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오팜, 20주년 기념 역대 최대 75% 할인 행사 2020-04-02 10:25:41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유아보습 브랜드 `아토팜` 뿐만 아니라, 리얼베리어, 더마비, 에이토솔루션 등 전 브랜드가 참여하며 이날부터 오는 7일까지 6일간 공식 온라인몰 `네오팜샵`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아토팜 MLE 크림,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등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전...
어린이화장품 ‘아토오겔’ 베이비로션, 유아크림 등 코로나19 극복 1+1 이벤트 2020-03-25 16:00:50
인해 건조해진 피부에 도움을 주는 아기로션, 유아로션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으로 구매해야 하는 상황에 맞추어 해당 브랜드에서도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하여 약산성 화장품의 신생아·베이비로션, 수딩젤, 크림, 바스앤샴푸 등 전 품목 1+1을 기획하면서 발 빠르게 일상으로 돌아가길 응원에 동참했다....
"활동성, 기능성, 신축성 중요"…어린이집 교사들이 선호하는 등원룩 2020-02-18 16:37:36
‘신축성’이 꼽혔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은 다가오는 3월 신학기를 맞아 어린이집 선생님 약 9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조사는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국내 1위 스마트 알림장 어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됐다. 설문에 참여한 어린이집 교사들은 신체 활동 시간이 많고, 움직임이 큰...
아토오겔 신생아·아기수딩젤 ‘출산준비, 안전한 육아용품 선택이 중요’ 2020-02-05 10:30:00
하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 아기크림, 유아로션을 비롯한 아기수딩젤은 사계절 빼놓을 수 없는 육아용품 필수템 중 하나다. 수딩젤은 봄, 여름철에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흔히 알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피부가 약한 아이들은 계절에 상관없이 피부가 예민해지곤 한다. 이때 피부를 진정시켜줄 수 있는 제품으로 관리해주는...
"중국 프리미엄 시장 공략"…아동·위생용품 中직구몰 노크 2020-01-19 06:10:01
아기 기저귀, 유아 전용 로션 등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중국 내에서 해외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시장에서 아기 기저귀 매출 규모는 2018년 기준 약 6천억원으로, 국내 아기 기저귀 시장 전체 규모와 맞먹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중국 직구몰에서 생리대·기저귀 시장은 대부분 일본...
엄마들 육아 고민 위한 유아 화장품 브랜드 `마퓨렌` 론칭…성분 순한 `버둥워시`, `토닥로션` 출시 2020-01-15 09:00:00
신생아 로션, 유아 로션으로 사용하기 좋은 것은 물론 젊은 여성들 사이에도 우수한 제품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무겁고 끈적한 제형의 바디로션은 사용이 꺼려진다는 엄마들의 고민을 반영한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흡수가 빠르게 진행돼 보송보송한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식물성 오일도 함유돼...
두잇마미, 할로윈데이 기념 엄마 피부 보습 위한 팩 증정 이벤트 개최 2019-10-25 13:22:29
주는 브랜드로 인식이 되고 있다. 어린 유아동들의 경우, 보호자의 전폭적인 케어가 필요하기 때문에 자칫 놓칠 수 있는 엄마의 피부 보습까지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했다. 두잇마미는 지난 베이비페어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며 "유아 고 보습 로션"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베이비페어를...
유아동 쇼핑축제 맘대로데이 개최! 제로투세븐 베스트 육아템 만난다 2019-04-18 16:27:33
3회를 맞이한 이번 맘대로데이에서는 지난해 유아동 업계 최초로 도입한 비디오커머스를 연이어 선보인다. 또한, `맘대로데이 MOM PICK` 투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직접 선정한 베스트 아이템 및 자사 대표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의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여름 시즌 시원하게 입을 수...
5년 연속 ROE 개선된 유일한 화장품 기업은 네오팜. 비결은? 2019-01-31 09:30:05
브랜드인 아토팜은 유아(만 3세 이하) 화장품 시장에서 독보적인 시장 지위를 가지고 있다. 아토팜은 기존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연령대를?확대하고?있다. 키즈라인에서의 영향력 강화와 제품의 특성상 부각되는 계절성의 최소화를 위해 선크림, 선로션, 선팩트 등 하절기 라인업을 강화했으며, 내년에도 꾸준한...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싸구려 화장품 만들다가 ODM으로 승부수 2019-01-02 17:37:10
로션, 영양크림을 제조했다. 화장품 회사들이 의뢰한 대로 만들어주는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이었다. 주문서를 보니 형편없었다. 이대로 만들었다간 피부에 흡수되긴커녕 물과 기름 성분이 분리돼 못 쓰게 될 판이었다. 아무리 제조 공정에 신경을 써도 불량률이 높아져만 갔다. 재무사정도 갈수록 나빠졌다.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