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 육박…"신생 브랜드 관심" 2024-09-12 09:49:15
달한다. 글로벌몰은 중소 K뷰티 상품뿐 아니라 K푸드와 이너뷰티 상품, K팝 앨범 등을 판매하며 미화 기준 60달러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해준다. 올리브영은 지난달 30일부터 지난 5일까지 진행한 국내 '올영세일'과 글로벌몰 '빅뱅세일' 기간 상품을 구매한 외국인의 동향을 분석한 결과 입점한 지...
리부트라이프, 실리콘투와 전략적 파트너십 2024-09-10 17:24:51
회사 측은 이번 실리콘투와의 파트너십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승아 리부트라이프 대표는 "이번 실리콘투와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이너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겠다"며 "웰니스 식품 분야에서 대표 'K이너뷰티' 제품으로...
가구수 확 느는 1기 신도시…공공기여금 유동화해 기반시설 확충(종합) 2024-09-10 17:15:46
대한 기대와 우려가 엇갈린다. 박순신 이너시티 대표는 "공공기여금 자산유동화와 지자체 채권 발행이 무엇이 다른지 의문이 든다"며 "지방채 발행이 어렵다면 채권 발행에 필요로 하는 절차를 더 원활하게 할 수 있는 방안을 살펴보는 게 좋지 않을까 한다"고 말했다. 허윤경 건설산업연구원 연구위원은 "조세담보금융은...
"완판 작가 됐어요"…하지원, 뭐하나 봤더니 '뜻밖의 근황' 2024-09-08 13:42:23
연예인이면서 작가로도 활동하는 ‘아트테이너’로는 가수 솔비·유라와 배우 하정우·구혜선·박기웅 등이 주목받고 있다. 미술대학에서 관련 전공을 한 박기웅도 올해 KIAF에 작가로 참여했고, 본명인 권지안으로 작가 데뷔를 한 솔비는 2021년 KIAF에 출품해 완판한 바 있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이색팝업 다양…마트·이커머스 추석선물 경쟁 2024-09-07 07:00:06
소품 등을 선보인다. 천호점은 조경 디자이너가 운영하는 식물 편집숍 브랜드 '유니크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식물과 조경 도구 등을 판매한다. ▲ 이마트 =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에 돌입해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우수한 선물 세트와 가격 동결 선물 세트 등을 선보인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책마을] 벤저민 프랭클린은 노년에 더 대담했다 2024-09-06 18:31:09
와이너의 신작이다. ‘미국 건국의 아버지’ 가운데 한 명이자 100달러 지폐의 주인공인 벤저민 프랭클린을 다룬다. 집안 형편이 어려워 열 살 때 학교를 그만두고 인쇄소에서 일을 배우기 시작한 프랭클린은 어떻게 당대 최고의 인물이 된 걸까. 저자가 프랭클린에 관한 책을 써야겠다고 생각한 건 불안과 걱정이 숙명처럼...
여성 케어 제품 ‘이너수 여성청결티슈’, 전국 CU 편의점 입점 2024-09-04 10:00:01
여성건강 특화사업 브랜드인 위민업은 이너수 여성청결티슈를 비롯해 다양한 여성 케어 제품을 온라인몰 및 올리브영 등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CU편의점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채널을 확장하며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너수 여성청결티슈’는 코코넛야자열매추출물 성분으로 영양, 보습 기능을 강화...
[포토] 레모나,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중국 이너뷰티 부문 수상 2024-09-04 02:32:16
3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중국 이너뷰티 부문을 수상한 경남제약(브랜드명 레모나) 송학수 팀장(오른쪽)이 강형빈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 부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
패션플랫폼, K-뷰티붐에 화장품 강화…"거래액 증가세" 2024-09-01 07:31:00
먹는 제품인 이너뷰티, 향수 등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처럼 패션 플랫폼들이 화장품 시장에서 자리를 잡은 것은 화장품 소비 행태가 달라진 영향이 크다. 최근 몇 년간 인디 브랜드들이 부상해 제품이 다양해졌고 고객 수요도 다채로워진 것이다. 브랜드 인지도가 낮아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입소문이 나거나...
HLB "진단·위생용품 개발 노하우 집약…펨테크 시장 진출" 2024-08-27 11:46:21
‘이너생각’을 공식 론칭하며, 38조 원에 달하는 글로벌 ‘펨테크(Femtech·여성을 위한 기술, 상품, 서비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HLB는 청결제나 화장품 등을 개발한 HLB헬스케어사업부 역량을 통해,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너생각은 ‘여성의 삶의 질...