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재영 "제가 나오면 망한다고…'죽어라' 악플도" [인터뷰+] 2024-11-05 16:26:42
않았을까. 요리를 좋아했다. 어릴 때 먹는 것도 좋아하고. 요리도 7개월 정도 배웠다. 재밌더라. ▲ 감독님이 '외로운 늑대'라는 평을 했더라. 저는 부모님이 없는 캐릭터를 많이 한다. '너를 닮은 사람'도 금방 돌아가고, 다른 작품에서도 고아원 출신이고, '월수금화목토'도 가족의 사랑을 받지...
[마켓칼럼] 펀드레이저의 애환…투자업계도 늘어나는 '콜드 콜' 2024-11-05 14:44:55
넓어진 밥상에서 상품들을 골라가며 혼을 쏟고 요리하는 쉐프들의 맘을 졸이게 하고 있다. 최근 크게 유행한 흑백요리사의 한 장면처럼 심사위원들은 쉐프들의 음식을 맘껏 맛보고 아주 쉽게 “탈락입니다”를 외칠 수 있다. 훈련과 경험으로 맷집을 키워갈 수 없는 영역이 바로 '거절에 대한 두려움'이다. 오히려...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AO-16L, ‘빅스마일데이’ 주방가전 1위 2024-11-05 14:28:17
로티세리, 식품건조까지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요리의 맛을 끌어올리기 위해 회전팬 속도를 최적화하고 빠른 조리 속도를 위해 순간 열 전도율을 올리는 5중 나선형 파워열선을 개발하는 등 성능에 집중했다. AO-16L는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베스트 주방가전 1위뿐 아니라 베스트 디지털·가전 3위를 기록했다....
커플 만들어 주는 스님이라니…'나는 절로' 인기 폭발 [현장+] 2024-11-05 13:36:21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자들은 각각 네 팀으로 나뉘어 표고버섯 조청 조림, 애호박 두부찜, 열무 된장무침, 감말랭이 고추장 무침을 직접 조리했다. 음식에 들어가는 재료는 암사 인근에서 재배한 채소와 직접 담근 고추장, 매실청 등 각종 장류로 비교적 단출했다. 스님은 네 팀의 조리대를 수시로 오가며 직접 조리와...
'최민환 녹취록 폭로' 율희, 화제성 1위…이혼 후 파장 2024-10-30 09:19:47
그의 팀 탈퇴 소식을 전했다. 율희의 뒤를 이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흑백요리사:요리계급 전쟁'의 안성재가 2위, 백종원이 5위에 이름을 올렸다. '흑백요리사'는 비드라마 프로그램 화제성 조사에서 6주 연속 1위에 올랐다. 특히 해당 프로그램은 화제성을 구성하는 뉴스와 VON(Voice Of...
"김밥 먹으러 '김천' 가요" 파격 행사…'구름 인파' 몰렸다 2024-10-27 18:07:24
10개 팀이 김밥 요리 대결을 펼쳤으며 우승 김밥은 편의점에서 출시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번 축제가 김천의 새로운 관광자원이 될 것”이라며 “김밥축제가 김천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져 지역 관광산업에 더욱 발전하는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CU, 세계 미식여행 콘셉트 간편식 브랜드 '헤이밀스' 출시 2024-10-27 08:58:55
시리즈의 확장 버전으로 다양한 세계 요리를 담아낸다. CU는 헤이밀스 상품으로 일식풍의 크래미 와사비 마요덮밥과 멕시코풍의 멕시칸 옥수수 덮밥, 중화풍의 홍콩식 탄탄 덮밥 및 마라 마파두부 덮밥 등 4종을 순차로 출시한다. 가격은 각각 5천원대이다. 아울러 CU는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 동절기 국물류...
더 나은 자신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생각의 변화[김한솔의 경영전략] 2024-10-25 11:49:35
프로그램의 우승 요리사 ‘나폴리 맛피아’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린 1등 소감을 읽은 뒤 감히(?) 이런 생각이 들었다. ‘아, 이 요리사는 더 잘되겠구나!’ 건방져 보인다는 반응에 대해 그는 “제가 어린 나이가 아님에도 조금은 어리게 행동하고 생각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게 3만원, 헐~"…김치축제도 바가지 논란 못 피했다 2024-10-24 07:38:44
참석한다고 알려져 화제가 됐다. 이들 요리사는 대한민국 김치 경연대회에서 대통령상을 받은 김치를 소재로 갓김치 간장게장 리조또, 대하 김치 통새우 고기찜, 맨드라미 백김치 묵밥, 갓 물김치 문어 냉파스타를 현장에서 직접 만들고 관람객들이 시식할 수 있게 했다. 주최 측은 축제 기간 4억100만원 상당의 김치가...
건강을 위한 운동인가, 재미를 위한 운동인가?: 버핏서울의 고객 창출 전략[박철순 교수의 사례 속 숨은 전략 찾기] 2024-10-23 16:52:13
최종 소비자는 당연히 ‘고추장으로 조리된 요리를 먹는 사람’일 것이다. 수직적 가치사슬상 그 이전의 고객으로는 아마 고추장으로 음식을 만드는 ‘주부’와 ‘음식점’이 있을 수 있다. 그리고 그 이전의 가치사슬에는 슈퍼마켓 등 고추장을 유통하는 ‘유통업체’들이 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