 2024-01-25 11:53:07
크리에이티브를 확장하고 차별화한 고객 경험을 제안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박애리 대표이사는 전날 새로운 비전을 구성원들과 공유한 자리에서 "광고 비즈니스 환경이 경천동지할 만큼 크게 변화하면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가 필요한 영역이 무한대로 확장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