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가 설 선물 '대전'…10만원 이하 농축산물·1인가구용 인기 2018-01-17 06:22:00
'바베큐폭립'(6만9천900원), '육개장 칼국수'(5만9천900원)와 '혼술족'을 위한 각종 치즈와 그린 올리브, 살라미 등 7가지 소용량 안주로 구성된 '혼술세트'(5만원)를 판매한다. '고시히카리 선물세트 4.5kg'(2만7천원), '혼합곡 선물세트 1.2kg'(1만3천원) 등 1∼2인...
편의점도 10만원 이하 설선물 나왔다 2018-01-15 09:31:17
등이 대표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설 선물세트에서 가정간편식과 소포장 상품 비중을 지난해 설보다 두 배 가량 늘렸다. 소포장 간편식 `천하일미 탕수육`(5만9천원)과 `바베큐폭립`(6만9천900원), `육개장 칼국수`(5만9천900원), `혼술세트`(5만원) 등을 비롯해 소포장 곡물 세트인 `혼합곡 선물세트 1.2㎏(1만3천원)...
'편의점' 설 선물도 10만원 이하 농·축·수산물 '풍성' 2018-01-15 09:12:24
'바베큐폭립'(6만9천900원), '육개장 칼국수'(5만9천900원), '혼술세트'(5만원) 등을 비롯해 소포장 곡물 세트인 '혼합곡 선물세트 1.2㎏(1만3천원) 등을 내놓는다. 이색상품으로는 남성전용 고체샴푸 '두피중심 선물세트'(5만9천900원), 휴대용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 '지니...
튀기지 않은 라면 시장 커진다…지난해 30%대 성장 2018-01-12 09:44:30
브랜드 '자연은 맛있다'를 선보였다. 2016년 출시한 '육개장칼국수'는 출시 6개월 만에 2천만개 판매되며 인기를 끌었다. 풀무원은 지난해 브랜드명을 '자연은 맛있다'에서 '생면식감'으로 바꿨으며, 최근 일본식 라멘인 '생면식감 돈코츠라멘'을 출시했다. 다른 업체들도 비유...
[제주향토음식] ① 자연 그대로 싱싱함이 맛의 원천 2017-11-19 06:00:07
면을 만들어 무채와 함께 끓인 꿩메밀칼국수도 많이 먹었다. 봄이 되면 제주의 산과 들에는 고사리를 꺾는 사람들로 북적인다. 꺾어온 햇고사리는 삶은 후 말려 제수용으로 주로 사용하지만, 말리기 전 햇고사리는 돼지고기를 넣고 볶아 먹기도 한다. 제주의 천연고사리는 예로부터 임금님께 진상을 올릴 정도로 뛰어난...
풀무원,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2017-11-17 08:52:05
150장씩 2천100장의 연탄을 전달하고 생면식감 육개장칼국수 1박스와 수제 빵을 선물했다. 계열사인 풀무원식품과 푸드머스는 오는 23일 임직원 20명이 서울숲에서 낙엽 쓸기, 나무에 비료 주기 등의 봉사활동을 할 예정이다. 올가홀푸드는 23∼24일 임직원 88명이 은평구 상신중학교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한다. ...
[취업탐구 ‘기업vs기업’ ⑮] CJ제일제당·농심 ‘식품업계 별들의 전쟁’...국내 넘어 해외로 2017-08-07 10:26:00
너구리·육개장 사발면(1982), 안성탕면(1983)을 출시했다. 1985년에는 국내라면시장 점유율 1위, 이듬해 라면 수출 1위로 수출유공업체 표창을 받은 바 있다. 1986년에는 지난해 30주년을 맞은 장수 브랜드 신라면을 출시했다. 이후에도 오징어짬뽕(1992), 멸치칼국수(1997), 보글보글 찌개면(1999), 생생 야끼우동(2007),...
[김과장&이대리] 맛깔난 6000원 부대찌개…'가성비 갑' 깔끔한 초밥집 2017-07-17 20:13:22
양곱창’을 찾는 직원들이 많다. 7000원짜리 ‘파육개장’이 숙취에 좋다고 한다. 당면과 고기가 듬뿍 들어 있는 파육개장에 후추를 살짝 뿌리면 속이 개운해진다는 평가다. 요즘 같은 여름철에는 콩국수를 먹으러 ‘엄마손 칼국수’로도 삼삼오오 모여든다. 대표 메뉴는 칼국수지만 5~8월에는 진...
'자연 라면' 20년 고집 버린 풀무원…쫄깃한 육칼 앞세워 신흥강자로 2017-06-27 18:00:42
육개장칼국수)을 내놨다. 튀기지 않으면서도 라면다운 맛을 냈다. 육칼의 인기로 풀무원 라면부문 매출은 지난해 400억원을 기록했다. 2015년보다 42.8%나 성장했다. 올 1분기에도 육칼을 포함해 직화짜장 곰탕칼국수 야끼소바 등을 130억원어치나 팔았다. 국내 전체 봉지라면 판매가 14.5% 줄어든 상황에서 이룬 성과다....
풀무원, 튀기지 않은 라면브랜드 '생면식감'으로 새 단장 2017-06-08 10:26:09
'육개장칼국수'와 '곰탕칼국수' 등 10개 제품이 이 브랜드로 판매된다. 풀무원은 생면식감을 국내 비유탕 라면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켜 매출을 2020년까지 800억원으로 늘린다는 목표를 세웠다. 풀무원은 각 제품 특성에 맞게 반죽 배합과 면의 두께를 달리하는 맞춤 공법을 적용할 계획이다.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