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의 에드 시런` 하디 "美 명문대 학생→싱어송라이터, 후회 없는 결정" 2021-11-03 16:20:02
사람들에게 크리에이티브한 생각을 많이 한다는 평가를 받아왔고, 저의 이런 장점을 제 장래와 연결하기 위한 많은 고민을 했어요. 사실 늘 마음에 품던 열정의 방향은 항상 음악으로 귀결됐지만, 음악인으로 평생을 산다는 것은 현실의 벽에 대한 불안감을 야기했기 때문에 진학 당시에는 광고학과를 선택했어요. 그러나...
더에스엠씨그룹, 창립 12주년 메타버스 행사 '슴씨타운' 성료 2021-10-22 15:29:50
뉴미디어 광고 산업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비대면이 일상화된 요즘 메타 콘텐츠를 제작하는 ‘방구석연구소’와 MZ세대의 핵심 트렌드를 연구하고 선도하는 ‘이십세들’과 같은 자체 IP 플랫폼을 구축하고 ‘보고쿡’, ‘피피픽’ 등의 자체 D2C 브랜...
왜 패션·자동차업계는 '비건 레더'를 주목하는가 [김용섭의 트렌드 빅 퀘스천] 2021-10-12 17:20:49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현재 세계 패션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 중 한 명인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직접 이 이름을 선택했다고 한다. 가장 중요한 소재 중 하나인 가죽을 비건 레더로 바꾸는 과정에서, 왜 하필이면 농업과 수확의 여신 이름을 차용했겠는가? 동물성 가죽에서 식물성 가죽으로 무게중심이 옮겨가는...
이노션 '선녀와 나무꾼' 광고로 스토킹 예방 2021-10-04 16:56:14
앱은 세계 3대 국제광고제로 꼽히는 클리오광고제에서 이노베이션 부문 동상을 수상한 바 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며 ESG 활동을 독려하고 있는 이용우 이노션 대표는 “창의적인 크리에이티브가 세상을 바꾸는 작은 계기가 되면 좋겠다”며 “환경과 사회문제 등에 더 관심을 두고 다양한...
이정권, ‘요즘뭐듣니’ 네 번째 가창자로 참여…신곡 `도착` 25일 공개 2021-08-25 13:09:54
작사에 참여했으며, 요즘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권지수가 작·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신곡은 다양한 가수들의 목소리로 채워지는 요즘크리에이티브의 음원 프로젝트 ‘요즘뭐듣니’의 네 번째 신곡으로 이정권이 가창자로 참여했다. 이정권은 과거 KBS2 `전국노래자랑` 강릉편에서 강산에의 ‘거꾸로 강을...
럭셔리의 새로운 조건, 리페어 [김용섭의 트렌드 빅 퀘스천] 2021-08-24 17:42:40
회장이었지만 그는 경영 대신 크리에이티브를 선택했고, 에르메스의 가치인 예술과 장인정신을 이어가고 있다. 피에르 알렉시스 뒤마는 할아버지의 리페어에 관한 화두를 중요한 가치로 대외에 강조함으로써 럭셔리 브랜드의 지속가능성에서 ‘오래 사용하는 것’의 중요성을 얘기했다. 에르메스는 가죽제품을 제작할 때...
[인터뷰] 사람과 사랑을 노래하는, 타이거 JK 2021-08-13 15:23:00
정도로 원재의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을 좋아한다. 비비도 마찬가지다. 둘 다 나이는 나보다 훨씬 적지만 이들이 뱉는 말 한마디 한마디를 곱씹으면 큰 영감으로 남을 때가 많다” q.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good life’, ‘8:45 heaven’ 등 타이거 jk 하면 생각나는 곡들이 이렇게나 많다. 그중에서도 본인에게 가장...
‘연어장인’ 이정권, 요즘크리에이티브와 전속계약 체결…“본격적인 음악 활동 시작” 2021-08-03 13:20:00
새 둥지를 틀었다. 이정권이 소속사 요즘크리에이티브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요즘크리에이티브는 “이정권과 함께 성장하고 새 출발을 할 수 있어 기쁘다. 더욱 더 좋은 음악과 다양한 분야의 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정권은 단독 콘서트로 계약...
카이먼, 쇼핑몰 신규개발 및 리뉴얼 프로젝트 진행 중 2021-07-14 14:21:44
전했다. 한편, 카이먼은 고도몰 공식 제휴사로서, 모든 프로젝트의 기획, 디자인, 퍼블리싱, 개발을 내부의 고급 직원들로만 진행해 높은 완성도를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문 인력과 최신기술,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로 끊임없이 소통하고 함께 고민하며 비즈니스의 성공적인 자리매김과 성장까지 함께...
노후 파산 원한다면 '신도시 상가' 사라 [집코노미TV] 2021-06-17 08:51:02
기자 타성에 젖어서. ▷심교언 교수 뭔가 크리에이티브 한 것들을 찾아야 돼요. 거기가 좋아서, 좋아야 갑니다. 그걸 만들어주자는 겁니다. 그렇게 꿈을 실현시켜주자. 그렇게 주안점을 잡으면 저는 오프라인은 계속 산다고 봐요. 근데 죽는 놈들도 있고 사는 놈은 계속 살고 그러는 거죠. ▶서기열 기자 뭐 다 같이 잘 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