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리드라이프,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상조서비스 부문 12년 연속 수상 2024-07-17 11:30:01
사업점, 6천여 명의 LP(Life Partner)를 비롯해 국내 어디서든 24시간 신속하게 출동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의전 조직을 갖추고 고객과 가까이 만나고 있다. 프리드라이프의 프리미엄 상조 서비스는 사전 무료 상담부터 사후 유족케어, 유품정리까지 고객 중심의 ‘장례 토털 케어 시스템’을 제공한다. 프리드라이프가...
신세계, 콘텐츠 자회사 마인드마크에 100억원 출자 2024-07-16 16:57:02
투자배급 사업을 본격화했다. 대표작으로는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영화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등이 있다. 드라마, 영화 외에도 뮤지컬 투자에 참여하고 있다. 올해는 기존 투자배급 중심 사업에서 기획·제작까지 아우르는 통합 모델을 구축해 영상 사업 역량 강화와 출판, 예능 제작, 공연...
[고침] 경제(신세계백화점, 미디어 자회사 마인드마크에 6…) 2024-07-16 15:59:09
투자배급 사업을 본격화했다. 대표작으로는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영화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등이 있다. 드라마와 영화 외에도 뮤지컬 투자에 참여하며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을 표방하고 있다. 올해는 기존 투자배급 중심 사업에서 기획·제작까지 아우르는 통합 모델을 구축해 영상 사업...
신세계백화점, 미디어 자회사 마인드마크에 660억원 출자 2024-07-16 15:29:21
투자배급 사업을 본격화했다. 대표작으로는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영화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등이 있다. 드라마와 영화 외에도 뮤지컬 투자에 참여하며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을 표방하고 있다. 올해는 기존 투자배급 중심 사업에서 기획·제작까지 아우르는 통합 모델을 구축해 영상 사업...
롯데백화점, AI로 업무 효율 높인다 2024-07-14 18:04:35
말 개편한 웨딩 특화 서비스 ‘롯데웨딩멤버스’의 이미지 작업에 생성형 AI 미드저니를 활용했다. 이를 통해 장비 대여, 사진 촬영, 모델·장소 섭외 등에 쓰이는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했다는 설명이다. 점포 환경 정비와 안전관리 등 분야에도 AI 솔루션을 도입하기로 했다. 이달 중 백화점, 쇼핑몰, 아울렛 등 총 18개...
日 남편 없는 ‘솔로 결혼식’ 유행 2024-07-03 15:59:43
경제’가 성장했고, 솔로 결혼식이 결혼 업계의 새로운 사업 기회로 부상했다는 설명이다. 일본의 한 웨딩 플래너는 “솔로 결혼식은 시대가 변하고 있다는 신호”라며 “일본 여성들은 더 이상 결혼하지 않고도 스스로를 책임질 수 있으며 전통적인 역할에 제약받고 싶어 하지 않는다”고 말했...
프리드라이프, '2024 국가서비스대상' 상조 부문 6년 연속 대상 수상 2024-07-01 10:45:31
사업점, 6천여 명의 LP(Life Partner)를 비롯해 국내 어디서든 24시간 신속하게 출동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의전 조직도 갖추고 있다. 프리미엄 상조 서비스는 사전 무료 상담부터 사후 유족케어, 유품정리까지 고객 중심의 ‘장례 토탈케어 시스템’을 제공한다. 프리드라이프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전문 장례식장 브랜드...
프리드라이프, '2024 국가서비스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6년 연속" 2024-07-01 08:27:51
170여 개 사업점, 6천여 명의 LP(Life Partner)를 비롯해 국내 어디서든 24시간 신속하게 출동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의전 조직을 갖추고 고객과 가까이 만나고 있다. 프리드라이프의 프리미엄 상조 서비스는 사전 무료 상담부터 사후 유족케어, 유품정리까지 고객 중심의 '장례 토탈케어 시스템'을 제공한다....
"커피 대신 마셔요"…건강 챙기는 MZ들 사이 '인기' [건강!톡] 2024-06-28 10:26:12
‘1837’와 마리아주 프레르 '웨딩 임페리얼', 트와이닝스 ‘레이디 그레이’와 같은 글로벌 홍차 기업들이 존재한다. 중국 밀크티 브랜드 '헤이티(heytea·喜茶)'와 ‘차백도(茶百道)’는 국내 진출을 목표로 서두르고 있다. 국내 식음료 업계에서도 최근 홍차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RTD 홍차음료뿐만...
대구판 '퐁네프 다리'서 사랑고백 하세요 2024-06-20 18:33:42
‘신천 프러포즈’의 디자인을 확정하고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공간은 연인과 가족에게 사랑을 약속하는 장소로, 약속의 상징인 반지를 형상화한 원형 링 구조로 조성한다. 시는 총 110억원을 투입해 프러포즈 라운지, 이벤트 부스, 다목적광장 등을 조성할 계획이다. 프러포즈 라운지는 복층 구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