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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난티 남해, 전통주 무제한 ‘주류만찬’ 프로모션 진행 2022-03-16 12:25:04
풋사과를 닮은 복순도가 막걸리 6.5, 찹쌀에서 우러난 진한 단맛과 감칠맛이 돋보이는 문희 13도 등 다양한 탁주를 선보인다. 또 담솔 40도, 막시모 40도, 예천복주 만월 40도 등 높은 도수의 증류주도 있다. 오미자와 복숭아를 숙성해 만든 오미로제 연 8도, 의성 사과를 착즙·발효해 과일 주스를 연상케하는 에피소드...
농번기 인력 수요 많은 25개 시·군 '중점관리 대상' 선정 지원 2022-03-13 11:00:07
대상으로 선정해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사과 등 인력 수요가 많은 상위 6개 품목의 주산지와 지난해 인력수급에 어려움이 있었던 지역으로 경기 안성, 강원 평창, 충북 음성, 충남 천안, 전북 고창, 전남 나주, 경북 의성 등이다. 이들 시·군에는 농작업에 적합한 인력을 공급할 수 있도록 세부 지원계획을 수립해...
대한적십자 걷기 캠페인 캐시워크, 정답 공개 2021-11-15 14:12:00
‘맛있는 사과’ 관련 문제를 출제했다. 문제는 ‘맛있는 가을 사과. 오늘의 ○○사과 3kg이 1만원대에 판매됩니다’로, 빈칸에 들어갈 정답은 ‘의성’이다. 이와는 별도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캐시워크 캐시 랜덤으로 최대 1만 캐시까지 지급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GS25, 경북 의성 사과로 만든 전통주 '설렘소주' 출시 2021-10-26 08:41:01
경북 의성 사과로 만든 전통주 '설렘소주'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GS25는 경북 의성 사과로 만든 전통주 '설렘소주'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GS25는 국내 소규모 양조장을 지원하고, 지역 전통주를 알리기 위해 2019년부터 전통주 발굴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설렘소주는 이...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⑧] ‘효연의 쇼핑라이브 등장’- 대형 스타도 쇼핑 라이브 나들이! 한 주간 라이브 커머스... 2021-09-28 15:31:49
사과, 의성마늘, 영천 샤인머스켓 판매 방송을 현장감 있게 진행할 예정이다. - 한국레노버, 24일 ཇ번가 라이브 커머스' 진행 한국레노버가 추석을 기념해 11번가 프리미엄 노트북 파격 특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 방송을 통해 고성능 프리미엄 라인업 노트북을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였다. 이번...
파리바게뜨, 지역 농산물 구매…농가와 상생 2021-06-23 15:20:56
미니사과, 의성 마늘, 강진 파프리카 등 지역 농가와 협약을 체결해 관련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행복상생 프로젝트는 우리 농산물을 활용해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고객은 가치 소비에 동참해 지역농가와 상생하는 공유가치창출(CSV) 모델”이라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이번엔 무안 양파빵…SPC, 상생빵으로 농가와 '아름다운 동행' 2021-06-16 15:19:08
말헀다. SPC그룹은 2008년부터 경북 영천 미니사과, 경북 의성 마늘, 전남 강진 파프리카 등 지역 농가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관련 제품을 출시해왔다. 2014년 1월에는 농림축산식품부와 1조원 규모의 우리 농축산물을 구매하는 ‘행복한 동반성장 협약’을 맺은 바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예산·안동 사과 과원서 과수화상병 첫 확진…"방역 강화" 2021-06-04 11:55:49
과수화상병 발생이 없었던 예산과 안동의 사과 과원에서 확진 사례가 나왔다고 밝혔다. 올해 과수화상병은 지난달부터 기존에 많이 발생했던 지역인 충북 충주·음성·제천, 충남 천안을 중심으로 나오고 있으며 이번에 예산과 안동에서도 새롭게 발생했다. 특히 경북의 사과 재배면적은 1만8천705㏊(2020년 기준)로 전체...
"논산 딸기 1000t 실어주세요"…SPC, 세 번째 상생빵 나온다 2021-02-24 17:16:27
지원하기로 했다. SPC그룹은 2012년부터 경북 영천 미니사과, 경북 의성 마늘, 전남 강진 파프리카 등 지역 농가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관련 제품을 출시해왔다. 2014년 1월에는 농림축산식품부와 1조원 규모의 우리 농축산물을 구매하는 ‘행복한 동반성장 협약’을 맺은 바 있다. 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