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명808, 천연 재료로 만든 숙취해소 음료…MZ세대가 먼저 찾는 건강 필수품 2024-06-28 10:00:16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숙취해소음료 부문에서 20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여명808은 남종현 그래미 회장이 1996년 발명해 1998년 출시한 이후 현재까지 숙취해소음료 시장의 ‘전통 강자’로 손꼽히고 있다. 여명808이 오랫동안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아온 비결은 바로 효능이다....
KCC창호 '클렌체' 브랜드, 프리미엄 시장 독보적 이미지 구축 2024-06-28 10:00:14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하는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창호재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KCC창호는 뛰어난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삶에 편안함과 품격을 주고 있다. 창호의 핵심 성능인 단열성, 방음성, 기밀성, 수밀성, 내풍압성이 우수하고, 건축물의 요구 성능 및 구조에 따라 내창,...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건강·안정성 등 5개 평가…소비자 7만8,200명 조사 2024-06-28 10:00:12
웰빙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소비자 인식을 조사해 객관적인 웰빙환경지수 정보와 소비 선택 기준을 제시하고, 기업들의 웰빙 상품 개발에 활용된다.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시장 조사 등을 통해 119개 상품군(21개 서비스 포함), 391개 기업(브랜드)를 선정한 뒤 7만8,200명의 소비자 대상으로 조...
젠한국, 냉동 도자기 보관용기, 갓 지은 밥처럼 촉촉해요 2024-06-28 10:00:11
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도자기식기 부문 1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젠한국은 세계 30여 개국에 도자기를 생산하여 수출하는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기업이다. 1991년 한국 자본과 기술력을 가지고 인도네시아에 세계 최첨단 도자기 공장을 설립한 후 친환경도자기 프리미엄 폴세라인(porcelain)을 생산하고 있다....
락앤락, 냉동실 정리 용기 신제품 락앤락 '프리저핏' 주목 2024-06-28 10:00:09
락앤락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주방용밀폐용기 부문에서 15회 1위에 선정됐다. 1998년 4면 결착형 밀폐용기 ‘락앤락’을 선보이며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킨 락앤락은 소재와 기능 면에서 안전하게 쓸 수 있는 밀폐용기를 꾸준히 출시하면서 글로벌 생활용품 시장을 선도해 왔...
KMI한국의학연구소, K-건강검진 선도…평생 건강관리 파트너 2024-06-28 10:00:07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건강검진전문센터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KMI한국의학연구소는 1985년 설립된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서 질병의 조기 발견을 통한 국민건강 증진과 수검자 편의 향상을 위한 선도적 건강검진 서비스 제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21년 성공적으로 구축한 국내 최초...
김성헌 연세대 교수 "웰빙산업 역동적 발전…기업인이 미래 열어" 2024-06-28 10:00:05
받는 가치 요소가 됐다. 그래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기업의 대표 및 관계자들의 역할이 앞으로 더욱 중요하다. 변화의 선두에 서서 지속가능한 사회와 시장을 만들어 나가는 분들이고, 여러분의 헌신과 노력이 있기에 지속가능한 미래로 이어질 수 있으리라 생각된다. 또 오늘의 결과는 많은 소비자들이 웰빙 제...
인산가, 글로벌 웰빙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는 죽염 종가 2024-06-28 10:00:03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죽염 부문 1위에 올랐다. 1987년 설립돼 올해로 창사 37주년을 맞은 인산가는 웰빙과 힐링을 글로벌시대의 기업 모토로 삼고 있다. 인산가는 죽염 제품과 전통 장(醬), 건강식품, 화장품, 전통주 등 죽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경상남도 함양에 있는 인산가 본사 근처...
일동후디스, 뉴질랜드 깨끗한 산양원유…모유처럼 영양 듬뿍 2024-06-28 10:00:01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 17년 연속 1위에 올랐다. 21년간 국내 산양분유 제품시장 선도해온 일동후디스는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지난 50년간 유아식 기업에서 남녀노소를 위한 종합식품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젖소 분유밖에 없던 2000년대 국내 분유 시장에 일동후디스는...
과일·채소 자주 접한 아동, 섭취량·선호도 늘었다 2024-06-05 16:50:42
웰빙에 미치는 영향' 연구 결과에 따르면, 어린이들에게 과일 및 야채를 자주 노출할수록, 실제 선호도와 섭취량이 증가하며 웰빙 지수에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오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연구는 어린이의 신선식품 섭취와 웰빙 간의 상관관계를 살펴본 최초의 연구로, 식습관이 형성되기 시작하는 8~10세 어린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