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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영와코루, 주식분할 결정에 52주 신고가 2022-03-10 10:14:22
신영와코루는 전 거래일 대비 2500원(1.99%) 오른 12만8000원에 거래 중이다. 장중 한때 13만6500원까지 올라 연중 최고가를 경신했다. 이날 신영와코루는 10대 1 비율의 주식분할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분할 전 5000원이던 1주당 가액은 분할 이후 500원이 된다. 발행주식 총수는 기존 90만주에서 900만주로 늘어난다....
'신영와코루' 52주 신고가 경신,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2022-03-10 10:02:05
최근 5일 매물대 돌파 등의 특이사항이 발생했다. [그래프]신영와코루 차트 분석 ◆ 주체별 매매동향 - 기관과 개인의 거래비중 높음, 각각 10.4%, 88.7% (최근한달)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1,618주를 순매수했지만, 개인은 1,354주를 순매도했다. 외국인의 순매수량에는 변동이 없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
"하루빨리 레깅스로 갈아입자"…속옷업체들이 속옷을 버린다 2022-01-06 17:21:11
BYC를 필두로 쌍방울·신영와코루·좋은사람들 등 4대 속옷업체는 팬티와 브래지어, 양말을 판매해 한때 견조한 매출을 유지했다. 그러나 2010년대 히트텍의 대대적 공세 이후 성장세가 본격적으로 꺾이기 시작했다. 한때 발열 내의 등 기능성을 부각하면서 유니클로 충격에서 벗어나는 듯싶었지만 ‘편안한 속옷’으로...
세계 일류 기술력 갖춘 기업, 고객 니즈에도 민첩하게 대응 2021-11-17 16:10:00
23회 1위를 차지했다. SK에너지(주유소), 신영와코루(여성내의), GS리테일(GS25·편의점), 라이온코리아(주방세제)는 22회 1위 기록을 세웠다. 동원F&B(참치캔),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사무용 복합기), 쿠쿠전자(전기밥솥)는 21회에 걸쳐 1위를 차지했다. 삼성서울병원(종합병원)과 유한킴벌리(화장지)는 20회...
[주말N쇼핑] 추석 연휴 시작…선물 상품·먹거리 등 할인 행사 2021-09-18 08:00:10
이월 상품, 목동점은 와코루와 비너스 등 브랜드의 란제리 상품을 선보인다. 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23일까지 아동 선물 상품전을 열고 컨버스, 조던, 게스키즈 등의 아동 의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 홈플러스 = 20일까지 '홈플 5일장' 행사를 통해 추석 연휴용 각종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
의류 할인·그림 전시회·호캉스…백화점·마트·호텔서 '秋억 만들기' 2021-09-15 15:39:55
선보인다. 목동점은 20일부터 23일까지 와코루와 비너스 등 란제리 상품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17일부터 23일까지 컨버스·조던·게스키즈 등 아동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연휴 기간 가족들이 방문할 수 있는 문화 행사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은 타임스퀘어점과 경기점, 센텀시티점에서 신진 작가들의 재즈와...
와코루, 무인 비대면 속옷사기로 MZ세대 사로잡은 비결 2021-09-02 06:00:04
와코루가 전격 도입한 인공지능(AI) 기반 신체 측정 기기입니다. 이용자 70%가 20대와 30대 고객이란 결과는 정체된 사업 구조를 타파했다는 점에서 와코루에게 뜻깊었습니다. 최근 수년간 고객 평균 연령층이 40대에 고정돼 있었기 때문입니다. 3D 스캐너는 20개 소형 센서가 부착된 장치가 몸 구석구석을 살핍니다. 측정...
[주말N쇼핑] 백화점·쇼핑몰은 여름의류, 마트는 보양식 할인 2021-08-07 07:00:03
이번 주말 목동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요이츠·와코루·비너스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성 패션 기획전'을 연다. 판교점은 '여름 패션 제안전'을 열어 올세인츠·디젤·게스 등 14개 브랜드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 롯데마트 = 10일 말복을 앞두고 보양식용 식재료 할인 행사를 한다. 8일까지...
"그저 편한 게 최고"…NO와이어 브래지어·女사각팬티 '불티' 2021-07-19 05:00:13
시장 구도에도 변화가 나타났다. 과거 BYC, 쌍방울(TRY·비비안), 신영와코루(비너스)의 '3강 체제'에서 지난해 비(非)메이커(13.2%)가 BYC(30.6%)에 이어 2위로 치고 올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최근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을 사랑하자는 '보디 포지티브'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여성 속옷도 편한...
'예쁜 속옷' 가고, '편안한 속옷' 대세 2021-06-13 17:53:47
분석이다. 과거 국내 속옷 시장은 BYC, 쌍방울(TRY·비비안), 신영와코루(비너스) 세 개 회사가 지배하고 있었다. 그러나 최근 비메이커 속옷업체들의 등장으로 시장 구도가 크게 바뀌었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속옷 브랜드 순위는 BYC(30.6%), 비메이커(13.2%), 비너스(13.2%), 비비안(10.9%) 순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