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3년 총결산'…유통업계, 올해 마지막 '쇼핑대전' 돌입 2023-12-11 09:11:57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한 카테고리별 올해 최고 인기 화장품 1∼3위를 포함해 다양한 아이템을 특가에 판매한다. 7만원 이상 구매하면 7%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매일 선착순으로 발급하는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이 준비돼있다. 위메프도 오는 13일까지 올해 마지막 '브랜드 페스타'를 열어 패션, 유아·아동, 헬스...
블랙프라이데이 개막…이커머스·패션·식품 업계 '총출동'(종합) 2023-11-24 14:17:55
'블프타임특가'로 의류와 잡화, 화장품 등 특가 제품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기본 7% 할인 쿠폰과 카드사 할인 13%를 더해 최대 20% 혜택을 주고, 이날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 1만명에게 최대 30%를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준다. 티몬도 오는 26일까지 '직구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익 69%↑..."내수시장·해외수출 성장" 2023-11-13 16:48:39
원을 기록했다. 선케어와 유아동품 화장품 주문량이 늘면서 현지 주요 고객사 매출 호조가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순이익은 83.8% 증가한 9억 원을 기록했다. 태국법인 매출은 66억원으로 지난해 대비 2.9% 감소했다. 순손실은 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1% 줄었다. 한편, 중국법인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내수 소비심리...
유튜버도 홈쇼핑도…쇼핑 연동 서비스가 뜬다 2023-11-13 06:24:33
음식료품(10%), 스포츠·레저용품(8%), 화장품(8%) 순이며 가전·가구, 애완용품, 유아용품, 사무·문구 등도 판매되고 있다. 먹방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 크리에이터 '홍사운드(구독자 176만명)' 김홍경 대표는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식기 '집가락'(집게+젓가락)을 선보여 누적...
유튜버도 홈쇼핑도…카페24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 인기 2023-11-13 06:01:02
음식료품(10%), 스포츠·레저용품(8%), 화장품(8%) 순이며 가전·가구, 애완용품, 유아용품, 사무·문구 등도 판매되고 있다. 먹방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 크리에이터 '홍사운드(구독자 176만명)' 김홍경 대표는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식기 '집가락'(집게+젓가락)을 선보여 누적...
큐텐 연합군 '티메파크'…쑥쑥 크는 해외직구 공략 나섰다 2023-10-26 18:03:59
5월부터 큐텐과 함께 선보인 인도 주요 브랜드 화장품과 식품의 최근 월평균 성장세는 2.5배에 달한다고 전했다. 국내 인지도가 낮지만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이 돋보였기 때문이다. 인터파크커머스는 매월 둘째주 주말마다 인기 직구 상품을 최저가로 만날 수 있는 ‘직구 특가 왔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10종 안팎으로 ...
해외 진출 만만하게 봤다가는 큰 일…"이것만 명심해라" [긱스] 2023-10-26 14:09:14
국내 화장품 시장은 너무 경쟁적이기 때문에 해외 진출을 당연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남은 과제는 일본 내 온오프라인 홍보다. 윤 대표는 "일본 기업과 사업 협력을 하려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적절한 파트너를 찾는 게 관건"이라며 "일본에 화장품을 유통하는 한국 제조사와 일본 현지 마케팅을 협업하고...
아토때찌, 코엑스 '서울 국제 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2023-10-20 14:54:24
서울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제52회 서울 국제 유아교육전 & 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엠에스코스팜(대표 윤치영)은 박람회 기간 중 신제품 아토때찌123 인텐시브 카밍 미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외부 유해환경에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 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줄...
'완판녀' 안선영 "1시간에 28억 매출…신사옥 지었다" 2023-09-20 10:01:40
시간에 2~30번 반복해서 화장품을 바르고, 지우고를 반복하니 접촉성 피부염이 생겼다"며 "피부가 벗겨지기도 해서 방송이 없을 땐 무조건 민낯으로 다닌다"고 전했다. 최근엔 뷰티 대신 다이어트 전도사가 됐다는 안선영은 "출산 후 매일 아침 운동을 하던 중 다이어트 제품이 들어와서 다시 홈쇼핑 복귀했다"며 "아침에...
저출생에도 몸집 키우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시장 2023-09-08 17:51:33
아이들이 각종 화학성분과 접촉하는 것을 막는 유기농·친환경 프리미엄 제품 수요는 고공행진 중이다. 조용문 바베파파 대표는 “유기농 성분이 많이 들어간 세제 등 레드루트 라인이 인기”라며 “친환경 상품 수요에 힘입어 올해 말엔 아이용 유기농 레드루트 화장품 라인도 선보이려고 한다”고 말했다. 오유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