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경 가맹점 확대 나선 이스트소프트 라운즈…글라스박스 인수 2024-04-24 10:02:25
라운즈미러 등에서 수집된 온·오프라인 구매 데이터, 고객의 선호 제품, 지역별 고객 특성 등을 분석한 리포트를 가맹점주에게 정기적으로 제공해 안경원 운영을 돕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지원한다. 라운즈 김명섭대표는 "글라스박스 가맹사업은 안경 산업의 질적 성장을 이끌며 업계에서 우려한 온라인 사업자의 기존...
유통업계 '가정의 달' 행사…체험 이벤트도 '풍성' 2024-04-24 09:43:27
증정한다. 더현대서울은 다음 달 4∼5일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미니콘서트를 연다. 롯데마트는 다음 달 5일까지 토이저러스에서 인기 완구 2천500여개 품목을 최대 70% 할인한다. 어린이날 선물로 수요가 높은 레고 200여개 품목은 최대 40% 할인하고,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브릭파우치와 키링세트를 증정한다....
삼성문화재단, 한남동에 50석 규모 '사운즈S' 개관…"신진 음악가 지원" 2024-04-16 09:01:52
22일 서울 용산구에 음악 중심 복합문화공간 '사운즈S'를 개관한다고 15일 밝혔다. 리움미술관 인근에 있는 사운즈S는 50여 석 규모의 소규모 공연장으로 공연, 강연, 녹음 등이 가능하다. 재단 관계자는 "매월 기획공연을 개최해 대중과 예술가가 교류하는 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개관기념 공연으로는 '...
현대백화점 "가상아이돌 팝업에 10만명"…'엔터테넌트 강화' 2024-03-18 10:41:03
사운즈포레스트에서는 가상 아이돌 콘서트도 진행했다. 그 결과 한 달간 팝업 매출이 70억원을 넘어설 만큼 인기를 끌었다. 통상 패션 브랜드 팝업의 한 달 매출이 10억원가량인 점을 고려하면 아이돌 팝업의 인기를 가늠해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기존 백화점의 틀을 깨고 엔터테인먼트 분야 콘텐츠를 적극 활용한...
바카디, 폼페트 셀렉시옹과 협업 및 모히토 펀치볼 패키지 런칭 2024-03-15 11:01:16
그리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바카디만의 홈텐딩 바이브를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U, GS 25를 포함한 스마트 오더와 전국 보틀벙커에서 해당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폼페트는 금호동에 위치한 뮤직 스토어 겸 LP바로, 음악과 함께 아날로그한 감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사운즈 스토어이다.
더현대서울, 쇼핑·휴식 결합 이색공간 선보여 2024-03-13 15:59:22
5층 중앙에 조성된 대규모 공원 공간 사운즈포레스트와 맞닿아 있다. 원래 이 공간은 유아동복 매장 등이 입점해 있던 곳이다. 더현대서울은 매출을 당장 늘리는 것보다는 사람들이 편하게 쉬면서 이색적인 공간을 접하는 것이 더 이득이라고 판단해 별도의 공간으로 새롭게 리뉴얼했다. 에픽서울이란 이름은 경험(Expe...
뉴질랜드 총리 전용기 또 말썽…출국 늦어지며 정상회담 차질 2024-03-05 11:17:58
운즈빌에 들렀을 때 전용기에 문제가 생기면서 밤새 발이 묶였고, 결국 인도 방문 일정을 하루 단축해야 했다. 2022년에도 저신다 아던 전 총리가 미국 워싱턴DC를 방문했다가 돌아오는 길에 전용기가 고장 나면서 결국 민간 항공기를 이용해야 했다. 지난해에는 크리스 힙킨스 전 총리가 중국을 방문할 때 비행기 점검을...
'팝업 성지' 더현대서울, 또 승부수 2024-03-03 17:44:46
‘사운즈 포레스트’와 맞닿아 있다. 730㎡(약 220평) 규모로 절반을 고객 휴식 공간(360㎡)에 할애했다. 곡선 형태의 벽면을 따라 배치된 휴게 가구에 앉으면 자연스럽게 중앙의 팝업스토어를 바라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 에픽 서울은 팝업을 통한 집객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더현대서울의 ‘승부수’로 풀이된다....
'팝업 성지' 더현대서울, 220평 팝업 전용 공간 만든 까닭은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3-03 16:05:02
운즈 포레스트’와 맞닿아 있다. 730㎡(약 220평) 규모로 절반을 고객 휴식 공간(360㎡)에 할애했다. 공간은 곡선 형태의 벽면을 따라 배치된 휴게 가구에 앉으면 자연스럽게 중앙의 팝업스토어를 바라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에픽 서울은 팝업을 통한 집객 효과를 극대화하겠단 더현대서울의 ‘승부수’다. 더현대서울은...
더현대 서울, 휴식과 팝업전용 공간 '에픽 서울' 조성 2024-03-03 09:54:11
중앙에 조성된 '사운즈 포레스트'와 고객 동선을 사이에 두고 맞닿아 있다. 에픽 서울 내부에는 고객이 쉴 수 있도록 곡선 형태 벽면을 따라 의자 등 휴게 가구가 배치됐다. 팝업 공간에서는 K-팝 스타나 하이엔드 브랜드 콘텐츠를 비롯해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몰입형 아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의 최신 개봉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