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몽크라페, 프랑스 대형 유통기업 카지노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4-06-04 09:00:01
음료, 와인, 뷰티, 패션, 헬스케어, 리테일, 유아용품, 건강기능식품, 반려동물용품, 주방, 식기, 욕실, 침실, 데코, 가구, 가전, 홈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운영 중이다. 프랑스를 여행하다 보면 주요 도심 곳곳에서 맞이하는 대표 프리미엄 리테일 브랜드인 카지노그룹의 리테일 제품을 이제 한국에서도 쉽게 만날...
어린이 인구 감소에도 안전사고는 증가…'돌 되기 전 조심' 2024-05-30 12:00:06
많았고 영아기 15.5%(415건), 학령기 14.2%(381건), 유아기 12.3%(330건) 순이었다. 사고를 유발한 품목은 주방가전(38.7%), 이·미용 및 생활가전(12.6%), 취사도구(10.6%) 등이 대다수를 차지했다. 영아기와 걸음마기는 전기밥솥과 가열식 가습기 등에서 나오는 뜨거운 증기에 손을 덴 사례가, 유아·학령기에는 접착제...
"3천평 규모, 국내 최대"…유아용품 쇼핑몰 ‘링크맘 쇼핑몰’ 공개 2024-05-29 14:07:39
힘든 유아동 패션 브랜드 제품까지 다양하게 진열하고 있다. 1층은 유모차존, 카시트존, 하이체어존, 공간별 쇼룸으로 구성되어 있고 2층, 3층엔 소형가전, 유아가구, 완구 교구뿐만 아니라 어린이 보험 및 산후 조리원 계약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2층엔 기존 육아 용품점과 달리 ‘출산준비 TOP150’...
美 컨슈머리포트 CEO "생성형 AI에 소비자 권리 반영 필요" 2024-05-26 06:00:07
관심이 자동차나 가전제품 등 내구 소비재와 관련한 가격 및 품질, 안전 이슈에 있었지만, 시대변화에 따라 첨단기술과 관련한 소비자 권리 보호로 관심 범위가 확대되는 모습이다. 미국의 대표적 비영리 소비자단체인 컨슈머리포트는 지난 22일(현지시간) 뉴욕주 용커스 본사에서 뉴욕외신기자센터 초청 행사로 제품...
"진작 쓸 껄"··· LG전자, 이효리와 함께한 '나의 첫 식기세척기' 캠페인 호평 2024-05-23 12:30:01
수 없다는 ‘필수가전’으로 자리 잡고 있다. 'LG DIOS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는 강력한 물살의 토네이도 세척날개와 트루스팀을 통해 세척과 살균은 물론 3중 트루건조로 건조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제품이다. 어두울 때도 쉽게 식기를 적재할 수 있게 하는 ‘내부조명’, 밤에도 소음 걱정없는 ‘조용코스’는...
신일전자 "서큘레이터 판매 호조…5월 판매액 34억 돌파" 2024-05-22 14:34:02
가전기업 신일전자가 이번달 서큘레이터 판매액이 34억 원을 돌파하며 전년 동기 대비 14% 성장했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이어지는 고물가 기조와 5월 낮 최고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이른 더위로 인해 서큘레이터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한 결과로 분석된다. 지난 8일 출시된 신일전자 ‘에어 서큘레이터 S10’은 소비자의...
"돈 3배 넘게 주고 사게 생겼다"…'날벼락' 맞은 직구족들 2024-05-17 16:36:01
△가전제품(13%) △의류(11.9%) △기타 식품(10%) △신발류(5.9%) △화장품·향수(4.9%) △완구·인형(4.4%) △핸드백·가방(3.4%)과 같은 순서인데, 가전·전자제품 수입 유통업체의 마진율만 높여줄 것 같다"며 "정작 완구나 인형은 4.4%밖에 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다만 해외 직구 제품의 안전성 등이 보장된다는...
SK매직, 한 번 터치로 얼음과 물이 동시에…국내 첫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2024-05-15 16:46:41
출수가 가능’한 신개념 얼음 정수기다.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24’에서 국내 정수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초소형 직수 정수기와 함께 CES혁신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기술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얼음물 기능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각종 홈카페 음료를 사계절 내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수된 ...
"파격 할인에 지갑 열렸다"...G마켓 '빅스마일데이' 객단가 15% 증가 2024-05-15 06:00:00
연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들은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가전, 가구 등과 제휴 할인율이 높은 브랜드 제품을 많이 찾았다. 객단가가 가장 많이 오른 품목은 '생활·미용가전'으로 평시 대비 37% 증가했다. 다이슨 등 프리미엄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드라이기·고데기 객단가가 2배 가까이 증가했고, 100만 원이 ...
G마켓 "해외판 빅스마일데이도 흥행…역직구몰 거래액 2배 증가" 2024-05-10 10:07:55
늘었다. 인기 상품은 뷰티, 패션을 비롯해 유아매트 등의 국내 출산·육아상품과 쿠쿠밥솥 등의 주방가전 등이다. 이진영 G마켓 플랫폼사업실 실장은 "해외에서도 국내에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와 같은 강력한 할인 행사에 대한 니즈가 높아, 국내 셀러의 역직구 매출 증대를 위해 메가G 혜택을 강화했다"며 "행사 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