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바코 "추석 대비 제약·패션·식품 광고 증대 전망" 2024-08-27 09:16:46
▲ 긴 연휴 대비 제약 광고(제약 및 의료, 112.0) ▲ 가을 신제품 출시(패션, 109.1) ▲ 지역 축제 홍보(관공서 및 단체, 107.5) ▲ 추석 연휴 선물 광고(식품, 107.0)로 인해 광고비 집행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됐다. 본 조사자료는 공공데이터로 제공되며, 코바코 방송통신광고통계시스템(adstat.kobaco.co.kr)과 통계청...
'알·테·쉬' 등서 의료제품 불법유통·부당광고 669건 적발 2024-08-22 09:27:40
'알·테·쉬' 등서 의료제품 불법유통·부당광고 669건 적발 (서울=연합뉴스) 유한주 기자 =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큐텐,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쉬인 등 해외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되는 의료제품 및 식품 관련 게시물을 점검한 결과 불법 유통·부당광고 게시물 669건을 적발했다고 22일 밝혔다. 불법...
"리뷰 30건 800만원"…검색창 '상위 노출'에 소송전 난무 2024-08-19 11:06:33
폭언"이라고 꼬집었다. 체험단 광고에 과징금도 물어…의료광고 '주의' 필요체험단 모집해 이용후기를 올리는 방식의 광고대행계약을 체결했다 과징금 처분을 받기도 한다. E병원은 광고대행업체를 통해 교통사고·도수치료·다이어트 등 체험단을 모집하고 무료로 시술한 다음 네이버 블로그에 후기를 노출하도록...
금융당국, 보험불신 타파 대수술…보험에 불완전판매비율 명시 2024-08-08 15:00:25
지급결정 의료자문 상급병원서…의료자문 부지급·일부지급건수 공시 GA설계사 정착지원금 과다지급 방지 모범규준 제정…설계사 채용광고 심의 (서울=연합뉴스) 이율 기자 = 금융당국이 보험업계에 대한 불신 타파를 위해 보험증권에 불완전 판매 비율을 기재하도록 하는 등 대수술에 나선다. 보험금 지급 거절 수단으로...
2차 보험개혁회의 개최…"보험산업 신뢰도 높인다" 2024-08-08 15:00:00
지급거절수단으로 악용되지 않도록 의료자문 기관 및 자문의 선정의 공정성을 제고하고, 내부통제강화 및 공시제도 개편을 추진한다. 구체적으로 독립손해사정사가 선임 가능한 상품대상과 선임기한을 대폭 확대하며 상품개발-보험영업·설명-계약체결 등 보험계약 각 과정별로 소비자 보호 조치를 강화한다. 또한 보험...
[고침] 경제(의료용 미세바늘이 화장품에?…온라인 부당광…) 2024-08-08 13:02:52
미세바늘이 화장품에?…온라인 부당광…) 의료용 미세바늘이 화장품에?…온라인 부당광고 82건 적발 (서울=연합뉴스) 김현수 기자 =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온라인 화장품 유통·판매 게시물 가운데 의료용으로 쓰이는 마이크로니들(미세 바늘)을 내세워 광고한 82건을 적발했다고 8일 밝혔다. 식약처는 온라인 게시물 총 ...
의료용 미세바늘이 화장품에?…온라인 부당광고 82건 적발 2024-08-08 11:48:47
의료용 미세바늘이 화장품에?…온라인 부당광고 82건 적발 (서울=연합뉴스) 김현수 기자 =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온라인 화장품 유통·판매 게시물 가운데 의료용으로 쓰이는 마이크로니들(미세 바늘)을 내세워 광고한 82건을 적발했다고 8일 밝혔다. 식약처는 온라인 게시물 총 100건을 점검한 결과, '화장품법'을...
엔비디아, 엇갈린 블랙웰 전망 [美증시 특징주] 2024-08-08 08:10:27
동안 연기된 의료 절차가 재개되면서 의료 비용이 급증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오늘장에서 3%대 밀렸습니다. [쇼피파이] 다음으로, 쇼피파이입니다. 소비 지출 우려 속에도 호실적을 보여줬는데요. 매출은 전년비 21% 증가한 20억 5천만 달러, EPS는 26센트를 기록하며 모두 예상을 상회했습니다. 쇼피파이 시스템에서...
휴젤, 2분기 실적 역대 최대..."톡신 제제 글로벌 매출 증가" 2024-08-07 16:39:13
20% 증가했다. 필러는 의료기기로 분류된다. 국내에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해외 의료전문가를 대상으로 학술 마케팅 활동을 지속한 결과, 국내를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북남미·유럽 등 전 지역에서 매출이 고르게 신장했다는 설명이다. 화장품 분야 매출도 전년 같은 기간보다 10% 이상 늘었다. 더마 코스메틱...
변요한, 폼 미쳤다…'사랑의 열매' 광고 나서 2024-08-01 09:13:29
연중 광고 주요 콘셉트는 '폼나는 나눔플랫폼'이다. 광고 속 변요한은 "여기선 어떤 나눔도 폼나니까"라는 메시지로 대한민국 대표 나눔 플랫폼 사랑의열매를 통해 기부자가 원하는 곳에, 원하는 방식으로 기부하는 다양한 나무의 방식을 전한다. 나아가 '나를 폼나게 하는 기부가 이웃과 사회도 폼나게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