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올림픽코리아하우스 6만4천여명 방문…비비고·그룹관 흥행" 2024-08-13 11:41:10
1등급 공식 파트너로, 팀코리아를 후원하고 있으며 이번 코리아하우스에서 K-푸드와 화장품, 드라마 등 한국 문화를 유럽에 알렸다. 지난달 26일부터 지난 11일까지 파리 코리아하우스에서 음식을 제공하는 '비비고 시장'과 문화 홍보관인 'CJ 그룹관'을 운영해 왔다. CJ 관계자는 "비비고 시장에서...
"커피가 자장면보다 비싸다니…" 낙인 찍힌 스타벅스의 항변 2024-08-06 06:30:35
제일 저렴한 듯하네요.” 지난달 31일 스타벅스코리아가 음료 가격을 대용량 기준으로 올린다는 소식에 소비자들 사이에선 이 같은 반응이 나왔다. 이번 스타벅스의 가격 조정 결정은 2022년 1월 이후 2년6개월 만이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나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선 "안 오르는 게 없다"는 푸념이 많았지만 일부...
[게시판] BBQ, 미국 타임스스퀘어서 치킨 5천명에게 제공 2024-07-30 09:24:46
투 코리아 캠페인'(One Bite To Korea Campaign)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BBQ는 지난 29일(현지시간) 타임스스퀘어 중앙에 위치한 파더 더피 스퀘어(Father Duffy Square)에서 '황금올리브 치킨'과 '시크릿 양념 치킨'을 5천명에게 제공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네이처리퍼블릭, 美 공략 가속…코스트코 매장 200곳 뚫었다 2024-07-26 17:42:59
들어갔고, 올해 4월엔 미국 뉴욕 코리아타운에 3호점 매장을 열었다. 올 들어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의 립 플럼퍼 카테고리에서 ‘허니 멜팅 립’이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등 미국 시장에서도 성과를 내고 있다. 이번에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제품은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인 ‘진생 골드 실크 워터리...
'K뷰티 드림팀' 꾸린 정부 2024-07-24 18:22:55
CJ올리브영과 한국콜마·코스맥스는 물론 아마존까지 국내외 주요 유통·제조사를 망라했다. K뷰티 투자 펀드 조성, 대규모 박람회 개최 등 방안도 내놨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식품의약품안전처는 24일 서울 동자동 CJ올리브영 본사에서 ‘K뷰티 중소·벤처기업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방안’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영주...
올리브영·ODM투톱에 아마존까지…'K뷰티 드림팀' 꾸린 정부 2024-07-24 15:46:55
CJ올리브영과 한국콜마·코스맥스는 물론 아마존까지 국내외 주요 유통·제조사를 망라했다. K뷰티 산업에 투자하는 펀드를 조성하고, 국내서 대규모 박람회를 개최하는 등 방안도 제시됐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식품의약품안전처는 24일 서울 용산 CJ올리브영 본사에서 뷰티업계와 간담회를 열고 ‘K뷰티 중소·벤처기업...
[게시판] 스타벅스 글로벌 인기 '올레아토' 내달 1일까지 판매 2024-07-22 10:48:21
글로벌 인기 '올레아토' 내달 1일까지 판매 ▲ 스타벅스 코리아는 국내 진출 25주년을 맞아 지난 1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글로벌 인기 음료인 '올레아토'(Oleato)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커피에 올리브오일을 넣은 '올레아토'는 지난해 이탈리아에서 첫선을 보인 후 미국, 캐나다, 영국,...
CJ올리브영, 해외 배송 상품에 DHL 친환경 배송 적용 2024-07-22 08:27:30
80% 적다. 올리브영은 지난 19일 DHL코리아와 '고그린 플러스 서비스 이용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올리브영은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서비스 중인 '올리브영 글로벌몰' 판매 상품에 대해 고그린 플러스 서비스를 적용한다고 설명했다. 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 해외 소비자가 K-뷰티 상품을 주문하면...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재차 강조했다. 신화숙 아마존글로벌셀링코리아 대표는 “K-뷰티 셀러당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이상 늘었다”며 “매출 10만 달러를 넘어선 셀러도 2배 넘게 증가했다”고 강조했다. 시즌1에서 한국 뷰티제품의 주요 판매채널이 면세점이었다면 시즌2에서는 세계적 네트워크...
7첩 반상 즐기고 기사식당 오픈런…지금 뉴욕 핫플레이스는 한식당 2024-07-18 17:57:14
원조 기사식당’이다. 한식당이 몰려 있는 코리아타운이 아니라 각종 편집숍과 트렌디한 가게가 있는 로어이스트사이드에 있다. 지금도 1시간 반 이상 기다려야 한다. 기사 식당이 화제가 된 건 단지 음식 맛뿐만이 아니다. 현지화하지 않고도 한식 그대로를 구현한다는 점이 매력이다. 손님의 70% 이상이 뉴욕 현지인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