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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기요 "여름엔 콩국수 주문 5배 늘어" 2024-06-28 09:01:38
요기요 "여름엔 콩국수 주문 5배 늘어"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배달앱 요기요가 지난 3년간의 여름철 주문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음식 배달과 퀵커머스에서 다른 계절보다 '면' 메뉴의 인기가 높았다고 28일 밝혔다. 면 메뉴 배달 주문 수는 지난 3년간 연평균 11% 증가했고 콩국수, 냉짬뽕, 냉우동 순으로...
위기의 요기요, 네이버와 동맹…멤버십 제휴로 무료배달 혜택 2024-06-19 18:11:23
요기패스X’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요기패스X는 월 2900원을 내면 배달비를 면제해주는 멤버십 서비스다. 요기요는 월간활성이용자(MAU) 기준으로 배달의민족, 쿠팡이츠에 이어 업계 3위다. 쿠팡이츠가 무료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3월 2위 자리를 내줬다. 빅데이터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에 따르면 지난달...
배민·쿠팡에 밀리더니…위기의 '요기요', 네이버 손 잡았다 2024-06-19 15:19:54
19일 발표했다. 요기패스X는 월 2900원을 내면 배달비를 면제해주는 멤버십 서비스다. 요기요는 이번 협업을 위해 오는 7월까지 포장 주문 시 7% 할인해주고, 오는 9월까지 최소 주문 금액을 채우지 않아도 무료 배달을 해주는 등 혜택을 한층 강화하기로 했다. 요기요는 현재 월간활성사용자(MAU) 기준으로 배달의민족,...
음식배달 구독 서비스 경쟁…요기요, 네이버 손잡았다 2024-06-19 14:59:48
앱 요기요의 배달비 무료 멤버십 서비스 '요기패스X'를 네이버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요기요는 오는 26일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한다고 19일 밝혔다. 쿠팡이츠의 공세에 업계 2위에서 3위로 밀린 요기요가 빼앗긴 점유율을 회복하기 위해 네이버와 손잡은 것으로 풀이된다. '요기패스X...
요기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배달비 무료' 강화 2024-06-19 11:01:15
수 있다. 요기패스X는 요기요의 배달비 무료 멤버십 서비스다. 요기요는 또 오는 7월까지 포장 주문 7% 할인을 실시하고, 배달 최소 주문 금액을 없애는 프로모션을 오는 9월로 연장하기로 했다. 제휴 프로모션은 오는 26일부터다. 장영주 요기요 경영전략실장은 "요기패스X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만나 양사의 수백만...
슈퍼마켓 1위 GS, 배달의민족에 전격 입점 2024-06-12 18:49:30
앱 ‘우리동네GS’와 요기요의 ‘요마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배달해줬는데, 이번에 배달의민족까지 들어갔다. 배달의민족은 온라인쇼핑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2019년 B마트를 열었다.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동네 곳곳에 슈퍼마켓 크기의 소형 물류센터를 세우고 이곳에서 식품과 생활용품을 한 시간 이내에...
요기요, 로봇기업 '코가로보틱스'와 업무협약 2024-05-21 09:03:48
두 회사는 요기요의 배달 서비스와 코가로보틱스의 로봇 간 기술 연동을 통해 서비스 활용 범위를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또 앞으로 개발될 코가로보틱스의 홈로봇에 요기요가 보유한 푸드테크 기술을 적용해 고객 주문 채널을 확대하기로 했다. 전준희 요기요 대표는 "요기요 서비스를 앞으로 홈로봇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쿠팡이츠, 요기요와 격차 벌려 2024-05-06 17:53:39
3위 쿠팡이츠와 요기요의 MAU 격차는 3월 56만 명에서 4월 134만 명으로 커졌다. 지난달 쿠팡이츠 MAU는 684만1848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8.7% 급증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이용자 수가 증가한 이유로 꼽는다. 쿠팡이츠는 3월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 배달’...
무제한 무료 배달 통했다...쿠팡이츠, 요기요와의 격차 더 벌려 2024-05-06 17:23:55
3위 쿠팡이츠와 요기요의 MAU 격차는 3월 56만 명에서 4월 134만 명으로 커졌다. 지난달 쿠팡이츠 MAU는 684만1848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8.7% 급증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이용자 수가 증가한 이유로 꼽는다. 쿠팡이츠는 3월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 배달’...
코인원, 삼성전자·요기요 출신 이용규 신임 CPO 영입 2024-04-25 13:43:20
거쳤다. 특히 2020년부터 2년간 배달 플랫폼 요기요의 CPO를 역임하며 500만명 이상이 사용하는 대형 서비스로 성장하는데 기여했다. 이 CPO는 코인원 비즈니스 관점에서 프로덕트의 전략과 방향성 수립을 총괄한다. 사용자와 시장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에 맞춰 제품 경쟁력을 극대화하는 중책을 맡았다. 또한 코인원은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