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3분기 매출 1조2천342억원…작년보다 23% 증가 2024-11-14 17:31:33
올리브영 3분기 매출 1조2천342억원…작년보다 23% 증가 1∼3분기 매출 3조5천억원대…26% 성장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CJ올리브영은 별도 기준 올해 3분기 매출액이 1조2천342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23.4%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순이익은 1천150억원으로 21.6% 늘었다. CJ그룹은 분기 보고서에 계열사 매출만...
올리브영서 1만원 결제하면…2000원 캐시백 토스 체크카드 2024-11-14 15:34:01
CJ올리브영과 10대 고객들에게 직관적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1419 데이’ 이벤트에 동참한다. 번거로운 과정 없이도 토스뱅크 체크카드 한 장만 있다면 올리브영에서 1만 원 이상 결제시 즉시 2천 원을 돌려받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대상은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보유한 만 14세~19세...
메이크업 도구 브랜드 '더툴랩', 스킨핏 컨실 듀오-에어리 핏팅 듀오 선봬 2024-11-14 14:57:45
퍼프보다 23% 감소시킨 친환경 에코 퍼프이며, 더마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나노 에어 포켓 시스템™을 사용해 피부에 닿는 순간 구름을 터치하는 듯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한편, 두 제품은 오는 15일부터 더툴랩 공식 온라인 몰 및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한킴벌리 화이트, 인기 캐릭터 빤쮸토끼와 콜라보 스페셜 생리대 출시 2024-11-14 13:58:22
구매 채널을 고려해 올리브영과 주요 이커머스 채널, 편의점에 공급된다. 올리브영에는 세안밴드가 함께 구성된 기획 세트, 편의점에는 파우치가 포함된 기획 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화이트는 흡수력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널리 선호하는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화이트 수퍼흡수는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하는 시크릿홀로...
랩앤피플, 마그네슘 패치로 해외 바이어들 호평 2024-11-13 16:32:36
한국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며, 여드름성 트러블 완화와 피부 건강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랩앤피플에 따르면 2024년 가을 연달아 개최된 국제 박람회 현지 부스에서 관람객들에게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기존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보다 안전하고 빠르게 유효물질을 전달할...
아이큐어, 암웨이에 기초 화장품 납품 개시…"고객사 지속 확대" 2024-11-13 15:58:35
사업으로 화장품 제조사개발생산(ODM)·주문자위탁생산(OEM)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2020년 전북 완주군에 최신 CGMP(Cosmetic GMP) 화장품 신공장을 완공하고 비건 인증 등을 획득했다. 아이큐어의 화장품 ODM·OEM·OBM 사업은 국내 고객사 영업 강화와 해외 영업팀 신설 등 매출 증대를 위한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 암...
올리브영서 1위…요즘 MZ 사이에서 인기 폭발한 '이것' 2024-11-13 10:09:09
3분기 VDL의 올리브영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348% 늘었다. 올해는 주력 제품인 '톤 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와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 '치크 스테인 블러셔'를 각각 기획 꾸러미로 출시해 '올리브영이 선정한 브랜드' 행사에서 파운데이션 판매 1위를 달성했다. 글린트...
LG생활건강 "VDL 등 색조 브랜드들 MZ세대에 인기" 2024-11-13 09:48:50
3분기 VDL의 올리브영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348% 늘었다. 올해는 주력 제품인 '톤 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와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 '치크 스테인 블러셔'를 각각 기획 꾸러미로 출시해 '올리브영이 선정한 브랜드' 행사에서 파운데이션 판매 1위를 달성했다. 글린트...
"K푸드가 트렌드"…제이미 올리버 배출 英요리학교서 한식 경연 2024-11-12 07:23:47
= 영국의 스타 셰프 제이미 올리브를 배출한 런던 웨스트민스터 킹스웨이 칼리지 내 레스토랑 주방. 하얀색 요리 모자를 쓴 요리사들의 손이 열기를 내뿜는 냄비와 팬 위를 분주히 오가고 조리대 위에는 된장과 고추장, 고춧가루, 다진 마늘 등이 보인다. 주영 한국대사관이 킹스웨이가 소속된 런던 최대 공립 직업교육기관...
대기업 쇼핑몰들은 왜…'올·다·무' 모시기에 열 올리나? 2024-11-11 17:19:43
한다.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줄임말이다. 롯데 신세계 등 유통 대기업은 최근 백화점, 복합쇼핑몰을 새로 열 때마다 이 세 브랜드를 모시기 위해 공을 들인다. 올다무가 손님을 많이 끌어들여 다른 매장까지 활성화하는 ‘키 테넌트’(핵심 점포)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이런 현상은 경제학에서 말하는 외부효과의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