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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스포크 그랑데 건조기 AI, 국내 최대 22㎏ 건조 용량…AI로 최적 코스 선택 2024-06-26 10:00:25
그랑데 건조기 AI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 혁신대상’ 제품혁신상 대상을 수상했다. 이 제품은 국내 최대 건조 용량인 22㎏에 맞춰 편리한 의류 관리를 돕는다. 이 제품은 건조 용량을 늘리고 AI를 활용한 맞춤 건조 기능을 탑재했다. 공기와 물에서 열을 회수하는 히트펌프 설계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180만원 값어치 한다"…3040세대, 지갑 화끈하게 열었다 2024-05-04 15:28:29
청소기는 식기세척기, 의류 건조기와 함께 가사 일을 돕는 이모님과 같은 보조 가전이란 뜻으로 '3대 이모님'이라 불린다. 특히 로봇 청소기는 중국 업체가 국내 시장을 평정한 점이 특징이다. 지난달 출시된 로봇 청소기 시장 1위 중국 로보락의 최신 제품은 가격이 180만원에 달했지만 인기를 끌었다. 국내 로봇...
"매출 700% 성장"…LG가 점찍은 의외의 '신사업' 정체 2024-04-23 15:07:37
특허가 219건에 달한다. LG전자 냉장고·세탁기·건조기·에어컨 등에 이미 항균 유리 파우더를 적용해왔다. 경남 창원 스마트파크에는 연간 4500t 규모 생산 설비도 갖추고 있다. LG전자가 B2B 시장을 타깃으로 유리 파우더 사업을 키우려는 것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 이후 항균 기능성 소재 수요가...
LG전자 유리 파우더 '퓨로텍', '차이나플라스'서 혁신제품 선정 2024-04-23 10:07:46
특허는 219건이다.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등에 항균 유리 파우더를 적용하고, 경남 창원 스마트파크에는 연간 4천500t 규모의 생산 설비도 갖추고 있다. 글로벌 유리 파우더 시장 규모는 2023년 기준 약 24조원으로 추정된다. 중국과 인도 등에서 플라스틱 소재 시장이 급속히 성장하면서 글로벌 기업간거래(B2B)...
LG 세탁·건조기 구매자 10명 중 8명 '올인원' 샀다 2024-04-08 18:27:54
세탁건조기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뛰어난 공간 활용성과 차별화한 디자인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8일 LG전자에 따르면 지난달 올인원 제품인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콤보’가 출시되면서 LG베스트샵에서 복합형 세탁건조기 판매 비중이 77%로 높아졌다. 올인원 세탁건조기 워시콤보는 동급 트롬 세탁기와 동일한...
LG 매장 방문한 10명 중 8명 산다…요즘 뜬다는 '이 가전' 2024-04-08 10:00:13
건조기 판매 비중이 77%로 늘었다. 올인원 세탁건조기 워시콤보는 동급 트롬 세탁기와 동일한 컴팩트한 사이즈가 장점이다. 하단에 4kg 용량의 통돌이세탁기인 ‘미니워시’를 추가로 설치해 드럼세탁기·건조기·미니워시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다. 미니워시는 세탁·건조를 진행하면서 동시에 섬세한 의류나 속옷,...
LG전자 세탁기·건조기 구매고객 77%가 복합형 제품 선택 2024-04-08 10:00:02
2020년 국내 최초로 출시한 원바디(one body) 세탁건조기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는 지난해 LG전자 세탁기·건조기 국내 판매량의 70%를 차지했다. 여기에 LG전자가 세탁에서 건조까지 한 번에 수행하는 올인원 제품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콤보'를 출시하면서 복합형 세탁건조기 판매 비중은 77%로...
LG전자, 1분기 역대 최대 매출…가전 '선전' 2024-04-05 18:22:03
1분기 출시한 의류관리기 ‘올 뉴 스타일러’, 세탁건조기 ‘워시콤보’ 등 프리미엄 신제품이 큰 관심을 받은 덕분이다. 냉난방 공조시스템(HVAC), 빌트인 가전, 부품 솔루션 등 신사업도 선전했다. 전장 사업에선 지난해 말 90조원을 돌파한 수주 잔액이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 주력인 차량용 인포테인먼트시스템 납품이...
"B2B·구독 덕분에 선방"…LG전자 '1분기 역대 최고 매출' [종합] 2024-04-05 11:56:06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주력인 생활가전 사업은 1분기 출시한 의류관리기 '올 뉴 스타일러', 올인원 세탁건조기 '워시콤보', 일체형과 대용량의 장점을 두루 갖춘 세탁건조기 '워시타워' 등 프리미엄 신제품이 시장 호응을 얻었다. LG전자는 해외 시장의 지역별 특성과 수요 변화에 맞춰 전개...
LG전자, B2B·구독사업 확대로 '선방'…1분기 최대 매출 기록(종합) 2024-04-05 11:32:50
생활가전 사업이 1분기 출시한 의류관리기 '올 뉴 스타일러', 올인원 세탁건조기 '워시콤보' 등 프리미엄 신제품이 시장 호응을 얻으며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보인다. 해외 시장의 지역별 특성과 수요 변화에 맞춰 볼륨존을 공략하는 전략도 성과를 내고 있다. 냉난방공조시스템(HVAC), 빌트인, 부품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