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타, CJ올리브영과 디지털 마케팅 강화 협약 2023-08-22 08:49:46
CJ올리브영과 디지털 마케팅 강화·상생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메타의 마케팅 설루션 '협력 광고'를 중심으로 디지털 마케팅 혁신을 추진한다. 협력 광고는 브랜드가 자사 몰을 넘어 외부 판매채널에서도 효과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메디힐'의 경우...
[호서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창업도약패키지] 반려동물 영양제, 동물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는 ‘노즈워크’ 2023-06-29 00:58:50
CJ올리브영, 롯데마트, 이마트, 아트박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쿠팡, 카카오톡 등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장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오랫동안 반려동물을 키워왔습니다. 키우던 반려견들이 나이가 들어가고 아프다 보니 자연스럽게 영양제와 펫푸드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그 과정에서 정말...
'노마스크' 되자 불티나게 팔린다…매출 120% 폭등한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3-17 22:00:00
올리브영에 따르면 이달(15일 기준) 자외선 차단제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122% 증가했다. 날씨가 풀리면서 한층 따가워진 봄볕과 마스크 의무 착용 지역이 줄어든 영향이 크다. 오는 20일부터는 대중교통에서도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 노마스크로 일상생활이 가능해질 것이란 전망도 이같은 판매량 증가에 영향을...
메디힐, 마스크팩 제품 리콜…기능성원료 기준치 미달 2022-12-20 16:58:03
메디힐, 마스크팩 제품 리콜…기능성원료 기준치 미달 CJ올리브영, 내달 3일까지 환불 접수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화장품 브랜드 메디힐은 일부 제품을 자발적 제품 수거(리콜)한다고 20일 밝혔다. 리콜 대상은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 인 타이트닝 마스크' 중 제조번호 '16LD01'가 적힌 제품으로...
'K-뷰티' 장바구니 달라졌다…해외서 가장 많이 팔린 한국 제품은? 2022-06-16 16:36:59
수 있도록 올리브영이 만든 ‘역(逆) 직구’ 플랫폼이다. 상대적으로 진입장벽이 낮은 마스크팩을 통해 한국 화장품을 경험한 해외 고객들이 선크림, 쿠션 등 다양한 제품군을 구매하는 것으로 해석된다. 해외 고객들이 찾는 브랜드도 다양해졌다. 세일 기간 매출 상위 10개 브랜드 중 9개가 라운드랩, 클리오, 메디힐,...
'라이더 월소득 500만원 보장'…쿠팡이츠의 묘책 통할까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2-16 13:43:26
IT 솔루션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BBQ, 올리브영, 오아시스 등 법인 고객사만 16일 현재 250여 개에 달한다. 가입 상점 수는 약 6만7000개다. 메쉬코리아와 배민이 동맹을 맺게 될 경우 파급 효과는 상당할 전망이다. 단건 배달 경쟁에 뛰어들지 않고 있는 요기요는 배달비 폭등의 피해에 속수무책이다. 요기요와 거래하는...
'손예진 화장품' 마녀공장, 주관사 교체…하반기 IPO 속도 [마켓인사이트] 2021-06-23 15:00:07
요인으로 꼽힌다. 마녀공장은 CJ올리브영 등 H&B스토어 판매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현재 온라인 몰과 메디힐의 온라인 공식쇼핑몰을 운영하면서 e커머스 관련 사업도 확대하고 있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이 기사는 06월23일(06:23) 자본시장의 혜안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바이든, 고강도 제재 직후 푸틴에 대화 손짓…정상회담 또 제의(종합) 2021-04-16 08:52:12
부차관보를 지낸 에벌린 파르카스는 더힐에 이번 제재가 우크라이나와 다른 지역에서 러시아의 추가적인 적대 행위를 저지하고 양국 관계의 역학을 바꾸려는 노력이라고 평가했다. 더힐은 바이든 대통령의 이날 발언이 제재 발표 후 러시아에 '올리브 가지'를 내민 것처럼 보인다고 평가했다. jbryoo@yna.co.kr (끝)...
CJ올리브영, 고기능성 스킨케어 시장 공략…자체브랜드 리뉴얼 2021-02-23 09:14:09
= CJ올리브영은 자체 스킨케어 브랜드인 '보타닉힐 보'를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인 '바이오힐 보'로 재단장(리뉴얼)한다고 23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은 다음 달 1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바이오힐 보' 대표 제품인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크림' 등 15개 제품을 새로운...
CJ올리브영,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 진출 2021-01-05 08:26:40
CJ올리브영 PB는 웨이크메이크, 컬러그램, 라운드어라운드, 보타닉힐 보, 브링그린, 필리밀리다. CJ올리브영은 우선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의 쇼피에서 올리브영관을 운영하고, 오는 3월 대만에 진출할 예정이다. 쇼피는 싱가포르와 태국, 필리핀, 베트남, 대만 등 아시아 7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