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콘텐츠 열풍'에 치솟는 韓호텔 몸값 2024-11-11 17:52:06
있다. 세계적인 K웨이브 확산으로 한국 여행에 관심이 높아지자 국내에 럭셔리 호텔을 지으려는 경쟁도 치열하다. 11일 상업용 부동산 종합서비스 기업 알스퀘어 리서치센터에 따르면 1~3분기 서울·부산·제주 관광호텔 거래 규모는 2조1600억원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같은 기간(3600억원)보다 1조8000억원 급증했다....
방통위 방송대상에 EBS '다큐멘터리K-인구 대기획 초저출생' 2024-11-11 13:38:51
tvN '일타스캔들', 웨이브 '국가수사본부'가 받았다. 특별상은 TBN경인교통방송 '제3회 한국수어의날 특집방송 내마음이들리니', 공로상은 MBC라디오 진행자 배철수 씨, 제작역량우수상은 KBSN스포츠와 스카이스포츠에 돌아갔다. 김태규 방통위원장 직무대행은 환영사에서 "어려운 제작 환경에서도...
데일리앤코 몽제,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서 팝업 매장 운영 2024-11-11 11:03:42
속도로 다양한 지역에 매장을 확대할 수 있었다”며 “특히, 롯데백화점 본점과 협업의 기회가 생겨 기쁘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자사의 제품을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팝업 매장은 8층 더웨이브 A관에서 8일부터 21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팝업 기간 동안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에 맞춰...
"밥 먹을래 같이 죽을래"…'미안하다 사랑한다' CGV서 상영 2024-11-11 10:39:07
11일 밝혔다. ‘뉴클래식(New Classic) 프로젝트’는 웨이브(Wavve)가 명작으로 회자되는 2000년대 대표 드라마의 감독이 주요 스태프들과 함께 원작을 2024년 버전으로 신작화하는 프로젝트다. CGV는 웨이브와 협업해 뉴클래식 프로젝트 파트2의 포문을 연 ‘[감독판] 미안하다 사랑한다 2024’를 CGV에서 먼저 선보인다....
"트럼프 2기, 취임 100일 내 강력하고 속도감 있는 통상정책" 2024-11-11 10:00:01
전했다. 그는 "트럼프 대통령이 당초 예상과 달리 '레드 웨이브'(공화당 돌풍)를 몰고 오며 낙승함에 따라, 제2기 행정부의 경제통상 아젠다는 '취임 100일' 이내에 강력하고 속도감 있게 추진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트럼프 2기의 향후 정책 방향과 관련해서는 ▲ 무역적자 축소 ▲ 미국 제조업 ...
미니애폴리스 연은 총재 "경제성장 지속시 금리인하 폭↓"-[굿모닝 글로벌 이슈] 2024-11-11 08:18:48
웨이브를 완성시켰습니다. 이로써 미국 제47대 대통령으로 오르게 되었습니다. 한편, 미국의 경제 지표도 주목받았습니다. 미시간대에서 발표한 11월 소비자 심리지수는 73으로 7개월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미국인들이 느끼는 경기 강세를 증명하는 지표로 해석됩니다. 또한, 미니애폴리스 연은 총재는 경제...
트럼프 당선에도 2차전지 예상밖 반등 2024-11-10 17:23:54
“트럼프 1기 당시에도 ‘레드 웨이브’(공화당의 백악관 및 상·하원 동시 장악) 구도가 형성됐지만 ‘오바마 케어’(기초 건강보험)를 폐지하는 데 실패한 사례가 있다”고 짚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의 역할도 기대해볼 만하다는 분석이 나온다. 머스크 CEO는 트럼프 당선인의 선거 과정을 지원하는 데...
뷰티 입은 빼빼로 완판 행진…지난해보다 매출 20% ‘껑충’ 2024-11-08 11:15:08
뉴웨이브 오리진점에서 다양한 아이콘으로 꾸며진 공간도 운영한다. 장채윤 세븐일레븐 스낵팀장은 “빼빼로데이 기획상품은 매년 빼빼로데이 매출의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는 효자상품으로 올해는 기존에 시도한 적 없는 파격적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담고자 노력했다”며 “특히 올해 빼빼로데이는 지난해 주말이었던...
한경 아르떼, 국내 언론 첫 아시안 미디어 어워즈 수상 2024-11-08 11:12:15
‘웨이브’, 월간 매거진 ‘아르떼’ 등을 통해서도 독자들을 만난다. 지난 5월 창간한 ‘아르떼’는 최상급 콘텐츠와 아티스트 인터뷰, 적극적 마케팅 등에 힘입어 창간 두 달 만에 약 1만 명의 정기 구독자를 확보했다. 문화예술 전문 채널 한경아르떼TV는 신문과 온라인 콘텐츠 공유는 물론 프로그램 제작부터 기획...
세븐일레븐 "빼빼로데이 흥행 조짐…빼빼로 매출 20% 늘어" 2024-11-08 08:34:19
웨이브 오리진점에서 각각 이색적인 팝업을 만나볼 수 있다. 장채윤 세븐일레븐 스낵팀장은 "올해 빼빼로데이에선 이전에 시도한 적 없는 파격적인 브랜드 협업을 통해 참신한 기획 상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며 "작년과 달리 올해 빼빼로데이는 평일이어서 높은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